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나만 기분 나쁜건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거 나만 기분 나쁜건가...

1,126 2014.10.28 11:27

짧은주소

본문

수정) 뮤뱅에서 기광이파트에 기광이만 잡아줘서 퍼포가 안나와 아쉬웠다는 기사ㅡㅡ;;
(기자이름은 지웠고, 기사링크는 그런기사 클릭해봐야 기자만 좋은거니까 안올릴게)


나 어제 우연히 이기사 읽고 기분나빠서 잠이 안오더라ㅠㅠ
음방들 발카인것도 알겠고 퍼포먼스도 중요하지만 어쨌거나 가수무대에서 노래부르고있는사람 잡아주는게 당연한거 아님??
상식적으로 누가 노래하고있는데 춤추는사람만 찍거나 풀샷잡는게 발카아냐??? 몇번 반복되는 후렴구도 아니고.
그리고 노래하는사람 찍는게 맘에 안들면 어느파트건 클로즈업때 다 불만이어야지 왜 기광이파트 콕찝어서 불만???
가뜩이나 무대에서 기광이 보기 힘든데 그나마 그거 하나 잡아줘서 참는건데.. 기광이파트에서조차도 잡지말라는건 뭐야ㅡㅡ
단체 안무 안잡아준게 그렇게 아쉽고 퍼포가 그렇게 중요하면 회사에서 저런거 기사라고 쓸 시간에 안무영상보게 유투브나 돌렸으면 싶다...

타홈반응,중계글같은거 아니고 기사라서 글쓴건데
혹시 좋지도않은얘기 퍼와서 문제되는거면 얘기해줘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11:29

나도 이거보고 기분별로안좋았음...그리고 오로지 이기광만 클로즈업하지도않았는데ㅡㅡ 진짜 그렇게 나왔으면 억울하지도않지ㅡㅡ
게다가 첫파트에서 좀 잡힌거아니었으면 어디 기광이가 카메라에 잡히기나했냐고..어휴짜증

파이리2 2014.10.28 11:29

근데 클로즈업을 했어? 얼굴을? 기광이 파트때 제대로 본적이 없는데여...☆ 맨날 다른데 잡고 ㅋㅋㅋㅋ 파이리 기사 하나하나에 넘 스트레스받지마 ㅜㅜ 토닥토닥

파이리3 2014.10.28 11:33

ㅈ.응 안그래도 얘네 옛날에도 이상한글 썼던애들이고.. 웬만하면 기사같은거 신경안쓰려고하는데 어젯밤에 갑자기 울컥해서ㅠㅠ

파이리4 2014.10.28 11:30

기사 하나하나 다 신경쓰면 피곤해 ㅠㅠ 기분좋진 않지만 그냥 넘겨 ㅋㅋ

파이리5 2014.10.28 11:30

그렇게 보는 것도 맞는 것 같아
조금 위안이 되는 이야기를 하자면 다른 멤버 노래할 때 우리 기광이도 자주 잡혀 ^-^
발카인거는 인정!!!! 왜 카감슨생님들은 왜 그러는 건지 모르겠다

파이리6 2014.10.28 11:35

넘 기분나빠하지망~ 나도 저 기사가 맘에 들지않지만 저런반응.일일이 신경쓰면 파이리만 피곤행~

글구 포탈엣서 검색하면 울기광 다 검색 걸리던데
저 기자분 이름이랑 주소 지워주면 안될까..?
혹시라도 기자분이 어쩌다 검색하고 들어오시면
기광이이미지안좋아질까 걱정되서...

파이리7 2014.10.28 11:36

ㅈ.기사 일부 퍼온거라 출처 안밝히면 더 문제될거같아서 일부러 쓴건데 그냥 지울까 그럼..?ㅜ

파이리8 2014.10.28 11:38

그럼 주소를가져오는게맞는거같앙 ~ 기자님이름이랑멜은 지우는게맞느ㅡㄴ듯!

