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컬투쇼 생방이야!? 470 2014.10.20 10:1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v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아 ㅠ 너무좋다 오늘 안녕하세요에 라디오라니 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0:2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구나 ㅠㅠ 기광이보면서 힐링해야지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구나 ㅠㅠ 기광이보면서 힐링해야지 파이리2 2014.10.20 10:28 못본다ㅜㅜㅠㅠㅠㅠ컥ㅠㅠㅠㅠ눙무리 0 0 못본다ㅜㅜㅠㅠㅠㅠ컥ㅠㅠㅠㅠ눙무리 파이리3 2014.10.20 10:35 보라니까 생방맞지 않을까??ㅠㅠㅠㅠ 0 0 보라니까 생방맞지 않을까??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10:35 우와~ 조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우와~ 조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0 10:50 우앙 보고시퍼 ㅠㅠㅠㅠㅠㅠㅠ나년왜회사 ㅠㅠㅠㅠㅠ 0 0 우앙 보고시퍼 ㅠㅠㅠㅠㅠㅠㅠ나년왜회사 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0 10:54 보이는 라디오다!!!!!!!!!!!!!!! 0 0 보이는 라디오다!!!!!!!!!!!!!!! 파이리7 2014.10.20 11:02 회사지만 나 당당하게 볼거다~ 0 0 회사지만 나 당당하게 볼거다~ 파이리8 2014.10.20 11:20 아...................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구나 ㅠㅠ 기광이보면서 힐링해야지
못본다ㅜㅜㅠㅠㅠㅠ컥ㅠㅠㅠㅠ눙무리
보라니까 생방맞지 않을까??ㅠㅠㅠㅠ
우와~ 조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앙 보고시퍼 ㅠㅠㅠㅠㅠㅠㅠ나년왜회사 ㅠㅠㅠㅠㅠ
보이는 라디오다!!!!!!!!!!!!!!!
회사지만 나 당당하게 볼거다~
아...................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