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세지북 OPEN!!!!! (~밤 12시까지) ♥♥♥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 메세지북 OPEN!!!!! (~밤 12시까지) ♥♥♥

1,015 2014.10.12 22:00

짧은주소

본문

메세지북 공개 많이 기다렸지~ ^-^

처음 메세지북 시작할 때 ~
녹색창에 메세지북 치면 그냥 네모 네모 앉혀서 글씨 오른쪽에 얹고
그냥 이게 전부라 쉽게 생각하고 OK~! 했는데
왠걸~ 비스트 5년 역사까지 하게 될줄이야
이게 빠지면 또 안되지...

그리고 출력 넘기는데 우여곡절이 있었다 ㅠㅠ(나 좀 울고 갈께)
일욜까지 파이리들이 도와줘서 사진 왠만큼 넣고
월욜에 회사에 출근하자마자 넘기려고 pdf를 만들었는데
비스트 5년 역사 부분에 글씨가 사라진거야
9시부터 한시간 반동안 나 멘붕이었자나
왜 그럴까 고민 고민 했지...
가끔 인디자인에 오류가 생기는데 그게 하필 이 파일이 그랬던 거얌
글씨 왠만큼 해결했는데 이번엔 Overprint가 되서 빨간색 글씨가 검붉게 변한거야
나 이거 정말 이쁘고 깔끔하게 하고 싶었다 잡지처럼~
박스쳤다 ㅠㅠ
이거 다 넘기고 우리 실장님께 여쭤봤더니 그런 건 새 작업 하래~
그래서 시간이 부족해서요 그냥 박스 쳤어요 그랬더니 비웃으시더라
나중에 생각하니까 다른 방법이 있었는데 멘붕상태라 나 너무 디자인 감각 떨어지게 작업했더라

더 잘하고 싶고 더 많이 담고 싶었는데 시간이 부족했다는 핑계를 대본다
그리고 그 핑계로 의견을 많이 못물어봤네~ 그래서 많이 미안해 좀 더 세심하게 물어봤어야 하는데
핑계거리가 좋지 ^-^;;;;;;;
사진도 말야 한사람당 3개 정도로 제한을 했어야하는데
파이리들이 초반에 너무 안보내줘서 제한 하는 걸 잊어버렸지 모얌
암튼 이부분은 내가 사과할께~ 보면 알겠지만 안들어간 거 생각보다 많아
미안해~~~~~~~~~~~~~~~~~~~ ㅡㅡ;
질타는 모두 나에게로...
다들 그럼 지금부터 밤 12시까지야~
신데렐라 처럼 사라질거다~
기회가 되면 또 찾아올께 ^-^

-------------------------------------------------------------------------------------------------------------------------------------------

벌써 12시가 됐네~ 다들 잘 봤지? 아쉽지만 링크 삭제 했다 ^-^
그럼 12시가 됐으니 신데렐라 처럼 사라진다 뿅~~~~~~~~~!
2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22:00

와 까먹을뻔했다 ㅋㅋㅋㅋㅋㅋ 알람 울려서 뭐지 했는데 금방 생각난서 달려옴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2 22:01

기다리고 있었쩡ㅋㅋㅋㅋㅋㅋ 잘볼께!! 수고해써~ㅎㅎ

파이리3 2014.10.12 22:02

와 예뻐... 잘만들었다ㅠㅠㅠ 고생 많았어 다들 ㅠㅠ

파이리4 2014.10.12 22:03

이뻐♡♡♡♡♡♡

파이리5 2014.10.12 22:05

깜빡할뻔했다ㅋㅋㅋㅋ잘볼께~~

파이리6 2014.10.12 22:05

우와짱이다 ㅠㅠ진짜수고했어 파이리야 ㅠㅠㅠ

파이리7 2014.10.12 22:06

이쁘다~~5년 역사 진짜 잘했다 고생이 느껴녀 ㅠㅠ 수고했어 파이리~~ㅠㅠ

파이리8 2014.10.12 22:07

너무 고생 많이 한 것 같아서 황송한 마음으로 무릎꿇고 경건하게 보고 있음...멋지당..쵝오!!!

