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 폰으로만 볼 수 있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컬투 폰으로만 볼 수 있어?

445 2014.10.20 14:41

짧은주소

본문

아앟ㅠㅠ
컴터 온에어??는 안되는가
녹화하고 싶은데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4:43

온에어는 아까 안 되던데 지금은 모르겠어; 고릴라 피씨버전 다운받아서 깔면 볼 수 있어~

파이리2 2014.10.20 14:44

아 피시버전도 있어? 찾아봐야겠다 ㅋㅋ고마워~

파이리3 2014.10.20 14:53

다음팟 라이브로 대기 중.... 으~~~~ 떨려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14:54

고릴라 온에어 안되??난 깔려있어서 그걸로 보는데...고릴라 앱 깔아봐~~

파이리5 2014.10.20 14:57

=파이리4.내가 질문 잘못읽었다....먄~~^^;;;
"폰으로 볼수있어???"로 읽음...^^;;;;;
노안인가봐....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0 14:54

고릴라 깔면 컴으로도 돼~~^-^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