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용준형 “이기광 곡, 내가 평가하기에는 좀 그렇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비스트 용준형 “이기광 곡, 내가 평가하기에는 좀 그렇다”

678 2014.10.20 08:39

짧은주소

본문

기사 뜨기.시작한다~~~
힝크 눌러서 보구 댓글 하나씩 달구와~~ㅋㅋ

이어 그는 “서로 다른 스타일의 곡을 뽑아냈다. 앨범을 만들 때 서로 써놓은 곡을 들려줬으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나눈 적이 있다”면서 “기광이가 쓴 곡도 미리 들었고, 서로의 의견을 묻고 조율한 끝에 나온 곡이기 때문에 좋을 수밖에 없다”고 덧붙였다.

특히 용준형은 “지난 번 앨범에서도 기광이가 자작곡을 실었는데, 내 생각으로는 그 때 작업을 했을 때보다 많이 성장한 것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이기광은 “칭찬해줘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나도 준형이 곡을 정말 좋아하고, 준형이의 감성이 묻어나는 곡들을 비스트 멤버로서 해왔다. 그런 작곡가 선배의 냉철한 평가와 따뜻한 칭찬 감사드린다”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8:55

소핫진짜좋아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09: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잘하는거 바 ㅋㅋㅋ

파이리3 2014.10.20 09:10

진짜 좋아222222222222

파이리4 2014.10.20 09:32

훈훈하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로 서로 함께 도우며 성장해가는 모습이 보기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인 정말 최고시다 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0 10:02

소핫 진짜 좋아ㅠㅠ기광이 대단해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