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신세계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wd 주소복사
본문
인사 어떻게 먼저 해야하는지 모르겠다.. 안녕 파이리들! 일케 부르는 거 맞니 ㅋㅋㅋㅋ
이홈 언제 생긴건지...ㅠㅠ
내가 2년전에 공부한답시고 영국 댕겨왔거든. 그때는 분명히 없었던 것 같은데 ㅠㅠ
나는 쇼크때 기광이 우는거보고 ㅋㅋㅋ입덕한 상덕후고.. 진짜 기광이 많이 좋아하다가
아 안되겠다 공부좀 해야겠다 하고 알아보던차에 공부하러 영국까지 다녀오게 됐어
현실입갤하고 공부도 하고 놀기도 많이하고 ㅋㅋㅋ그러느냐고 의도치않게 휴덕하게되고...
서울온지는 좀 됐는데 정리하고 못만난 친구들도 만나고 이것저것 또 하느냐고
며칠전에 인터넷켰다가 생각난김에 기광이가 생각나서 보다보니 여기까지 오게됐어ㅋㅋ
그때는 울기광 여기도 없었는데 새로 생겨서 기광이도 오고 그랬네. 글남겨준것도 여전히 씹덕ㅠㅠ
분위기도 너무좋고~ 요며칠 눈팅하면서 글좀봤는데 파이리들 드립력에 많이 웃었당 ㅋㅋㅋㅋ
이곳땜에 기광이를 다시 보게 된 거 같아서 이곳에도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고 ㅋㅋㅋ
앞으로 자주 와서 글도 남기고 댓글도 달고 할게
쓸데없이 글이 길어져서 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들 안녕!!!!고마워!!!!
이홈 언제 생긴건지...ㅠㅠ
내가 2년전에 공부한답시고 영국 댕겨왔거든. 그때는 분명히 없었던 것 같은데 ㅠㅠ
나는 쇼크때 기광이 우는거보고 ㅋㅋㅋ입덕한 상덕후고.. 진짜 기광이 많이 좋아하다가
아 안되겠다 공부좀 해야겠다 하고 알아보던차에 공부하러 영국까지 다녀오게 됐어
현실입갤하고 공부도 하고 놀기도 많이하고 ㅋㅋㅋ그러느냐고 의도치않게 휴덕하게되고...
서울온지는 좀 됐는데 정리하고 못만난 친구들도 만나고 이것저것 또 하느냐고
며칠전에 인터넷켰다가 생각난김에 기광이가 생각나서 보다보니 여기까지 오게됐어ㅋㅋ
그때는 울기광 여기도 없었는데 새로 생겨서 기광이도 오고 그랬네. 글남겨준것도 여전히 씹덕ㅠㅠ
분위기도 너무좋고~ 요며칠 눈팅하면서 글좀봤는데 파이리들 드립력에 많이 웃었당 ㅋㅋㅋㅋ
이곳땜에 기광이를 다시 보게 된 거 같아서 이곳에도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고 ㅋㅋㅋ
앞으로 자주 와서 글도 남기고 댓글도 달고 할게
쓸데없이 글이 길어져서 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들 안녕!!!!고마워!!!!
0

댓글목록
우와 신입 아닌 신입인듯 신입같은 파이리 환영해!!!!
반갑다~ 파이리 자주 자주 놀러와~ 파이리는 사랑이다 기광이는 더더 사랑이다
이제 다시 같이 쭉쭉 달리쟈~~~!!!! 이제 여기서 살고있는 너 파이리의 모습을 볼거야ㅋㅋㅋㅋ
어여와~~~~파이리~.~이제너두 하루에도 수십번 울기광을 클릭하게 될꺼야 중독 쩔어ㅋㅋ
중독 공감해 ㅋ
어서왕 진짜 나도 울기광 안지 얼마 안됐는데 ㅋㅋ진짜 여기만 오게된다 ㅋㅋㅋ완전 귀여워 재밌고
와!!!! 안녕!!! 잼난당 ㅎㅎ 너도 이제 여기서 못벗어날거얌..ㅋㅋ 반가워 !!
오호 오래된~~~신입이다ㅋㅋ너도 이제 주황동물이다~파이리 반가워~_~
휴덕은있을지라도 탈덕은없다쟈나ㅋㅋㅋ2년전인데도 기광이생각나서 어떻게 여기까지찾아온것두 예쁘당 같이놀자~~
자주왕 ㅋㅋㅋㅋ 재밌게놀쟈 기광이랑~♥
어서와~~~~~~~~~~~~~~울기광은 첨이지?
달리자 달려~~~~~
어떻게 하다가 이 곳에 온 아무개야 안녕? (리자몽 = 관리자 따라해봄 ㅋㅋㅋ)
반가워~~^-^ 여긴 참 따숩고 좋은 곳이야~~ 갈이 실컷 기광이 앓이하자~~
광코리타 ♡ 파이리
어서와!!!!! 그리고 자주와서 같이놀자~~~~~~
웰컴~!!! 귀환을 환영한다ㅋㅋㅋ
우왕 화녕해 시닙같지않은 시닙이네 진짜루 ㅋㅋㅋㅋㅋㅋ 일단 여기온이상 앞으로 빠져나갈숭 없을거야 ㅋㅋㅋㅋ 같이 달리고 기광이 앓자 ㅋㅋ
격환
안녕파이리~반갑구앞으로자주와글도마니남겨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