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아..

416 2014.10.20 04:20

짧은주소

본문

음중사녹 알바 인가사녹 갔다오고..12시까지 안자려고했건만..일어나니 새벽 3시가 지났더라??
이틀동안 기광이 볼라고...무리를 했긴했지만..ㅜㅠ너무좋은걸 어떡해ㅠㅠ
비록 12시에 딱 다운은 못받았지만 이 새벽에 계속 무한반복하는데..진짜 좋다..ㅠㅠ
기광이곡만 늦게 풀었다는것도 알게되었는데...하..ㅠ
왜그러는지.. 온리시디?...하...우리한테 왜그러세요..
늦게 알게된 나도 화나고 서럽고 하는데 그 상황에 있었을 파이리들 생각하면..ㅠㅠ진짜..기광이는ㅠㅠ소중한 사람인데 말이야!!!!!!!!!!!!!!!!!!!!!!!!!!!!!!
아 소리지르고싶다..ㅋㅋ잠은 다 깼어..기광이덕분에!
이렇게 좋은 목소리와 노래, 작곡을 하면 나 파이리는 행복합니다..♡♡♡♡♡♡♡♡♡
기광아..사랑해ㅠㅠ이게 다 니가 잘나서 그래ㅠㅠ
새벽에 몇자 끄적였다...진짜 이번 앨범 잘될듯..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4:22

파이리 기광이 보러 오간다고 피곤했구낭 아까 우리 진짜 열받고 서러웠어 징_징
쏘핫노래듣고 기광이 짹보고 많이 치유됐음ㅋㅋㅋㅋ 지금은 그냥 기광이 생각하면서 열심히 스밍하고 선물하는즁
역시 기광이는 힐링천사라능

이번앨범 진짜 초대박내자 우리가 더 잘해야해 화이팅 ㅎㅎ

파이리2 2014.10.20 05:20

완전 롤코타느라 마음이 너덜너덜했는데
기광이가 힐링해줌...
힐링천사님 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