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장을 사야하는거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몇 장을 사야하는거지...

575 2014.10.27 14:35

짧은주소

본문

이번달 거지인데... 앨범 몇 장 사야하는거지....
다들 몇 장씩 샀어...? Torr...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14:43

럭키세븐...
3개더사면될까...?

파이리2 2014.10.27 14:46

나는 10장~ 근데 또 살려고 팬싸가 또 있네 ㅡㅡ;

파이리3 2014.10.27 14:48

ㅈ.우왕..다들 마니샀네...

파이리4 2014.10.27 14:49

20장 안전빵이라던데 20장은 살라구 난 운이 없어 ㅎㅎㅎ ㅅㅂ

파이리5 2014.10.27 14:49

6장 샀는데 두멤 포카만 번갈아나옴ㅠㅜ기광이 보고싶어...팬싸땜에 더 사려구ㅠㅠ

파이리6 2014.10.27 15:01

난 일단 10장 샀는데
기광이가 한장도 안나왔어;;;;;;;;;

파이리7 2014.10.27 15:01

난 일단 10장 샀는데
기광이가 한장도 안나왔어;;;;;;;;

파이리8 2014.10.27 15:12

신나라는 많이 사면 확률이 높대서 하려고 했더니 너무 멀고 핫트랙스는 가까운데 불안하고ㅠㅠ
손추첨은 여러번 자주 사는게 유리할까 한꺼번에 많이 사는게 유리할까~~~
이번 아니면 또 일년 기다려야 할지도 모르는데....기광아 보고싶다!!!!!!!!!

파이리9 2014.10.27 15:15

=8 일단 세장 샀는데 기광이는 안나왔다는 ㅠㅠ
이제 팬싸땜에 확 지를건데 어디가 유리할까~~~

파이리10 2014.10.27 15:38

많이 살거면 신나라!아니면 핫트랙스ㅋㅋㅋ

파이리11 2014.10.27 15:32

ㅈ.글쎄...ㅠㅜ...어디든 지금 다들 응모할려고 마니 살듯... 악..ㅠㅜㅜㅜㅜ나두고민되

파이리12 2014.10.27 16:08

나두 고민중...몇장사야하나.....
기광이 포카는 나오려나..ㅠㅠ

파이리13 2014.10.27 16:38

난15장.........10장은적고20장은돈이안되ㅠㅜㅠㅠ엉엉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