파이리9 2014.10.12 22:07

고마워! 예쁘다ㅋㅋㅋㅋ 수고했어~~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2 22:07

대박ㄷㄷ능력자파이리 짱이얌 수고많았어ㅠㅠㅠㅠㅠ 근데 처음에 니가제일좋아가 입덕계기고 우리둘만의 스토리가 기광이가프로답고멋있었던순간?? 인거지?? ㅎㅎ 광쁘가 다 알아 봤겠지? 무슨주제로쓴건지모를까봐ㅋㅋㅋ암튼 넘 수고많았엉 예쁘디아ㅜㅜㅜ

파이리11 2014.10.12 22:11

w. 전에 누가 아이디어 내준거라 그냥 그대로 했는데
나도 너랑 똑같은 생각을 했다~ 그래서 거기다가 입덕계기라는 글씨 써봤는데
너무 안어울려서 그냥... 접었다 이런 걸 물어봤어야 하는데
사진에 너무 집착해서 그걸 놓쳤어 ㅠㅠ

파이리12 2014.10.12 22:15

정리한거보면 공통점있고 그래서 기광이도 보면 알거같앸ㅋㅋㅋㅋㅋ모를수가없게 해놨는데 뭐~~

파이리13 2014.10.12 22:19

울광쁘 똘똘해서 알거야!
전교 14등브레인이자너~ㅎㅎㅎㅋㅋㅋ

파이리14 2014.10.12 22:25

전교13등이라능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12 22:28

전교에서 1등수 차이는 어마어마하지요 ㅎㅎㅎ예민한거얌 암 ㅎㅎ

파이리16 2014.10.12 22:37

아고고 내가 잘못알았네...ㅠ
13등이얌?! 울애기 장난아닌데?♥

파이리17 2014.10.12 22:08

정성돋고 이쁘다~~ 파이리 정말 수고 많아쒀!!!~^^

파이리18 2014.10.12 22:09

와넘이쁘다♥

파이리19 2014.10.12 22:10

진짜 이쁘당~ 수고 많았어~~

파이리20 2014.10.12 22:11

우와앙 잘봤어!! 고생햿어 파이리야 ㅠㅠ ♡

파이리21 2014.10.12 22:14

잘만들었다~ 고생했어 파이리♥ ♥

파이리22 2014.10.12 22:15

헐~~~~~~완전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4.10.12 22:18

예뻐!!!ㅠㅠ 고생했어 파이리!!! 진짜진짜 수고 많았닼!! 꽝이도 예뻐해주리라 !!ㅎㅎ

파이리24 2014.10.12 22:18

고생했다. 깔끔하고 이뻐ㅠㅠ 파이리 고마워ㅠㅠ
근데 우리 서폿 후기 아직 안올라온거지? 총대파이리 전달 글 말고 정식(?)후기는 안올라왔지? 내가 놓쳤나 싶어 찾아봐야겠다

파이리25 2014.10.12 22:21

아직안올라옴 ㅋㅋ

파이리26 2014.10.12 22:26

기다리게 해서 미안행ㅠㅠ내가 서폿 끝나니까 긴장이 풀렸는지 몸상태가ㅠㅠ지금 정리는 다 해놨으니께 낼 올리도록 할게!

