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부콘서트 정보 들었어?? 559 2014.10.08 18:2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3G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전석무료라네...예매따위없다네... 뒷북이면 미얀...ㅎ...........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18:28 전쟁이구나............................ 0 0 전쟁이구나............................ 파이리2 2014.10.08 18:29 와우 ㄷㄷㄷㄷ 0 0 와우 ㄷㄷㄷㄷ 파이리3 2014.10.08 18:30 ㅈ.짹돌아다니니까 11월8일은 중국가고 13일은 멜론어워드고......뭐이렇게바쁨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ㅈ.짹돌아다니니까 11월8일은 중국가고 13일은 멜론어워드고......뭐이렇게바쁨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08 18:33 무료에 예매없으면 팬들 밤샘도할거같은데 뷰티뿐아니라 각 가수팬들ㄷㄷ 0 0 무료에 예매없으면 팬들 밤샘도할거같은데 뷰티뿐아니라 각 가수팬들ㄷㄷ 파이리5 2014.10.08 18:36 ㅈ그러게 게다가 남아이돌이니...얼마나 불꽃튈까;;;ㄷㄷㄷ 0 0 ㅈ그러게 게다가 남아이돌이니...얼마나 불꽃튈까;;;ㄷㄷㄷ 파이리6 2014.10.08 18:36 이거 일욜 공연이자나 금욜부터 밤새고 막 그럴까? 0 0 이거 일욜 공연이자나 금욜부터 밤새고 막 그럴까? 파이리7 2014.10.08 18:42 갔다가 올수는 있는거야???가서 깔려죽는거 아녀??ㅎㄷㄷㄷ 0 0 갔다가 올수는 있는거야???가서 깔려죽는거 아녀??ㅎㄷㄷㄷ 파이리8 2014.10.08 18:49 좋은 취지이니 반대는안하겠는데 왜때문에 펩시콘때부터 자꾸 스케줄 막잡는것같지.. 0 0 좋은 취지이니 반대는안하겠는데 왜때문에 펩시콘때부터 자꾸 스케줄 막잡는것같지.. 파이리9 2014.10.08 19:09 22 내생각도 그래... 진짜 당장 앞만보고 돈되는 공연은 막 잡는 느낌이랄까;;;;하아;; 울기광이 비롯애들 건강 걱정된다 0 0 22 내생각도 그래... 진짜 당장 앞만보고 돈되는 공연은 막 잡는 느낌이랄까;;;;하아;; 울기광이 비롯애들 건강 걱정된다 파이리10 2014.10.08 18:59 가긴 가야할것같은데 ......힘들겠다진짜로 0 0 가긴 가야할것같은데 ......힘들겠다진짜로 파이리11 2014.10.09 00:25 올림픽공원앞에사는데~~꼭가고싶은데!!! 어떻게해야해? 가르쳐줘~~~ 0 0 올림픽공원앞에사는데~~꼭가고싶은데!!! 어떻게해야해? 가르쳐줘~~~ 파이리12 2014.10.09 00:37 게다가 휴일이야....어차ㅠㅣ난 알바해서 평일엔 못가지만...경쟁률은 안가봐도 알겠다 팈켓은 현장배부랭?? 아는 파이리있으면 좀 알랴둉 나도 가야겠다 0 0 게다가 휴일이야....어차ㅠㅣ난 알바해서 평일엔 못가지만...경쟁률은 안가봐도 알겠다 팈켓은 현장배부랭?? 아는 파이리있으면 좀 알랴둉 나도 가야겠다 파이리13 2014.10.09 17:55 기부콘서트라 헌옷,헌혈증 등 가지고 기부만 하면 입장가능해 근데 선착순.......저것 말고는 나온 정보가 하나도 없어~5시에 공연 시작이라는 것만 몇 장까지 입장가능한건지 몇 시부터 입장인지 알려진게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부콘서트라 헌옷,헌혈증 등 가지고 기부만 하면 입장가능해 근데 선착순.......저것 말고는 나온 정보가 하나도 없어~5시에 공연 시작이라는 것만 몇 장까지 입장가능한건지 몇 시부터 입장인지 알려진게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전쟁이구나............................
와우 ㄷㄷㄷㄷ
ㅈ.짹돌아다니니까 11월8일은 중국가고 13일은 멜론어워드고......뭐이렇게바쁨 ㅠㅠㅠㅠㅠㅠㅠㅠ
무료에 예매없으면 팬들 밤샘도할거같은데 뷰티뿐아니라 각 가수팬들ㄷㄷ
ㅈ그러게 게다가 남아이돌이니...얼마나 불꽃튈까;;;ㄷㄷㄷ
이거 일욜 공연이자나 금욜부터 밤새고 막 그럴까?
갔다가 올수는 있는거야???가서 깔려죽는거 아녀??ㅎㄷㄷㄷ
좋은 취지이니 반대는안하겠는데 왜때문에 펩시콘때부터 자꾸 스케줄 막잡는것같지..
22 내생각도 그래...
진짜 당장 앞만보고 돈되는 공연은 막 잡는 느낌이랄까;;;;하아;;
울기광이 비롯애들 건강 걱정된다
가긴 가야할것같은데 ......힘들겠다진짜로
올림픽공원앞에사는데~~꼭가고싶은데!!!
어떻게해야해?
가르쳐줘~~~
게다가 휴일이야....어차ㅠㅣ난 알바해서 평일엔 못가지만...경쟁률은 안가봐도 알겠다 팈켓은 현장배부랭?? 아는 파이리있으면 좀 알랴둉 나도 가야겠다
기부콘서트라 헌옷,헌혈증 등 가지고 기부만 하면 입장가능해
근데 선착순.......저것 말고는 나온 정보가 하나도 없어~5시에 공연 시작이라는 것만
몇 장까지 입장가능한건지 몇 시부터 입장인지 알려진게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