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한테 하고 싶은 말 한마디씩! 백마디도 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한테 하고 싶은 말 한마디씩! 백마디도 콜!

536 2014.10.16 01:00

짧은주소

본문

렛츠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01:03

기광아 난 니가 너무 좋아... 진짜 니가 알아줬으면 좋겠어! 내 가수 고맙고 사랑한다♥ 비스트 5주년 축하해~

파이리2 2014.10.16 01:03

기광아 사랑해

파이리3 2014.10.16 01:04

진짜 고맙고 사랑해~♥♥

파이리4 2014.10.16 01:05

기광아 5주년 추카추카추!
살인적인 스케줄 다 참아가며 함께해줘서 고마워!
기광아 지켜줄께 오래보자♥

파이리5 2014.10.16 01:07

기광아 진짜 니가 내인생의 가장 큰 행운이야
널 만나서 너무너무 행복해 너의 옆에서 늘 함께할수
있어서 얼마나 기쁜지 몰라 너의 목소리에 치유받고
너의 미소에 맘이 따뜻해져 팬과 가수의 만남이 아닌
정말 사람 대 사람으로써 니가 너무 좋아
나의 5년을 늘 행복하게 해줘서 고마워 우리 앞으로도
지금 처럼 쭈욱 함께하자 이젠 우리가 기광이
행복하게 해줄께 기광아 사랑해♡♡♡♡♡♡♡

파이리6 2014.10.16 01:07

사랑한다는말이 흔할수도있지만 정말진심이야
많이사랑하고 또 고마워..네 목소리가담긴 노래를 들으며 희로애락을 느낀다는건 정말 행복한일인것같아
앞으로도 우리 잘해보자! 기광아 5주년 축하해!!

파이리7 2014.10.16 01:07

50년.100년 쭉 같이 같쟈~♡항상 응원할께!!

파이리8 2014.10.16 01:07

넌 나의첨이자 마지막인걸~~~!!!!삐리리리리~~~

파이리9 2014.10.16 01:08

사랑해

파이리10 2014.10.16 01:09

기광아 사랑해사랑해

파이리11 2014.10.16 01:10

너의 팬이라는게 자랑스러워 ^-^

파이리12 2014.10.16 01:14

기광아 이름만 들어도 좋으면서도 마음 한켠은 아린 우리 기광이.. 널 알게된 건 정말 큰 행운이야. 언제나 반짝반짝 빛날 나의 별 내 가수 이기광! 늘 고맙고 사랑해♡ 우리 정말 오래오래 보자!

파이리13 2014.10.16 01:23

♥사랑해용♥
오래오래보쟈
계속노래해줘
항상응원할게
난니가좋아♥

이렇게 한가수를 오래좋아해본적이 없어 난원래 변덕쟁이니까 이런내가 이렇게 5년넘게 쭉 좋아하고있다니ㅠㅠㅠ말두안된다고 생각해 기광아 앞으로도 쭉 노래들려주고 춤춰주고 노래만들어줘 난 항상응원하던대로 널 쭉 응원할게 사랑해

파이리14 2014.10.16 01:26

기광아~~~~내 처음이자 마지막 내스타♡♡♡
노래불러줘서 너무 고마워ㅠㅠ데뷔해줘서 진짜 고마워ㅠㅠ
항상 널 응원할께 항상 너만 볼꺼야 우리 오래오래 계속 보자
사랑해♡♡♡

파이리15 2014.10.16 01:27

기광아 정말 사랑해~ 너로 인해서 나는 참 많은 것들을 얻었어~ 늘 받기만 한것같아서 미안하고.. 많이 고마워! 데뷔때부터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늦지 않게 너를 알아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해~ 행복한 기억들이 정말 많다^^ 우리 앞으로도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어가자~ 기광아 난 항상 네 편이야! 사랑해!!!♥

파이리16 2014.10.16 01:30

정말 이렇게 오랫동안 한 사람만 바라보며 웃고 울며 감탄하며 온 우주를 경험하는 것 같은 이 느낌은 기광이라서 그럴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정말 ㅠㅠㅠ사랑해

파이리17 2014.10.16 01:31

4년간 기광이를 보면서 사랑이 더욱더 깊어져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느낌 처음이야 ㅠㅠㅠ 심장이 시큰하고 저릿한 적도...

파이리18 2014.10.16 01:37

기광아 정말 많이 사랑해 너에겐 수많은 사람들에게 들은 수많은 사랑해 중에 하나일뿐이겠지만. 그때마다 이 말을 뱉는 각각 하나하나의 감정들을 기억해줘. 너를 사랑해서 행복한 우리를 알아줘♥ 그리고 5년동안 사랑해줘서 고마워 넘치는 행복을 받았어. 넌 정말 영향력있는 사람이야 우주에서 가장 소중해 그렇기때문에 어느 무엇보다 너가 가장 행복하길바라ㅠㅠ! 너의 노래로 내 세상이 바뀌었어 그래서 한없이 고마워 정말 사랑해 내 인생 가장 행복했던 때가 너와 함께 너의 노래를 들었던 때야 으으.. 정말 많이 사랑해 이번앨범 대박날거야 너가 원하는 태양이 너무 뜨거울지라도 (so hot!) 정말. 간절히 원한다면. 그 태양을 손에 꽉 쥐고 놓지 말래 우리가 꼭 잡고있을게 빛나는 너는 지금처럼 우리를 위로해주고 사랑해주고 노래를 들려줘!!

