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스타캐스트 472 2014.10.16 20:5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vB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파이리들아... 스타캐스트 어떻게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들어가서 뭐 틀어야 볼수있는 건지 상세하게 알려줄 파이리 구해염....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21:04 생방할 시간에 스캐 댓글단 곳에 생방중이라고 표시나오면 보면 될꺼야... 난 저번에 그렇게 봤어 0 0 생방할 시간에 스캐 댓글단 곳에 생방중이라고 표시나오면 보면 될꺼야... 난 저번에 그렇게 봤어 파이리2 2014.10.16 21:11 지금 그냥 비스트 예고영상 떠있는 그 화면 틀어놓으면 되는거야? 0 0 지금 그냥 비스트 예고영상 떠있는 그 화면 틀어놓으면 되는거야? 파이리3 2014.10.16 21:15 생방시간에 네이버 메인에도 떠~~~클릭만 하면돼^^ 0 0 생방시간에 네이버 메인에도 떠~~~클릭만 하면돼^^ 파이리4 2014.10.16 21:23 네이버 로그인하구 메인 화면 뙇 기다려라 ~!! 0 0 네이버 로그인하구 메인 화면 뙇 기다려라 ~!! 파이리5 2014.10.16 22:19 나두 굿럭땐 못봐서ㅠㅠ 첨이여서 몰랐었는데 착한 파이리들이 다 알려줬네 이미>_< 11시빨리와랑~~ 0 0 나두 굿럭땐 못봐서ㅠㅠ 첨이여서 몰랐었는데 착한 파이리들이 다 알려줬네 이미>_< 11시빨리와랑~~ 파이리6 2014.10.16 22:25 폰으로도 볼수있어?ㅠㅅㅠ 0 0 폰으로도 볼수있어?ㅠㅅㅠ
댓글목록
생방할 시간에 스캐 댓글단 곳에 생방중이라고 표시나오면 보면 될꺼야... 난 저번에 그렇게 봤어
지금 그냥 비스트 예고영상 떠있는 그 화면 틀어놓으면 되는거야?
생방시간에 네이버 메인에도 떠~~~클릭만 하면돼^^
네이버 로그인하구 메인 화면 뙇 기다려라 ~!!
나두 굿럭땐 못봐서ㅠㅠ 첨이여서 몰랐었는데 착한 파이리들이 다 알려줬네 이미>_< 11시빨리와랑~~
폰으로도 볼수있어?ㅠㅅ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