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으..팬싸때문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아으..팬싸때문에..

559 2014.10.31 00:24

짧은주소

본문

용산팬싸 응모하려는데 도대체 몇장을 사야할지 고민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장정도 사고싶은데 안될까봐도 걱정 혼자가는데 들고오는거도 걱정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려면 내일 사러갈껀데 어떡하지ㅜㅠㅠㅠ??? 고민돼.. 글고 언플콘 우편은 또 어떻게 보내야하지.. 고민투성이.. 으으..으악!!!!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00:28

야 나 10장 들고 오는데 팔 떨어진줄 알았다. 진짜 무거움. 배낭 매고 가라ㅠㅠㅠ 낼 후딱사서 우체국가서 한꺼번에 등기로 보내. 낼 못보내면 응모 못함.

파이리2 2014.10.31 00:34

진심 엄~청 무거워

파이리3 2014.10.31 00:38

마쟈..나는 디게 조금 샀는데두 무겁드랑 ㅜ_ㅜ 팬싸는 많이 사는 것도 중요하지만 진짜 운이....운이 정말 잘 따라줘야할듯 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31 01:40

운이야 운, 1장사도 되는사람 있고 20장사도 안되는 사람 있어 그러니 1장사고 운을 기다려! 그건 좀 심한가?

파이리5 2014.10.31 01:52

나=너
난 언플콘 뭐라 써야 될지도 고민이다
당장 내일 보내야되는데....ㅠㅠ

파이리6 2014.10.31 03:17

15장 레알 무거워 퀵 불러서 보내달라고 해ㅜㅜ

파이리7 2014.10.31 06:08

캐리어 끌고 가ㅋㅋㅋㅋ 아님 근처 편의점이나 우체국에서 택배 ㄱㄱ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