파이리19 2014.10.16 01:44

고맙고 또 고맙고 고마워....
오래보자... 사랑해......

파이리20 2014.10.16 01:45

기광아 내 삶의 활력소!
앞으로도 항상 웃는 얼굴만 보고싶다.
항상 웃게해줄게 :)
5년동안 너무 수고 많았고 앞으로도 잘 부탁할께
사랑해 이기광♡

파이리21 2014.10.16 01:47

고맙고 좋아해 항상 응원할께
오래가자 오래도록 웃으면서
사랑해 이기광

파이리22 2014.10.16 02:12

이프니 기광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있고 그런사랑에 감사할 줄 아는 너는 참 예뻐
아프지말고 다치지말고 건강하게 우리옆에 오래오래오래오래있어줘 *.*

파이리23 2014.10.16 02:43

기광아 사랑해 항상 행복하고 좋은 일만 있길 바라. 너가 행복하면 나도 행복하니까!!

파이리24 2014.10.16 04:17

뭐든햇다하면이기는 이기광~♡ 5년동안 수많은 활동해줘서 넘넘 고맙구 고마워~.~ 오늘은 한국팬들이랑 같이해서 기뿌ㄷ당♥

파이리25 2014.10.16 05:48

기광이는... 내 몫의 행복과 행운까지 다 주고 싶은 사람...
항상 웃었으면 좋겠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지금처럼만....
기광아, 늘 더 많은것을 해주지 못해서 미안해..
그리고 힘들어도 웃어줘서 정말 고마워...
암흑같던 내 삶의 비타민같은 존재야...
많이 많이 사랑해..

파이리26 2014.10.16 07:08

기광아 사랑해♥
무슨말로도 이 고마운마음 다 표현이 안된다!
지금까지 그랬던것처럼 앞으로도 기광이만 사랑할게♥
고마워 사랑해♥♥♥

파이리27 2014.10.16 07:40

기광아 사랑해 말로 다 할수없을만큼 ㅠㅠ 주는 사랑이 행복하단 걸 알게 해준 사람 그리고 넌 그 사랑 받을 자격이 충분한 사람이란걸 주는 사랑이상으로 나는 너에게 위로받고 힐링받는다는걸 너는 알까 기광아ㅠㅠ
널 늦게나마 알게되고 팬이된게 이 평범한 인생에서 가장 잘한 일이지 싶다
날 웃게하고 울게하는 내인생의 빛 기광아 어제보다 더 사랑하고 내일은 더 사랑할게 우리 오래보자 늦게 시작한 사랑인 만큼 더 오래오래 응원하고 아낄게

파이리28 2014.10.16 08:48

기광아 5년이 넘는 시간동안 앞만 보고 달리느라 애많이 썼고 수고했어. 정말 고맙고 또 고마워. 너로 인해 내 삶이 참 행복하단다. 받은만큼 아니 그 이상으로 큰 사랑과 행복줘서 고마워. 우리 힐링천사 기광이 ㅠㅠ
앞으로도 오래오래 우리 곁에 무대에서 가장 빛나는 별 이기광으로 남아줘. 우린 항상 무조건 기광이 편이야. 기광이만 믿고 같이 달릴게. 걱정 근심 스트레스 슬픔 이딴건 다 버리고 기광이는 항상 행복해야 해. 너의 행복이 우리의 행복이야. ㅠㅠ 기광아 많이 사랑해. 지켜줄게. ㅠㅠ

파이리29 2014.10.16 08:50

기광아 사랑해 ㅠㅠ
너의 노력과 진심들이 빛을 발할 영광의 순간들이 계속 함께하길 기도할게. 우리는 이기광만 믿고 간다!!

