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아 진짜 니가 내인생의 가장 큰 행운이야
널 만나서 너무너무 행복해 너의 옆에서 늘 함께할수
있어서 얼마나 기쁜지 몰라 너의 목소리에 치유받고
너의 미소에 맘이 따뜻해져 팬과 가수의 만남이 아닌
정말 사람 대 사람으로써 니가 너무 좋아
나의 5년을 늘 행복하게 해줘서 고마워 우리 앞으로도
지금 처럼 쭈욱 함께하자 이젠 우리가 기광이
행복하게 해줄께 기광아 사랑해♡♡♡♡♡♡♡
기광아 정말 사랑해~ 너로 인해서 나는 참 많은 것들을 얻었어~ 늘 받기만 한것같아서 미안하고.. 많이 고마워! 데뷔때부터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늦지 않게 너를 알아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해~ 행복한 기억들이 정말 많다^^ 우리 앞으로도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어가자~ 기광아 난 항상 네 편이야! 사랑해!!!♥
기광아 정말 많이 사랑해 너에겐 수많은 사람들에게 들은 수많은 사랑해 중에 하나일뿐이겠지만. 그때마다 이 말을 뱉는 각각 하나하나의 감정들을 기억해줘. 너를 사랑해서 행복한 우리를 알아줘♥ 그리고 5년동안 사랑해줘서 고마워 넘치는 행복을 받았어. 넌 정말 영향력있는 사람이야 우주에서 가장 소중해 그렇기때문에 어느 무엇보다 너가 가장 행복하길바라ㅠㅠ! 너의 노래로 내 세상이 바뀌었어 그래서 한없이 고마워 정말 사랑해 내 인생 가장 행복했던 때가 너와 함께 너의 노래를 들었던 때야 으으.. 정말 많이 사랑해 이번앨범 대박날거야 너가 원하는 태양이 너무 뜨거울지라도 (so hot!) 정말. 간절히 원한다면. 그 태양을 손에 꽉 쥐고 놓지 말래 우리가 꼭 잡고있을게 빛나는 너는 지금처럼 우리를 위로해주고 사랑해주고 노래를 들려줘!!
기광이는... 내 몫의 행복과 행운까지 다 주고 싶은 사람...
항상 웃었으면 좋겠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지금처럼만....
기광아, 늘 더 많은것을 해주지 못해서 미안해..
그리고 힘들어도 웃어줘서 정말 고마워...
암흑같던 내 삶의 비타민같은 존재야...
많이 많이 사랑해..
기광아 사랑해 말로 다 할수없을만큼 ㅠㅠ 주는 사랑이 행복하단 걸 알게 해준 사람 그리고 넌 그 사랑 받을 자격이 충분한 사람이란걸 주는 사랑이상으로 나는 너에게 위로받고 힐링받는다는걸 너는 알까 기광아ㅠㅠ
널 늦게나마 알게되고 팬이된게 이 평범한 인생에서 가장 잘한 일이지 싶다
날 웃게하고 울게하는 내인생의 빛 기광아 어제보다 더 사랑하고 내일은 더 사랑할게 우리 오래보자 늦게 시작한 사랑인 만큼 더 오래오래 응원하고 아낄게
기광아 5년이 넘는 시간동안 앞만 보고 달리느라 애많이 썼고 수고했어. 정말 고맙고 또 고마워. 너로 인해 내 삶이 참 행복하단다. 받은만큼 아니 그 이상으로 큰 사랑과 행복줘서 고마워. 우리 힐링천사 기광이 ㅠㅠ
앞으로도 오래오래 우리 곁에 무대에서 가장 빛나는 별 이기광으로 남아줘. 우린 항상 무조건 기광이 편이야. 기광이만 믿고 같이 달릴게. 걱정 근심 스트레스 슬픔 이딴건 다 버리고 기광이는 항상 행복해야 해. 너의 행복이 우리의 행복이야. ㅠㅠ 기광아 많이 사랑해. 지켜줄게. ㅠㅠ
기광아ㅠㅠ지켜줄께ㅜㅜ♥사랑해 고맙구...ㅠㅠ 언제나 늘 너만 믿고 같이 함께할께ㅠㅜㅜㅜ항상 니편이야 기광아ㅠㅠㅠ우리 오래오래 같이 달려나가자 ♥힐링천사야 늘 받기만해서 미안하고 정말 우울할 때 무기력할 때 기광이로 인해서 함박웃음짓고 힘날 때가 정말 많아^-^ 앞으로도 오래오래 좋은 추억 같이 만들어가자~♥
꽝아 공부하기 참 힘들다..ㅠㅠ
모든지 열정을 갖고 집중한다는건 어려운것같아..
