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불판) 컬투쇼 582 2014.10.20 15:0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vK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기광이 어딧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여 나와욥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04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컴백했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컴백했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15:04 울 기광이 안나와? ㅠㅠ 0 0 울 기광이 안나와? ㅠㅠ 파이리3 2014.10.20 15:04 기광이가 없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기광이가 없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4 2014.10.20 15:04 안나온거 같은데? 0 0 안나온거 같은데? 파이리5 2014.10.20 15:04 왜 꽝이 없지?; 0 0 왜 꽝이 없지?; 파이리6 2014.10.20 15:04 기광이 없다는게 무슨말이야? ㄱ에서 그러던데 0 0 기광이 없다는게 무슨말이야? ㄱ에서 그러던데 파이리7 2014.10.20 15:04 기광이 없는데,,,? 0 0 기광이 없는데,,,? 파이리8 2014.10.20 15:04 기광이 안보여 나오는거 맞아..?? 0 0 기광이 안보여 나오는거 맞아..?? 파이리9 2014.10.20 15:04 기광이 어디있어ㅠㅠ 0 0 기광이 어디있어ㅠㅠ 파이리10 2014.10.20 15:04 기광이 없어 0 0 기광이 없어 파이리11 2014.10.20 15:04 스록 촬영인가?? 0 0 스록 촬영인가?? 파이리12 2014.10.20 15:04 기광이 촬영있나...?ㅜㅜ 0 0 기광이 촬영있나...?ㅜㅜ 파이리13 2014.10.20 15:04 기광이 없다는데..? 0 0 기광이 없다는데..? 파이리14 2014.10.20 15:04 왜 안나와???? 0 0 왜 안나와???? 파이리15 2014.10.20 15:04 기광이는 ㅠㅠㅠㅠ 0 0 기광이는 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20 15:05 헐.... 기광아 어디갔니 0 0 헐.... 기광아 어디갔니 파이리17 2014.10.20 15:05 기광이 안나와?ㅜ 0 0 기광이 안나와?ㅜ 파이리18 2014.10.20 15:05 스록 화욜 아녀? 기광이 왜 앙나와ㅠㅠ 0 0 스록 화욜 아녀? 기광이 왜 앙나와ㅠㅠ 파이리19 2014.10.20 15:05 기광이 안나와 왜?? 0 0 기광이 안나와 왜?? 파이리20 2014.10.20 15:05 없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없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20 15:05 일단 기다려보자 안나왔으니 뭐땜에 안나왔는지 말해주겠지...ㅠㅠ 0 0 일단 기다려보자 안나왔으니 뭐땜에 안나왔는지 말해주겠지...ㅠㅠ 파이리22 2014.10.20 15:05 방송 시작하면 말해주겠지? ㅜㅜ 아 기광이 기대하고 있었는데 아아 0 0 방송 시작하면 말해주겠지? ㅜㅜ 아 기광이 기대하고 있었는데 아아 파이리23 2014.10.20 15:05 오늘 촬영있나?ㅠㅠ기광이 보곳싶은데ㅠㅠ 0 0 오늘 촬영있나?ㅠㅠ기광이 보곳싶은데ㅠㅠ 파이리24 2014.10.20 15:05 기광이 어디갔어ㅜㅜ 0 0 기광이 어디갔어ㅜㅜ 파이리25 2014.10.20 15:05 헐 기광아..ㅠㅠ 0 0 헐 기광아..