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컬투 폰으로만 볼 수 있어? 445 2014.10.20 14:4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vk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아앟ㅠㅠ 컴터 온에어??는 안되는가 녹화하고 싶은데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4:43 온에어는 아까 안 되던데 지금은 모르겠어; 고릴라 피씨버전 다운받아서 깔면 볼 수 있어~ 0 0 온에어는 아까 안 되던데 지금은 모르겠어; 고릴라 피씨버전 다운받아서 깔면 볼 수 있어~ 파이리2 2014.10.20 14:44 아 피시버전도 있어? 찾아봐야겠다 ㅋㅋ고마워~ 0 0 아 피시버전도 있어? 찾아봐야겠다 ㅋㅋ고마워~ 파이리3 2014.10.20 14:53 다음팟 라이브로 대기 중.... 으~~~~ 떨려ㅠㅠㅠㅠㅠㅠ 0 0 다음팟 라이브로 대기 중.... 으~~~~ 떨려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14:54 고릴라 온에어 안되??난 깔려있어서 그걸로 보는데...고릴라 앱 깔아봐~~ 0 0 고릴라 온에어 안되??난 깔려있어서 그걸로 보는데...고릴라 앱 깔아봐~~ 파이리5 2014.10.20 14:57 =파이리4.내가 질문 잘못읽었다....먄~~^^;;; "폰으로 볼수있어???"로 읽음...^^;;;;; 노안인가봐....ㅠㅠㅠㅠ 0 0 =파이리4.내가 질문 잘못읽었다....먄~~^^;;; "폰으로 볼수있어???"로 읽음...^^;;;;; 노안인가봐....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0 14:54 고릴라 깔면 컴으로도 돼~~^-^ 0 0 고릴라 깔면 컴으로도 돼~~^-^
댓글목록
온에어는 아까 안 되던데 지금은 모르겠어; 고릴라 피씨버전 다운받아서 깔면 볼 수 있어~
아 피시버전도 있어? 찾아봐야겠다 ㅋㅋ고마워~
다음팟 라이브로 대기 중.... 으~~~~ 떨려ㅠㅠㅠㅠㅠㅠ
고릴라 온에어 안되??난 깔려있어서 그걸로 보는데...고릴라 앱 깔아봐~~
=파이리4.내가 질문 잘못읽었다....먄~~^^;;;
"폰으로 볼수있어???"로 읽음...^^;;;;;
노안인가봐....ㅠㅠㅠㅠ
고릴라 깔면 컴으로도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