매번 느끼는건데 기광아 늘 열정을 갖고 바쁘게 살아가는 모습을 보면서 부럽기도하고그래
5년동안 그리고 그 이전부터 꿈을 이루기위해 열심히 달려온 기광이가 참 멋있다 행복한 사람이 되고싶다고 그랬지? 기광이의 행복에 보탬이 될 수 있는 팬이 되고싶어 오래오래 함께하자 늘 항상 니편이야♥ 지켜줄께♥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드는 미소를 가진 우리 기광이..♡
너의 미소 띈 얼굴을 볼 때면 나도 모르게 따라 웃게 되더라~
지난 시간 웃고 울게 한 참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이러한 과정 덕분에 기광이는 더욱 성숙한 멋진 남자가 된 것 같아.^^ 팬들이 지켜보는 곳에서만큼은 투정 한번 부리지 않고 매번 괜찮아요~라고만 해서 가끔은 서운하기까지도 했어.. 하지만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고 팬들 마음 헤아릴 줄 아는 속깊은 마음 씀씀이에 또한번 감동하게 되고.. 감동의 깊이만큼 기광이가 더 좋아졌어~ 지난 5년보다 기광이가 앞으로 보여줄 모습이 더 기대되고 설렌다. 오래보자 기광아^-^♡
5년이라는 시간동안 힘들때도 지칠때도 많았을텐데, 늘 웃어주고 빛나줘서 너무 고마워! 너의 노래, 너의 춤, 너의 무대를 보면서 늘 행복했어! 앞으로 기광이가 보여줄 많은것들 기대하고 응원할게! 반짝반짝 빛나는 기광아. 5주년 축하하고 고맙고 많이 사랑해♡ 지켜줄게 기광아!!!!!!!!!!!!!!!!!!!!!
댓글목록
기광아 난 니가 너무 좋아... 진짜 니가 알아줬으면 좋겠어! 내 가수 고맙고 사랑한다♥ 비스트 5주년 축하해~
기광아 사랑해
진짜 고맙고 사랑해~♥♥
기광아 5주년 추카추카추!
살인적인 스케줄 다 참아가며 함께해줘서 고마워!
기광아 지켜줄께 오래보자♥
기광아 진짜 니가 내인생의 가장 큰 행운이야
널 만나서 너무너무 행복해 너의 옆에서 늘 함께할수
있어서 얼마나 기쁜지 몰라 너의 목소리에 치유받고
너의 미소에 맘이 따뜻해져 팬과 가수의 만남이 아닌
정말 사람 대 사람으로써 니가 너무 좋아
나의 5년을 늘 행복하게 해줘서 고마워 우리 앞으로도
지금 처럼 쭈욱 함께하자 이젠 우리가 기광이
행복하게 해줄께 기광아 사랑해♡♡♡♡♡♡♡
사랑한다는말이 흔할수도있지만 정말진심이야
많이사랑하고 또 고마워..네 목소리가담긴 노래를 들으며 희로애락을 느낀다는건 정말 행복한일인것같아
앞으로도 우리 잘해보자! 기광아 5주년 축하해!!
50년.100년 쭉 같이 같쟈~♡항상 응원할께!!
넌 나의첨이자 마지막인걸~~~!!!!삐리리리리~~~
사랑해
기광아 사랑해사랑해
너의 팬이라는게 자랑스러워 ^-^
기광아 이름만 들어도 좋으면서도 마음 한켠은 아린 우리 기광이.. 널 알게된 건 정말 큰 행운이야. 언제나 반짝반짝 빛날 나의 별 내 가수 이기광! 늘 고맙고 사랑해♡ 우리 정말 오래오래 보자!
♥사랑해용♥
오래오래보쟈
계속노래해줘
항상응원할게
난니가좋아♥
이렇게 한가수를 오래좋아해본적이 없어 난원래 변덕쟁이니까 이런내가 이렇게 5년넘게 쭉 좋아하고있다니ㅠㅠㅠ말두안된다고 생각해 기광아 앞으로도 쭉 노래들려주고 춤춰주고 노래만들어줘 난 항상응원하던대로 널 쭉 응원할게 사랑해
기광아~~~~내 처음이자 마지막 내스타♡♡♡
노래불러줘서 너무 고마워ㅠㅠ데뷔해줘서 진짜 고마워ㅠㅠ
항상 널 응원할께 항상 너만 볼꺼야 우리 오래오래 계속 보자
사랑해♡♡♡
기광아 정말 사랑해~ 너로 인해서 나는 참 많은 것들을 얻었어~ 늘 받기만 한것같아서 미안하고.. 많이 고마워! 데뷔때부터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늦지 않게 너를 알아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해~ 행복한 기억들이 정말 많다^^ 우리 앞으로도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어가자~ 기광아 난 항상 네 편이야! 사랑해!!!♥
정말 이렇게 오랫동안 한 사람만 바라보며 웃고 울며 감탄하며 온 우주를 경험하는 것 같은 이 느낌은 기광이라서 그럴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정말 ㅠㅠㅠ사랑해
4년간 기광이를 보면서 사랑이 더욱더 깊어져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느낌 처음이야 ㅠㅠㅠ 심장이 시큰하고 저릿한 적도...
