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수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좋아요 수도

406 2014.10.20 01:31

짧은주소

본문

좋아요 수도 제일 적어 ㅠㅠ
진짜 큐브미친놈들 제 발 가만히좀 있어
가만히 있으면 반은 간다고
내일 학교가야되는데 밤새고 있고만 진ㅉㅏ 왜이런데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32

나도 빨리 자야되는데 도저히 잠이안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01:33

이거 늦게공개되니까 백퍼 깜빡하는 애들있다고.....

파이리3 2014.10.20 01:33

어쩔수없음 ㅠㅠ 지금이라도 달리자 큐브한테 빡치는거랑은별개로 ㅇㅇ

파이리4 2014.10.20 01:33

ㅠㅠㅠ 좀 속상하긴하다... 그래도 기광아 수고했어 곡 너무 좋다

파이리5 2014.10.20 01:45

보너스트랙이라고 알려져서 늦게 공개된거 모르는 사람도있을텐데...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