ㅠㅠ 파이리26 2014.10.20 15:05 이래저래 속상....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래저래 속상....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20 15:05 기광이 왜 없어 ㅠㅠㅠㅠㅠㅠㅠ 기다리고 있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왜 없어 ㅠㅠㅠㅠㅠㅠㅠ 기다리고 있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20 15:05 아 이것만 기다렸는데 ㅠㅠ 0 0 아 이것만 기다렸는데 ㅠㅠ 파이리29 2014.10.20 15:06 기광이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0 2014.10.20 15:06 오늘 스록촬영인가보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오늘 스록촬영인가보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31 2014.10.20 15:06 아...ㅠㅠ 0 0 아...ㅠㅠ 파이리32 2014.10.20 15:06 헐 기광이 어디갔지ㅜㅜ 0 0 헐 기광이 어디갔지ㅜㅜ 파이리33 2014.10.20 15:06 아 스록.. ㅠㅠ 0 0 아 스록.. ㅠㅠ 파이리34 2014.10.20 15:06 스록촬영인가보네 0 0 스록촬영인가보네 파이리35 2014.10.20 15:06 아 ㅠㅠㅠㅠ 0 0 아 ㅠㅠㅠㅠ 파이리36 2014.10.20 15:06 스록 촬영이래 ㅅㅂ 큐브에서 스케줄 잡는 건 매사 이런 식이지 0 0 스록 촬영이래 ㅅㅂ 큐브에서 스케줄 잡는 건 매사 이런 식이지 파이리37 2014.10.20 15:06 스록 촬영중이구나 0 0 스록 촬영중이구나 파이리38 2014.10.20 15:07 오늘 스록찍는대.. 0 0 오늘 스록찍는대.. 파이리39 2014.10.20 15:07 30분 동안 누락된다면서 쏘핫은 누락했지요. 큐브가 0 0 30분 동안 누락된다면서 쏘핫은 누락했지요. 큐브가 파이리40 2014.10.20 15:07 아니...큡레기야 스케줄 제대로 띄워..... 0 0 아니...큡레기야 스케줄 제대로 띄워..... 파이리41 2014.10.20 15:07 눈빠지게 대기타고 있었는데 스록촬영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눈빠지게 대기타고 있었는데 스록촬영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2 2014.10.20 15:07 큐브 진짜 죽여버리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한명이빠지면 공지라도 해주지 0 0 큐브 진짜 죽여버리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한명이빠지면 공지라도 해주지 파이리43 2014.10.20 15:08 222222222222 진짜 0 0 222222222222 진짜 파이리44 2014.10.20 15:08 333아존나어제부터 0 0 333아존나어제부터 파이리45 2014.10.20 15:08 딴 때는 잘만 공지해주더니 오늘은 공지안하는 것 봐 진짜 열받아 ㅠㅠ 0 0 딴 때는 잘만 공지해주더니 오늘은 공지안하는 것 봐 진짜 열받아 ㅠㅠ 파이리46 2014.10.20 15:09 아 시발새끼들 0 0 아 시발새끼들 파이리47 2014.10.20 15:07 걍 이래저래 속상하다 0 0 걍 이래저래 속상하다 파이리48 2014.10.20 15:07 아 스록 갔구나..... 왠지 셀카에서 까리함 터지더니 ㅜㅜ 매주 주간아이돌 촬영날이 화요일인 걸로 아는데.... 괜히 기대하게 되네 0 0 아 스록 갔구나..... 왠지 셀카에서 까리함 터지더니 ㅜㅜ 매주 주간아이돌 촬영날이 화요일인 걸로 아는데.... 