파이리9 2014.10.28 11:41

근데 진짜 황당하긴하당 왜 기광이파트만 꼭집어서 말했는지ㅋㅋ 다른 멤버들 파트때도 얼굴만 비추던뎈ㅋㅋ.. 기광이의 그루브를 보는게 더 좋으셨나보다하고 편하게 생각하자 우리의 정신건강을위해서..ㅠㅠ

파이리10 2014.10.28 11:40

보고 감상하는 시각이 다 다른거니까~ 하나하나 신경쓰면 계속 예민해져ㅋㅋㅋㅋ그냥 쓰루하장ㅋㅋㅋ

파이리11 2014.10.28 11:47

글구 다시보니까 기광이를 대표로 예로 든거같아...기광이 얼굴이 오죽 기억에 남는 비주얼이면 기광이만 눈에 띄고 딱 생각이 나셨나봄ㅋㅋ

파이리12 2014.10.28 11:41

먹고 살려고 그러는거야....
마음씨 넒은 파이리들이 이해해~

파이리13 2014.10.28 11:42

먹고 살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파이리들 스루하장 ㅋㅋㅋ 너무 하나하나 일일이 반응하면 피곤하니까 즐겁게 팬질하장

파이리14 2014.10.28 11:49

세상 돈벌기 쉽지 않은가 보다해....자비롭게 한번은 넘어가 주자

파이리15 2014.10.28 11:44

빈정상하는데 그냥 넘기쟈ㅋㅋㅋㅋㅋ요즘 기사들 객관적인척 하면서 주관적인글 많잖아ㅋㅋㅋㅋㅋ다른 파트는 신경도 안쓰나봄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28 11:46

ㅈ. ㅇㅇ진짜 네 일기장에나 쓰라고 하고싶었어 ㅠㅠ

파이리17 2014.10.28 11:48

객관적인척 주관적인글ㅋㅋㅋㅋㅋㅋㅋㄹㅇ

파이리18 2014.10.28 11:47

이런 기사들 보면 볼수록 지라르 드 풍자크..........ㅋㅋ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28 12:01

나도 이기사보고 어이없었............콕찝어서 기광이파트만 얘기한것도;;...안그래도 기광이만 자기파트때 사이드에서 부르는것도 짜증나는데..

파이리20 2014.10.28 12:14

새로운 관종인가????? ㅡㅡ;;;

파이리21 2014.10.28 12:18

웃기는 기자야
멍멍이풀 뜯어먹는 소리 하고앉아있네.... ㅋㅋ

파이리22 2014.10.28 12:52

뭥미 ㅋㅋㅋㅋ미친 나도 어이없드라 퍼포 보고시픔 처음부터 끝까지 풀샷 잡아주라 니까 때쓰든가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28 13:18

웃긴게 거의 대부분의 음방이 처음부터 쭉 보면 어느 가수가 나와도 해당 파트 부르고 있는 사람 위주로 잡는 샷이 대부분일텐데ㅋㅋㅋㅋㅋ 기자가 의식의 흐름대로 글을 썼나 ㅋㅋㅋㅋ

파이리24 2014.10.28 13:27

사이드에서 부르니깐 얼굴 잡지 말고 전체를 잡으란다 중앙에서 부르면 퍼포먼스 말고 얼굴 잡는게 당연하고. 큡은 참고해서 다음부턴 절대 사이드에서 자기 파트 부르게 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자기 파트 때 뒤에서 부르는 것도 고만하고

파이리25 2014.10.28 13:29

글게 ㅋ다 큐브 잘못이였네 큐브야!!잘좀해!!!!

파이리26 2014.10.28 15:36

그 구도는 위치잘못하거나 카메라 각도 잘못하면 앞사람한테 가려지더라. 춤출때 일일이 카메라위치 파악하고 추는것도 아니고..
센터인듯 센터아닌 센터같은 너~~~~ 센턴데 왜 뒤야.... 앞에있으면 안되나.... 노래 반이 지나가는데 얼굴 안보여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28 14:25

센터에서 노래하는 멤버는 퍼포가 없는데 기광이 파트는 사이드라 꼭 댄스를 해야하더라구ㅠㅠ 그러니까 기광이도 기광이 파트때 센터에 넣어주고 노래하게 해주지ㅠㅠ

파이리28 2014.10.28 17:03

내 말이...제발 이것좀 고쳐줬으면..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