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이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광화문이야

535 2014.10.21 05:24

짧은주소

본문

어제밤에 온 파이린데 현재 7명^^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05:29

8명

파이리2 2014.10.21 05:31

파이리들 대단해, 추운데 감기 걸리지 않게 두툼하게 입고 갔지??

파이리3 2014.10.21 05:31

도둑같이 하고왔엌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1 05:35

그래, 잘했어!! 꼭 받아서 기광이 보면서 추위를 샤르륵 녹여!!

파이리5 2014.10.21 05:34

기다릴데는 있어?? 추워서 우째 ㅜㅜ

파이리6 2014.10.21 05:35

그냥계단에앉았어~~ 모기만 조심하면돼 ㅜㅜ

파이리7 2014.10.21 05:46

추울털데 걱정이다.. 무릎담요 있어? 근처에 먹을 곳 있음 뭐라도 좀 먹구 ㅠㅠ

파이리8 2014.10.21 05:56

고마웡 ㅜㅜ파이리 지금청소하능데 20명돌파

파이리9 2014.10.21 06:11

일등으로 가서 카운팅 하고 있냐고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21 08:01

세는중

파이리11 2014.10.21 06:24

우와대다나다....지하철 안에 상점??같은거 종종 있던데 광화문은 없나 ㅠㅠ 배고프겟다야 .....킁
난 방금 일어나서 준비중 ㅠㅠ !

파이리12 2014.10.21 06:27

안추워? 지금은 어때? ㅜㅜ

파이리13 2014.10.21 07:05

많이 춥진 않구 있을만해ㅋㅋㅋ난 지금 계단이라 바람이 좀 들어오는데 지금 계단 아래로 줄 서고 있어서 지금부터 오는 파이리들은 별로 안추울듯!계단도 그리 춥진 않구ㅋㅋㅋ

파이리14 2014.10.21 06:27

나질문 광화문역몇번출구야?

파이리15 2014.10.21 07:03

3번출구!ㅋㅋㅋ바로 줄 보일듯?

파이리16 2014.10.21 07:08

지금 사람 많아?

파이리17 2014.10.21 07:38

우아 나 이제 도착해 줄 기대된당..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21 07:41

지금 사람 별로 없어 ㅋㅋㅋㅋ 안정권임 ㅋㅋㅋ 근데 이거 9시반 되면 바로 살 수 있어?

파이리19 2014.10.21 07:43

나 지굼 왓능데 완전 안정권이네...근데 개찰구 바로앞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시간아흘러라.....

파이리20 2014.10.21 08:02

75명 현재

파이리21 2014.10.21 08:06

와 대단하드아~~ㅠㅠ

파이리22 2014.10.21 08:09

오늘 별로 안춥당 다행이야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