괜히 기대하게 되네 파이리49 2014.10.20 15:08 왜 스케줄 겹치게 잡냐ㅠㅠㅠ 공중파 나오는게 훨씬 효과적인거 알면서ㅠㅠㅠ스로는 미리 잡혀있었을 것 같은데ㅠㅠㅠㅠㅠ 0 0 왜 스케줄 겹치게 잡냐ㅠㅠㅠ 공중파 나오는게 훨씬 효과적인거 알면서ㅠㅠㅠ스로는 미리 잡혀있었을 것 같은데ㅠㅠㅠㅠㅠ 파이리50 2014.10.20 15:08 기광아.....ㅠㅠ 0 0 기광아.....ㅠㅠ 파이리51 2014.10.20 15:08 미리 공지좀ㅅㅂ 0 0 미리 공지좀ㅅㅂ 파이리52 2014.10.20 15:08 스록 촬영이 원래 화욜이지?? 0 0 스록 촬영이 원래 화욜이지?? 파이리53 2014.10.20 15:09 맨날 다른듯. 고정이 아니고 0 0 맨날 다른듯. 고정이 아니고 파이리54 2014.10.20 15:09 기광이 쏘핫 설명하는 것도 듣고 싶었는데... 흡 0 0 기광이 쏘핫 설명하는 것도 듣고 싶었는데... 흡 파이리55 2014.10.20 15:09 우이씽 라됴인지도 1위인 컬투쇼 나와서 작곡했다! 하면서 곡 소개도 좀 해주고 하면 좋은데....진짜 큡 ㅄ같다ㅠㅠㅠ 0 0 우이씽 라됴인지도 1위인 컬투쇼 나와서 작곡했다! 하면서 곡 소개도 좀 해주고 하면 좋은데....진짜 큡 ㅄ같다ㅠㅠㅠ 파이리56 2014.10.20 15:09 헐 그럼 오늘 타이틀노래 기광이없이 부르나? 아님 오디오 내보내려나 아노 ㅅㅂ 큐브 0 0 헐 그럼 오늘 타이틀노래 기광이없이 부르나? 아님 오디오 내보내려나 아노 ㅅㅂ 큐브 파이리57 2014.10.20 15:10 아 진짜 짱나 큡 ㅜㅜ 0 0 아 진짜 짱나 큡 ㅜㅜ 파이리58 2014.10.20 15:10 미리 공지좀 제발ㅡㅡ 아침부터 설레서 기다렸는데 ...큐브 진짜 우리한테 왜그래 아 진짜 명존쎄 0 0 미리 공지좀 제발ㅡㅡ 아침부터 설레서 기다렸는데 ...큐브 진짜 우리한테 왜그래 아 진짜 명존쎄 파이리59 2014.10.20 15:12 왜맨날 우리만이럴까 ㅎ... 은따당하는 기분이닼ㅋㅋㅋㅋㅋ 내가피해의식있는건지 ㅎ.. 0 0 왜맨날 우리만이럴까 ㅎ... 은따당하는 기분이닼ㅋㅋㅋㅋㅋ 내가피해의식있는건지 ㅎ.. 파이리60 2014.10.20 15:15 니맘 내맘 불필요한 궁예질은 안하려고 해고 자꾸 나쁜 시나라오를 쓰게 만들어 0 0 니맘 내맘 불필요한 궁예질은 안하려고 해고 자꾸 나쁜 시나라오를 쓰게 만들어 파이리61 2014.10.20 15:19 이런 생각이 들게 만들어. 한두번이 아니니까. 0 0 이런 생각이 들게 만들어. 한두번이 아니니까. 파이리62 2014.10.20 15:12 ㅜㅜㅜㅜㅜ기광아아 0 0 ㅜㅜㅜㅜㅜ기광아아 파이리63 2014.10.20 15:12 아...진심 욕 나온다 열일 제치고 고릴라 설치 했더니만 울애기 안보여.... 어떻게 스케쥴을 이렇게 잡냐 0 0 아...진심 욕 나온다 열일 제치고 고릴라 설치 했더니만 울애기 안보여.... 어떻게 스케쥴을 이렇게 잡냐 파이리64 2014.10.20 15:27 나도 ㅠㅠ 진짜 다 팽개치고 고릴라 깔았는데 기분이 좀 그렇다.... 0 0 나도 ㅠㅠ 진짜 다 팽개치고 고릴라 깔았는데 기분이 좀 그렇다.... 파이리65 2014.10.20 15:16 아 짱나죽겟다 오늘 00시부터 존나 짜증 0 0 아 짱나죽겟다 오늘 00시부터 존나 짜증 파이리66 2014.10.20 15:22 새벽부터 화나게하더니 진짜 짜증난다ㅜㅜ 0 0 새벽부터 화나게하더니 진짜 짜증난다ㅜㅜ 파이리67 2014.10.20 15:27 몸에서 사리나오겠다 아주 0 0 몸에서 사리나오겠다 아주 파이리68 2014.10.20 15:42 아오 진짜 확마 0 0 아오 진짜 확마
댓글목록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컴백했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기광이 안나와? ㅠㅠ
기광이가 없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안나온거 같은데?
왜 꽝이 없지?;
기광이 없다는게 무슨말이야? ㄱ에서 그러던데
기광이 없는데,,,?
