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화문이야 535 2014.10.21 05:2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y1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어제밤에 온 파이린데 현재 7명^^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05:29 8명 0 0 8명 파이리2 2014.10.21 05:31 파이리들 대단해, 추운데 감기 걸리지 않게 두툼하게 입고 갔지?? 0 0 파이리들 대단해, 추운데 감기 걸리지 않게 두툼하게 입고 갔지?? 파이리3 2014.10.21 05:31 도둑같이 하고왔엌ㅋㅋㅋㅋ 0 0 도둑같이 하고왔엌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1 05:35 그래, 잘했어!! 꼭 받아서 기광이 보면서 추위를 샤르륵 녹여!! 0 0 그래, 잘했어!! 꼭 받아서 기광이 보면서 추위를 샤르륵 녹여!! 파이리5 2014.10.21 05:34 기다릴데는 있어?? 추워서 우째 ㅜㅜ 0 0 기다릴데는 있어?? 추워서 우째 ㅜㅜ 파이리6 2014.10.21 05:35 그냥계단에앉았어~~ 모기만 조심하면돼 ㅜㅜ 0 0 그냥계단에앉았어~~ 모기만 조심하면돼 ㅜㅜ 파이리7 2014.10.21 05:46 추울털데 걱정이다.. 무릎담요 있어? 근처에 먹을 곳 있음 뭐라도 좀 먹구 ㅠㅠ 0 0 추울털데 걱정이다.. 무릎담요 있어? 근처에 먹을 곳 있음 뭐라도 좀 먹구 ㅠㅠ 파이리8 2014.10.21 05:56 고마웡 ㅜㅜ파이리 지금청소하능데 20명돌파 0 0 고마웡 ㅜㅜ파이리 지금청소하능데 20명돌파 파이리9 2014.10.21 06:11 일등으로 가서 카운팅 하고 있냐고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0 0 일등으로 가서 카운팅 하고 있냐고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21 08:01 세는중 0 0 세는중 파이리11 2014.10.21 06:24 우와대다나다....지하철 안에 상점??같은거 종종 있던데 광화문은 없나 ㅠㅠ 배고프겟다야 .....킁 난 방금 일어나서 준비중 ㅠㅠ ! 0 0 우와대다나다....지하철 안에 상점??같은거 종종 있던데 광화문은 없나 ㅠㅠ 배고프겟다야 .....킁 난 방금 일어나서 준비중 ㅠㅠ ! 파이리12 2014.10.21 06:27 안추워? 지금은 어때? ㅜㅜ 0 0 안추워? 지금은 어때? ㅜㅜ 파이리13 2014.10.21 07:05 많이 춥진 않구 있을만해ㅋㅋㅋ난 지금 계단이라 바람이 좀 들어오는데 지금 계단 아래로 줄 서고 있어서 지금부터 오는 파이리들은 별로 안추울듯!계단도 그리 춥진 않구ㅋㅋㅋ 0 0 많이 춥진 않구 있을만해ㅋㅋㅋ난 지금 계단이라 바람이 좀 들어오는데 지금 계단 아래로 줄 서고 있어서 지금부터 오는 파이리들은 별로 안추울듯!계단도 그리 춥진 않구ㅋㅋㅋ 파이리14 2014.10.21 06:27 나질문 광화문역몇번출구야? 0 0 나질문 광화문역몇번출구야? 파이리15 2014.10.21 07:03 3번출구!ㅋㅋㅋ바로 줄 보일듯? 0 0 3번출구!ㅋㅋㅋ바로 줄 보일듯? 파이리16 2014.10.21 07:08 지금 사람 많아? 0 0 지금 사람 많아? 파이리17 2014.10.21 07:38 우아 나 이제 도착해 줄 기대된당..ㅋㅋㅋㅋㅋ 0 0 우아 나 이제 도착해 줄 기대된당..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21 07:41 지금 사람 별로 없어 ㅋㅋㅋㅋ 안정권임 ㅋㅋㅋ 근데 이거 9시반 되면 바로 살 수 있어? 0 0 지금 사람 별로 없어 ㅋㅋㅋㅋ 안정권임 ㅋㅋㅋ 근데 이거 9시반 되면 바로 살 수 있어? 파이리19 2014.10.21 07:43 나 지굼 왓능데 완전 안정권이네...근데 개찰구 바로앞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시간아흘러라..... 0 0 나 지굼 왓능데 완전 안정권이네...근데 개찰구 바로앞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시간아흘러라..... 파이리20 2014.10.21 08:02 75명 현재 0 0 75명 현재 파이리21 2014.10.21 08:06 와 대단하드아~~ㅠㅠ 0 0 와 대단하드아~~ㅠㅠ 파이리22 2014.10.21 08:09 오늘 별로 안춥당 다행이야 0 0 오늘 별로 안춥당 다행이야
댓글목록
8명
파이리들 대단해, 추운데 감기 걸리지 않게 두툼하게 입고 갔지??
도둑같이 하고왔엌ㅋㅋㅋㅋ
그래, 잘했어!! 꼭 받아서 기광이 보면서 추위를 샤르륵 녹여!!
기다릴데는 있어?? 추워서 우째 ㅜㅜ
그냥계단에앉았어~~ 모기만 조심하면돼 ㅜㅜ
추울털데 걱정이다.. 무릎담요 있어? 근처에 먹을 곳 있음 뭐라도 좀 먹구 ㅠㅠ
고마웡 ㅜㅜ파이리 지금청소하능데 20명돌파
일등으로 가서 카운팅 하고 있냐고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세는중
우와대다나다....지하철 안에 상점??같은거 종종 있던데 광화문은 없나 ㅠㅠ 배고프겟다야 .....킁
난 방금 일어나서 준비중 ㅠㅠ !
안추워? 지금은 어때? ㅜㅜ
많이 춥진 않구 있을만해ㅋㅋㅋ난 지금 계단이라 바람이 좀 들어오는데 지금 계단 아래로 줄 서고 있어서 지금부터 오는 파이리들은 별로 안추울듯!계단도 그리 춥진 않구ㅋㅋㅋ
나질문 광화문역몇번출구야?
3번출구!ㅋㅋㅋ바로 줄 보일듯?
지금 사람 많아?
우아 나 이제 도착해 줄 기대된당..ㅋㅋㅋㅋㅋ
지금 사람 별로 없어 ㅋㅋㅋㅋ 안정권임 ㅋㅋㅋ 근데 이거 9시반 되면 바로 살 수 있어?
나 지굼 왓능데 완전 안정권이네...근데 개찰구 바로앞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시간아흘러라.....
75명 현재
와 대단하드아~~ㅠㅠ
오늘 별로 안춥당 다행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