파이리30 2014.10.16 09:01

기광아ㅠㅠ지켜줄께ㅜㅜ♥사랑해 고맙구...ㅠㅠ 언제나 늘 너만 믿고 같이 함께할께ㅠㅜㅜㅜ항상 니편이야 기광아ㅠㅠㅠ우리 오래오래 같이 달려나가자 ♥힐링천사야 늘 받기만해서 미안하고 정말 우울할 때 무기력할 때 기광이로 인해서 함박웃음짓고 힘날 때가 정말 많아^-^ 앞으로도 오래오래 좋은 추억 같이 만들어가자~♥

파이리31 2014.10.16 09:24

사실 기광이의 팬이 되기까지 고민도 많았고 쉬운건 아니였어 그런데 그런 고민 싹다잊어버릴만큼 그냥 기광이 하나만 봤을 때 내가 너무 좋아하고있더라구ㅎㅎ그래서 이 마음 오래오래 간직하고싶어 처음 느꼈던 이 감정들이 계속되고싶어ㅎㅎ 매일매일 좋아지는 기광아 축하해^-^

파이리32 2014.10.16 09:31

기광아~~사랑해
언제까지고 너만 볼꺼얌
항상 내게 힘이돼준 기광이
넌 천사야 고마워~~
우리 오래오래 보자 사랑해~~♡♡♡

파이리33 2014.10.16 09:32

기광아~5년동안 너무 수고했어 앞으로 더 반전하는 기광이가 되길바래 사랑해♥항상 곁에서 지켜줄께!!

파이리34 2014.10.16 10:28

아무말필요없어 넌 천사고 나의숨이야ㅠㅠ모든상황이 힘들게해도 걱정하지마~ 내가지켜줄게♥ 쭉우리이어가자 사랑해♥♥♥

파이리35 2014.10.16 10:28

고마워사랑해♥♥

파이리36 2014.10.16 11:05

기광 감쟈합니당!

파이리37 2014.10.16 11:06

밥 먹엇어?

파이리38 2014.10.16 11:09

집에 혼자 잇어 외로웟는데ㅠㅠ 요즘 기광이 방송 많이 한다^.^

파이리39 2014.10.16 11:11

Congratulations!!!

파이리40 2014.10.16 11:13

공구에서 시디 구입^^ 좀잇으면 받겟지>.

파이리41 2014.10.16 11:16

시간이 참 빠르다...소듕히 보내야지~ 오늘 하루도 잘보내자^^

파이리42 2014.10.16 11:22

꽝천사. 익익왕. 꽝아지. 2쁘니...... 별명도 많네~

파이리43 2014.10.16 11:24

오빵 사당행~

파이리44 2014.10.16 11:25

정말 오늘은 설레는 하루^^
기광아! 쌩유~

파이리45 2014.10.16 11:27

광코리 잘지키갯습니다ㅋ

파이리46 2014.10.16 11:28

스케할때 셔츠입을꼬야~??

파이리47 2014.10.16 11:29

세계 최고 가수 기광이~

파이리48 2014.10.16 12:49

기광아 사랑해♡
가수해쥐서 정말 고마워♡

파이리49 2014.10.16 13:52

꽝아 공부하기 참 힘들다..ㅠㅠ
모든지 열정을 갖고 집중한다는건 어려운것같아..
매번 느끼는건데 기광아 늘 열정을 갖고 바쁘게 살아가는 모습을 보면서 부럽기도하고그래
5년동안 그리고 그 이전부터 꿈을 이루기위해 열심히 달려온 기광이가 참 멋있다 행복한 사람이 되고싶다고 그랬지? 기광이의 행복에 보탬이 될 수 있는 팬이 되고싶어 오래오래 함께하자 늘 항상 니편이야♥ 지켜줄께♥

파이리50 2014.10.16 14:56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드는 미소를 가진 우리 기광이..♡
너의 미소 띈 얼굴을 볼 때면 나도 모르게 따라 웃게 되더라~
지난 시간 웃고 울게 한 참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이러한 과정 덕분에 기광이는 더욱 성숙한 멋진 남자가 된 것 같아.^^ 팬들이 지켜보는 곳에서만큼은 투정 한번 부리지 않고 매번 괜찮아요~라고만 해서 가끔은 서운하기까지도 했어.. 하지만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고 팬들 마음 헤아릴 줄 아는 속깊은 마음 씀씀이에 또한번 감동하게 되고.. 감동의 깊이만큼 기광이가 더 좋아졌어~ 지난 5년보다 기광이가 앞으로 보여줄 모습이 더 기대되고 설렌다. 오래보자 기광아^-^♡

파이리51 2014.10.16 15:53

보고싶어. 정말정말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많이사랑해

파이리52 2014.10.16 15:56

5년이라는 시간동안 힘들때도 지칠때도 많았을텐데, 늘 웃어주고 빛나줘서 너무 고마워! 너의 노래, 너의 춤, 너의 무대를 보면서 늘 행복했어! 앞으로 기광이가 보여줄 많은것들 기대하고 응원할게! 반짝반짝 빛나는 기광아. 5주년 축하하고 고맙고 많이 사랑해♡ 지켜줄게 기광아!!!!!!!!!!!!!!!!!!!!!

파이리53 2014.10.16 16:08

다른말 보다. 고마워-

파이리54 2014.10.16 16:18

기광아.. 내가 널 사랑한다

파이리55 2014.10.16 21:11

기광아 응원할게 넌 뭐든지 할 수 있어 더 더 멋진 모습 보여주고 착한 모습 변치마 기도할게♥ 사랑해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