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몇시부터나올까 ? 467 2014.10.20 14:0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vt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컬투말이야 .. 몇시부터 나올까 ?? 3부? .. 그때부터 나오길 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4:07 질문도 받나? 0 0 질문도 받나? 파이리2 2014.10.20 14:07 아마도 3시? 지금 보라보고 있는데 옆에 좌석이 넉넉치않아~ 0 0 아마도 3시? 지금 보라보고 있는데 옆에 좌석이 넉넉치않아~ 파이리3 2014.10.20 14:08 3,4부에 나온다고 방금 언급했어!ㅋㅋㅋㅋ 0 0 3,4부에 나온다고 방금 언급했어!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0 14:09 다행이다 !! ㅎㅎ 0 0 다행이다 !! ㅎㅎ 파이리5 2014.10.20 14:08 34부에 특별초대석에 나온대 ㅎㅎㅎㅎ 와아~ 0 0 34부에 특별초대석에 나온대 ㅎㅎㅎㅎ 와아~ 파이리6 2014.10.20 14:08 인제 일시작하면 3시쯤은끝나는데 ㅠ 0 0 인제 일시작하면 3시쯤은끝나는데 ㅠ 파이리7 2014.10.20 14:10 1234부 다봐도 모자라는데 아쉽다 ㅠㅠㅠㅠ 0 0 1234부 다봐도 모자라는데 아쉽다 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0 14:11 34부면 몇시쯤이야? 3시정도?? 0 0 34부면 몇시쯤이야? 3시정도?? 파이리9 2014.10.20 14:15 ㅇㅇ그럴듯 0 0 ㅇㅇ그럴듯 파이리10 2014.10.20 14:16 문자참여 #1077 (MMS:100원,SMS:50원) 참여할 상황오면 ㄱㄱ 0 0 문자참여 #1077 (MMS:100원,SMS:50원) 참여할 상황오면 ㄱㄱ 파이리11 2014.10.20 14:24 듣진못해도날리려고함...ㅠㅠ흑흑 3시부터날리면대겟징?? ㅂ실시간중계..누가좀...흑흑 0 0 듣진못해도날리려고함...ㅠㅠ흑흑 3시부터날리면대겟징?? ㅂ실시간중계..누가좀...흑흑 파이리12 2014.10.20 14:24 스밍 돌리며 대기 태야겠다 ㅋㅋㅋ 0 0 스밍 돌리며 대기 태야겠다 ㅋㅋㅋ 파이리13 2014.10.20 14:28 아 못본다 짜증 ㅠㅜ 파이리들 불판만ㄹ어서 달려줘ㅠㅠ 문자라도 마니 보내게 0 0 아 못본다 짜증 ㅠㅜ 파이리들 불판만ㄹ어서 달려줘ㅠㅠ 문자라도 마니 보내게
댓글목록
질문도 받나?
아마도 3시? 지금 보라보고 있는데 옆에 좌석이 넉넉치않아~
3,4부에 나온다고 방금 언급했어!ㅋㅋㅋㅋ
다행이다 !! ㅎㅎ
34부에 특별초대석에 나온대 ㅎㅎㅎㅎ 와아~
인제 일시작하면 3시쯤은끝나는데 ㅠ
1234부 다봐도 모자라는데 아쉽다 ㅠㅠㅠㅠ
34부면 몇시쯤이야? 3시정도??
ㅇㅇ그럴듯
문자참여 #1077 (MMS:100원,SMS:50원)
참여할 상황오면 ㄱㄱ
듣진못해도날리려고함...ㅠㅠ흑흑 3시부터날리면대겟징?? ㅂ실시간중계..누가좀...흑흑
스밍 돌리며 대기 태야겠다 ㅋㅋㅋ
아 못본다 짜증 ㅠㅜ 파이리들 불판만ㄹ어서 달려줘ㅠㅠ 문자라도 마니 보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