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잠이 안와서 最後の一言 뮤비를 복습했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xX 주소복사
본문
나 파이리가 기광이 미모에 취하고 싶을 때 제일 먼저 보는 영상이 사이고노 히토코토 뮤비얌ㅋㅋㅋㅋㅋㅋㅋ광쁘 진짜 우주에서 제일 잘생겼구요... 일본 뮤비 특유의 색감이랑 감성이 진짜 찰떡같구요ㅠㅠㅠㅠㅠ 그래서 말인데 캡쳐짤이나 움짤 있는 파이리들 많이 많이 좀 풀어주겠니?ㅠㅠ 왜 막상 갤러리를 여니까 사이고노 히토코토짤이 별로 없는걸까ㅠㅠ
0

댓글목록
나도나도ㅠㅠ기광이 막 종이던지고 찡그리고하는거 넘나 좋구요ㅠㅠㅠ
캡쳐나 움짤찔능력안되서 공감만 할께ㅠㅠㅠㅠ
그리고 난 [니가생각하는이상으로]에서 녹음실의 흑백기광이도 자주본다는건 안비밀~~~^.^
진짜 잘생겼어ㅠㅠㅠ 옆모습 대박이다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