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눈을 감아도에서 기광이파트ㅠㅠ 435 2014.10.20 07:4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vz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눈을 감아도 네가 자꾸 보여서 어떡해 네가 자꾸 내 맘에 눈물처럼 고여서~ 너무 좋다좋다 광쁘 느낌 잘살렸엉ㅠㅠ 울기광이 목소리가 귀에 팍 꽂히네ㅠㅜㅜ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8:15 진짜 좋아ㅠㅠㅠ 기광이음색은 진짜 loveㅠㅠㅠ 0 0 진짜 좋아ㅠㅠㅠ 기광이음색은 진짜 love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08:55 난 so hot 에서 쏘하~~~~아앗 이 부분! 광쁘 본인 곡이라서 긍가 기광이가 젤 느낌있게 시원하게 올리더라구 내 가수가 노래도 잘 만들고 노래도 잘 해서 행복하다~ ㅜㅜ 0 0 난 so hot 에서 쏘하~~~~아앗 이 부분! 광쁘 본인 곡이라서 긍가 기광이가 젤 느낌있게 시원하게 올리더라구 내 가수가 노래도 잘 만들고 노래도 잘 해서 행복하다~ ㅜㅜ 파이리3 2014.10.20 09:08 아 음색 진짜 사람 환장하게 만들쟈나ㅠㅠㅠ 고막이 녹아내려ㅠㅜ 0 0 아 음색 진짜 사람 환장하게 만들쟈나ㅠㅠㅠ 고막이 녹아내려ㅠㅜ 파이리4 2014.10.20 11:25 눈을 감아도 ~~~~이부분에서 진짜 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눈을 감아도 ~~~~이부분에서 진짜 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진짜 좋아ㅠㅠㅠ 기광이음색은 진짜 loveㅠㅠㅠ
난 so hot 에서 쏘하~~~~아앗 이 부분! 광쁘 본인 곡이라서 긍가
기광이가 젤 느낌있게 시원하게 올리더라구
내 가수가 노래도 잘 만들고 노래도 잘 해서 행복하다~ ㅜㅜ
아 음색 진짜 사람 환장하게 만들쟈나ㅠㅠㅠ 고막이 녹아내려ㅠㅜ
눈을 감아도 ~~~~이부분에서 진짜 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