파이리27 2014.10.12 22:29

총대파이리얌? 나도 물어볼께 있는데 문의방에 메일 주소 적어놓은거 아직 메일 안보낸거 맞지? 혹시 나만 안왔나 싶어서☞☜

파이리28 2014.10.12 22:31

웅 아직 안보낸거얌ㅋㅋ낼 후기 올리면서 같이 마무리하려궁ㅋㅋㅋㅋ늦어서 미아내ㅠㅠ

파이리29 2014.10.12 22:33

아니아니 미안해 하지마! 재촉하는게 아니라 메일주소가 어려워서 혹시 잘못갔나싶어서ㅋㅋㅋㅋㅋ

파이리30 2014.10.12 23:23

총대 무리하지말구ㅠㅠ 너무 힘들어서 몸살난건가 많이 못도와준거 같아서 괜히 미안하구 그렇다 ㅠㅠㅠ 몸조리 잘해ㅜㅜ

파이리31 2014.10.12 22:19

잘 만들었당 편집하고 디자인 하느라 짧은 시간에 고생많이했겠다ㅠㅜㅠㅜ 고마워 파이리~~

파이리32 2014.10.12 22:19

완죤 예쁜 러브스토리당♡

파이리33 2014.10.12 22:20

d아 진짜 대박이다 너무 고맙구 수고했어ㅠㅠㅠㅠㅜㅜ 짱이다 너무 멋있어
파이리덕분에 내 메세지가 사진이 기광이한테 전달됐다는게 너무 감격스러워 그래서 너무 감사해 ㅠㅠㅜㅜㅠㅠ 진짜 이뻐

파이리34 2014.10.12 22:20

ㅠㅠㅠㅠㅠㅠㅠ울기광에서만 만들수 잇는 느낌적인 느낌의 메세지북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10.12 22: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많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뻐이뻐ㅠㅠ!!!!!!!!!! 내그림이 들어가있는거 보는ㄷㅔ 심쿵해써..진ㅉㅏ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격의눈물을 흘려써..으아 계속 두근두근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뻐ㅠㅠ수고많앗어 고마워!!!!!!!!!!!!

파이리36 2014.10.12 22:22

너무 뷰리폴하구 유니크하구 썸씽잇구ㅠㅠㅠ
정말 감쟈합니당~~~~~~~~~~~~~~~~~^^

파이리37 2014.10.12 22:23

메세지북 파이리 고생많았어 ㅜㅜㅜ

내가 보낸 사진이 둘다 실려서 더욱더 감동이다~ ^^

팬아트랑 풍경사진 우리의 메세지를 보면서 흐뭇한 미소를 지었을 광쁘를 생각하니 뭔가모를 뿌듯함이 생긴다 ~ ^^

파이리38 2014.10.12 22:25

넘 깔끔하고 예쁘다~늦덕이라 이걸로 기광이의 역사를 훑어볼 수도 있고ㅎㅎ 금소니파이리 고생했어!!

파이리39 2014.10.12 22:26

편집디자인 파이리 정말 잘 만들었다~수고 많았어!!!!!!!궁디 팡팡!!^__^ 글은 어디있는지 못찾겠고 사진 들어가 있는거 보니 너무 뿌듯하고 좋다ㅠㅠ

파이리40 2014.10.12 22:28

메시지는 안빼고 다 들어간거야?

파이리41 2014.10.12 22:41

w. 총대가 정리해준 거 다 들어갔어
이건 확실하게 안빠졌다~

파이리42 2014.10.12 22:47

메세지는 내가 하나도 빠짐없이 다 정리해서 넘겼어~

파이리43 2014.10.12 22:28

흡ㅠㅜㅠ 내가 사진을 너무 초반에 보냈는지.. 사진은 실리지 않았지만ㅠ 그래도 메세지북 느므 예쁘쟈나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막 내가 저거받으면 진짜 예뻐서 펑펑울꺼같아ㅠㅜㅠㅠ 디자인파이리 느므 수고가 많앗다능!!!!! 고마워고마워!!~♥

파이리44 2014.10.12 22:31

와 진짜 이쁘다~~ 수고했어!! 블러처리해서 올리는것도 수고많아쪙 ㅠㅠ

파이리45 2014.10.12 22:36

정말 깔끔하고 예쁘다~~ 짧은 시간동안 애많이썼어~~ 다시한번 감쟈드립니다~~^^
그리고 사진이랑 메시지 참여한 파이리들도 최고야!!! 내가 다 감동적이고 기부니가 좋다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6 2014.10.12 22:41

우리 편집파이리~~~진짜진짜 고생 많았어~~~!!!
다행이 내 사진도 한장 들어갔네~~~아~~기쁘닷!!!!!거마워`~~!!!!!!!!

