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캐스트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스타캐스트

472 2014.10.16 20:59

짧은주소

본문

파이리들아... 스타캐스트 어떻게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들어가서 뭐 틀어야 볼수있는 건지 상세하게 알려줄 파이리 구해염....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21:04

생방할 시간에 스캐 댓글단 곳에 생방중이라고 표시나오면 보면 될꺼야... 난 저번에 그렇게 봤어

파이리2 2014.10.16 21:11

지금 그냥 비스트 예고영상 떠있는 그 화면 틀어놓으면 되는거야?

파이리3 2014.10.16 21:15

생방시간에 네이버 메인에도 떠~~~클릭만 하면돼^^

파이리4 2014.10.16 21:23

네이버 로그인하구 메인 화면 뙇 기다려라 ~!!

파이리5 2014.10.16 22:19

나두 굿럭땐 못봐서ㅠㅠ 첨이여서 몰랐었는데 착한 파이리들이 다 알려줬네 이미>_< 11시빨리와랑~~

파이리6 2014.10.16 22:25

폰으로도 볼수있어?ㅠㅅ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