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콘서트 정보 들었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부콘서트 정보 들었어??

559 2014.10.08 18:28

짧은주소

본문



전석무료라네...예매따위없다네...
뒷북이면 미얀...ㅎ...........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18:28

전쟁이구나............................

파이리2 2014.10.08 18:29

와우 ㄷㄷㄷㄷ

파이리3 2014.10.08 18:30

ㅈ.짹돌아다니니까 11월8일은 중국가고 13일은 멜론어워드고......뭐이렇게바쁨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08 18:33

무료에 예매없으면 팬들 밤샘도할거같은데 뷰티뿐아니라 각 가수팬들ㄷㄷ

파이리5 2014.10.08 18:36

ㅈ그러게 게다가 남아이돌이니...얼마나 불꽃튈까;;;ㄷㄷㄷ

파이리6 2014.10.08 18:36

이거 일욜 공연이자나 금욜부터 밤새고 막 그럴까?

파이리7 2014.10.08 18:42

갔다가 올수는 있는거야???가서 깔려죽는거 아녀??ㅎㄷㄷㄷ

파이리8 2014.10.08 18:49

좋은 취지이니 반대는안하겠는데 왜때문에 펩시콘때부터 자꾸 스케줄 막잡는것같지..

파이리9 2014.10.08 19:09

22 내생각도 그래...
진짜 당장 앞만보고 돈되는 공연은 막 잡는 느낌이랄까;;;;하아;;
울기광이 비롯애들 건강 걱정된다

파이리10 2014.10.08 18:59

가긴 가야할것같은데 ......힘들겠다진짜로

파이리11 2014.10.09 00:25

올림픽공원앞에사는데~~꼭가고싶은데!!!
어떻게해야해?
가르쳐줘~~~

파이리12 2014.10.09 00:37

게다가 휴일이야....어차ㅠㅣ난 알바해서 평일엔 못가지만...경쟁률은 안가봐도 알겠다 팈켓은 현장배부랭?? 아는 파이리있으면 좀 알랴둉 나도 가야겠다

파이리13 2014.10.09 17:55

기부콘서트라 헌옷,헌혈증 등 가지고 기부만 하면 입장가능해
근데 선착순.......저것 말고는 나온 정보가 하나도 없어~5시에 공연 시작이라는 것만
몇 장까지 입장가능한건지 몇 시부터 입장인지 알려진게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