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시부터나올까 ?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몇시부터나올까 ?

467 2014.10.20 14:06

짧은주소

본문

컬투말이야 .. 몇시부터 나올까 ??
3부? .. 그때부터 나오길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4:07

질문도 받나?

파이리2 2014.10.20 14:07

아마도 3시? 지금 보라보고 있는데 옆에 좌석이 넉넉치않아~

파이리3 2014.10.20 14:08

3,4부에 나온다고 방금 언급했어!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0 14:09

다행이다 !! ㅎㅎ

파이리5 2014.10.20 14:08

34부에 특별초대석에 나온대 ㅎㅎㅎㅎ 와아~

파이리6 2014.10.20 14:08

인제 일시작하면 3시쯤은끝나는데 ㅠ

파이리7 2014.10.20 14:10

1234부 다봐도 모자라는데 아쉽다 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0 14:11

34부면 몇시쯤이야? 3시정도??

파이리9 2014.10.20 14:15

ㅇㅇ그럴듯

파이리10 2014.10.20 14:16

문자참여 #1077 (MMS:100원,SMS:50원)


참여할 상황오면 ㄱㄱ

파이리11 2014.10.20 14:24

듣진못해도날리려고함...ㅠㅠ흑흑 3시부터날리면대겟징?? ㅂ실시간중계..누가좀...흑흑

파이리12 2014.10.20 14:24

스밍 돌리며 대기 태야겠다 ㅋㅋㅋ

파이리13 2014.10.20 14:28

아 못본다 짜증 ㅠㅜ 파이리들 불판만ㄹ어서 달려줘ㅠㅠ 문자라도 마니 보내게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