기광이 안보여 나오는거 맞아..??
기광이 어디있어ㅠㅠ
기광이 없어
스록 촬영인가??
기광이 촬영있나...?ㅜㅜ
기광이 없다는데..?
왜 안나와????
기광이는 ㅠㅠㅠㅠ
헐.... 기광아 어디갔니
기광이 안나와?ㅜ
스록 화욜 아녀? 기광이 왜 앙나와ㅠㅠ
기광이 안나와 왜??
없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기다려보자 안나왔으니 뭐땜에 안나왔는지 말해주겠지...ㅠㅠ
방송 시작하면 말해주겠지? ㅜㅜ 아 기광이 기대하고 있었는데 아아
오늘 촬영있나?ㅠㅠ기광이 보곳싶은데ㅠㅠ
기광이 어디갔어ㅜㅜ
헐 기광아..ㅠㅠ
이래저래 속상....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왜 없어 ㅠㅠㅠㅠㅠㅠㅠ 기다리고 있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것만 기다렸는데 ㅠㅠ
기광이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스록촬영인가보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ㅠㅠ
헐 기광이 어디갔지ㅜㅜ
아 스록.. ㅠㅠ
스록촬영인가보네
아 ㅠㅠㅠㅠ
스록 촬영이래 ㅅㅂ 큐브에서 스케줄 잡는 건 매사 이런 식이지
스록 촬영중이구나
오늘 스록찍는대..
30분 동안 누락된다면서 쏘핫은 누락했지요. 큐브가
아니...큡레기야 스케줄 제대로 띄워.....
눈빠지게 대기타고 있었는데 스록촬영 ㅠㅠㅠㅠㅠㅠㅠㅠ
큐브 진짜 죽여버리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한명이빠지면 공지라도 해주지
222222222222 진짜
333아존나어제부터
딴 때는 잘만 공지해주더니 오늘은 공지안하는 것 봐 진짜 열받아 ㅠㅠ
아 시발새끼들
걍 이래저래 속상하다
아 스록 갔구나..... 왠지 셀카에서 까리함 터지더니 ㅜㅜ 매주 주간아이돌 촬영날이 화요일인 걸로 아는데.... 괜히 기대하게 되네
왜 스케줄 겹치게 잡냐ㅠㅠㅠ 공중파 나오는게 훨씬 효과적인거 알면서ㅠㅠㅠ스로는 미리 잡혀있었을 것 같은데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
미리 공지좀ㅅㅂ
스록 촬영이 원래 화욜이지??
맨날 다른듯. 고정이 아니고
기광이 쏘핫 설명하는 것도 듣고 싶었는데... 흡
우이씽 라됴인지도 1위인 컬투쇼 나와서 작곡했다! 하면서 곡 소개도 좀 해주고 하면 좋은데....진짜 큡 ㅄ같다ㅠㅠㅠ
헐 그럼 오늘 타이틀노래 기광이없이 부르나? 아님 오디오 내보내려나 아노 ㅅㅂ 큐브
아 진짜 짱나 큡 ㅜㅜ
미리 공지좀 제발ㅡㅡ 아침부터 설레서 기다렸는데 ...큐브 진짜 우리한테 왜그래 아 진짜 명존쎄
왜맨날 우리만이럴까 ㅎ... 은따당하는 기분이닼ㅋㅋㅋㅋㅋ 내가피해의식있는건지 ㅎ..
니맘 내맘
불필요한 궁예질은 안하려고 해고 자꾸 나쁜 시나라오를 쓰게 만들어
이런 생각이 들게 만들어. 한두번이 아니니까.
ㅜㅜㅜㅜㅜ기광아아
아...진심 욕 나온다
열일 제치고 고릴라 설치 했더니만 울애기 안보여....
어떻게 스케쥴을 이렇게 잡냐
나도 ㅠㅠ 진짜 다 팽개치고 고릴라 깔았는데 기분이 좀 그렇다....
아 짱나죽겟다 오늘 00시부터 존나 짜증
새벽부터 화나게하더니 진짜 짜증난다ㅜㅜ
몸에서 사리나오겠다 아주
아오 진짜 확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