파이리47 2014.10.12 22:41

난 왜 안보이는걸까ㅠㅅㅠ 앱다운받아서 들어갔는데두 안떠ㅠㅠㅠㅠㅜㅠ

파이리48 2014.10.12 22:42

w. 이거 PC에서만 뜨더라~

파이리49 2014.10.12 22:46

그렇구나ㅠㅅㅠ 고마워 파이리야 컴터로 들어가봐야겠어!

파이리50 2014.10.12 22:50

아냐 난폰으로봤엉~

파이리51 2014.10.12 22:51

w. 내꺼는 안되던데 어떻게 본거야?

파이리52 2014.10.12 22:54

링크걸어논거 누르니깐 바로뜨던데?잘보이더라!

파이리53 2014.10.12 23:19

난폰으로 보니까 11장까지가 한계더라ㅋ그후로 안나오고 다시 들어가봤더니 마지막장도 나왔다 안나왔다 이럼ㅋ 그냥 성능차인듯

파이리54 2014.10.12 22:52

나두 폰으로 봤음...뭐지..뜨던데...=0=허허..

파이리55 2014.10.12 22:46

파이리야 수고많았어~ 궁금했는데 이쁘게 잘 만들어줘서 고마워!!! 뿌듯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6 2014.10.12 22:52

우리 총대파이리는 언제쯤 오려나~~~~~~~~~~~~~~~~~~~
아냐아냐~~~~~~~~~나 얌전히 기다리는거야~~~~~~~~~!!! 절대 재촉하는거 아니다~~~~~~~~~~~~~~~~~~~~~!!!

파이리57 2014.10.12 22:54

위에 내일 올린대

파이리58 2014.10.12 22:55

윗 글보니까 총대가 좀 아픈가봐
아프게도 생겼지 서폿 물품이 한두개도 아니고... 낼 올린다고 하는 거 같던데
나도 궁금하긴 하지만~ 기다려보자

파이리59 2014.10.12 22:57

어머 ㅜㅜㅜㅜ 그래?? 댓글을 못봤네...ㅜㅜ 이긍....미안해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총대야 미아내.................힘들어서 병이 낫구나.,,,,,,,,,,힝 미아내~~~~~~~~~~~~~

파이리60 2014.10.12 22:56

너무너무 수고해써!!!!!!!!!!!!! 진짜 너무 이쁘게 잘 만들어진거 같아 뿌듯하구 고맙다ㅠㅠㅠㅠ아픈 몸 잘 추스리구ㅠㅠㅠㅠ

파이리61 2014.10.12 23:03

고마워 고생많았어ㅠㅠㅠㅠㅠㅠ정말 너무너무 이쁘구 기광이가 볼꺼 생각하니까 뿌듯하다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2 2014.10.12 23:08

너무 이쁘다ㅠㅠ 진짜고생많았어^^

파이리63 2014.10.12 23:15

아 진짜 너무너무 이쁘고 감동이다 기광이한테 직접 전해진다는게 이런 기분이구나
파이리 너무 고마워 진짜 뭐라고 해야할지 몰겠다... 진짜 고마워 ㅠㅠ

파이리64 2014.10.12 23:27

헐..이뻐..딱 좋다..♡

파이리65 2014.10.12 23:35

69페이지가 5자토크 맞지?

파이리66 2014.10.12 23:49

w. 어 맞아
칸 만들어서 다 넣었어

파이리67 2014.10.12 23:45

고생했어ㅠㅠㅠㅠ깜박하구 못볼뻔 ㅋ

파이리68 2014.10.13 01:05

고생했어 ㅠㅠㅠㅠ 비록 신데렐라처럼 사라져서 메세지북 못봤지만 고생했다고 답글 달고 싶었엉 ㅠㅠㅠ 난 참여도 못했지만...엉엉. 못봤지만 완전 멋있었겠지? ㅠㅠㅠㅠ 흡 ㅠㅠㅠㅠ 멋지다 파이리!!

파이리69 2014.10.13 10:32

w. 우리 파이리들 보라고 오래 링크해두고 싶은데 아무래도 비밀일기 같은 거라~ 알지? ^-^
다음에는 꼭 참여하자~ 다음에 내가 한다는 보장은 없지만~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을 것 같아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