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자료찾다가 어쩌다가 이글 복습했는데 눙물나ㅠㅠㅠ
관련링크
-
115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xe 주소복사
본문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206329&sca=&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EC%95%84%EB%A6%84%EB%8B%A4%EC%9A%B4%EB%B0%A4%EC%9D%B4%EC%95%BC
엉어유ㅠㅠㅠㅠ기광이 보고싶다
오랜만에 나도 미니홈피 복습해봐야겠어ㅠㅠ
엉어유ㅠㅠㅠㅠ기광이 보고싶다
오랜만에 나도 미니홈피 복습해봐야겠어ㅠㅠ
0

댓글목록
기광이 미니홈피는 사랑입니다 ㅠㅠㅠㅠㅠ
미니홈피 끝까지 남아있었음 좋겠어 평생!! ㅠㅠ
쉽게 없애지는 않을것 같아... 그냥 방치상태인가ㅎㅎ 가만 보면 기광이는 뭔가를 쉽게 지우거나 없애는 성격은 아닌것 같더라구.. 인스타 그것도 괜한 억지 말이 좀 나왔지만 지우지 않고 글만 새로 써준거봐... 울 기광이 그런 사람이야... 난 그런 점도 좋더라ㅠㅠ
내가 글을 놓쳤었는지 링크글도그렇고 거기에 달린댓도 이제야보는데.........아 밤에 센치해진다ㅠㅠㅠㅠ나도 기광이가 데뷔초때 단체영상이나 그런데에서 말없이 가만히 있고 그럼 괜히 아련해지고 뭉클하고그랬는데ㅠㅠㅠ요즘 예능 이곳저곳에서는 말도많이하고 밝아져서(표현이조금이상하긴한데...)너무좋아ㅠㅠ물론 예능에선 평상시 성격보다 좀 더 업하게 하는편이긴하지만
결론은 기광이가 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ㅈ. 사실 이밤에 센치해지고 싶어서 끌올했어ㅠㅠ 뭔가 파이리들의 기광이를 향한 마음? 그런거를 보면 내가 더 뭉클해지고 그러더라고... 오늘 왠지 기광이한테 마구마구사랑주고싶어 ㅠㅠㅠ
d\아 나 지금 기광이 움짤 만들고 있는데 저 링크 클릭했는데 bgm 나오자마자 바로 눈물맺힘
아 졸라 가슴 아려ㅠㅠㅠ 아린다구.... 기광아....ㅠㅠ 아 촌나ㅠㅠㅠㅠ
기광아 그저 사랑한다...ㅠㅠ
ㅠㅠㅠㅠㅠ아 뭐야 내일 일찍 일 있는데 눈 퉁퉁 붓겠어ㅠㅠㅠ
밤이라서 그런지 왜이렇게 눈물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 영원히 사랑해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