[일반]이슬라이브 기광이 음색ㅠ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uP 주소복사
본문
이슬라이브에서 못 벗어나겠어
요섭이랑 화음도 대박이고 목소리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계속 돌려보고 있쟈나.....
이번 기광이 첫번째 파트 진짜 안무부터 노래까지 내 취향저격뙇
요섭이랑 화음도 대박이고 목소리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계속 돌려보고 있쟈나.....
이번 기광이 첫번째 파트 진짜 안무부터 노래까지 내 취향저격뙇
0

댓글목록
나 하루에 열번이상봐.. 볼때마다 저아 ㅜㅠㅠㅠ
맨첨에 조은노래에요~~ 하는것도 귀여워 ㅠㅠㅠㅠ
마자 이고 진쨔 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ㅜㅠㅠㅠ
나도ㅠ 리본 기광이 파트 넘 맘에 들어 존대 가사도 너무 좋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