기광아 정말 많이 사랑해 너에겐 수많은 사람들에게 들은 수많은 사랑해 중에 하나일뿐이겠지만. 그때마다 이 말을 뱉는 각각 하나하나의 감정들을 기억해줘. 너를 사랑해서 행복한 우리를 알아줘♥ 그리고 5년동안 사랑해줘서 고마워 넘치는 행복을 받았어. 넌 정말 영향력있는 사람이야 우주에서 가장 소중해 그렇기때문에 어느 무엇보다 너가 가장 행복하길바라ㅠㅠ! 너의 노래로 내 세상이 바뀌었어 그래서 한없이 고마워 정말 사랑해 내 인생 가장 행복했던 때가 너와 함께 너의 노래를 들었던 때야 으으.. 정말 많이 사랑해 이번앨범 대박날거야 너가 원하는 태양이 너무 뜨거울지라도 (so hot!) 정말. 간절히 원한다면. 그 태양을 손에 꽉 쥐고 놓지 말래 우리가 꼭 잡고있을게 빛나는 너는 지금처럼 우리를 위로해주고 사랑해주고 노래를 들려줘!!
고맙고 또 고맙고 고마워....
오래보자... 사랑해......
기광아 내 삶의 활력소!
앞으로도 항상 웃는 얼굴만 보고싶다.
항상 웃게해줄게 :)
5년동안 너무 수고 많았고 앞으로도 잘 부탁할께
사랑해 이기광♡
고맙고 좋아해 항상 응원할께
오래가자 오래도록 웃으면서
사랑해 이기광
이프니 기광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있고 그런사랑에 감사할 줄 아는 너는 참 예뻐
아프지말고 다치지말고 건강하게 우리옆에 오래오래오래오래있어줘 *.*
기광아 사랑해 항상 행복하고 좋은 일만 있길 바라. 너가 행복하면 나도 행복하니까!!
뭐든햇다하면이기는 이기광~♡ 5년동안 수많은 활동해줘서 넘넘 고맙구 고마워~.~ 오늘은 한국팬들이랑 같이해서 기뿌ㄷ당♥
기광이는... 내 몫의 행복과 행운까지 다 주고 싶은 사람...
항상 웃었으면 좋겠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지금처럼만....
기광아, 늘 더 많은것을 해주지 못해서 미안해..
그리고 힘들어도 웃어줘서 정말 고마워...
암흑같던 내 삶의 비타민같은 존재야...
많이 많이 사랑해..
기광아 사랑해♥
무슨말로도 이 고마운마음 다 표현이 안된다!
지금까지 그랬던것처럼 앞으로도 기광이만 사랑할게♥
고마워 사랑해♥♥♥
기광아 사랑해 말로 다 할수없을만큼 ㅠㅠ 주는 사랑이 행복하단 걸 알게 해준 사람 그리고 넌 그 사랑 받을 자격이 충분한 사람이란걸 주는 사랑이상으로 나는 너에게 위로받고 힐링받는다는걸 너는 알까 기광아ㅠㅠ
널 늦게나마 알게되고 팬이된게 이 평범한 인생에서 가장 잘한 일이지 싶다
날 웃게하고 울게하는 내인생의 빛 기광아 어제보다 더 사랑하고 내일은 더 사랑할게 우리 오래보자 늦게 시작한 사랑인 만큼 더 오래오래 응원하고 아낄게
기광아 5년이 넘는 시간동안 앞만 보고 달리느라 애많이 썼고 수고했어. 정말 고맙고 또 고마워. 너로 인해 내 삶이 참 행복하단다. 받은만큼 아니 그 이상으로 큰 사랑과 행복줘서 고마워. 우리 힐링천사 기광이 ㅠㅠ
앞으로도 오래오래 우리 곁에 무대에서 가장 빛나는 별 이기광으로 남아줘. 우린 항상 무조건 기광이 편이야. 기광이만 믿고 같이 달릴게. 걱정 근심 스트레스 슬픔 이딴건 다 버리고 기광이는 항상 행복해야 해. 너의 행복이 우리의 행복이야. ㅠㅠ 기광아 많이 사랑해. 지켜줄게. ㅠㅠ
기광아 사랑해 ㅠㅠ
너의 노력과 진심들이 빛을 발할 영광의 순간들이 계속 함께하길 기도할게. 우리는 이기광만 믿고 간다!!
기광아ㅠㅠ지켜줄께ㅜㅜ♥사랑해 고맙구...ㅠㅠ 언제나 늘 너만 믿고 같이 함께할께ㅠㅜㅜㅜ항상 니편이야 기광아ㅠㅠㅠ우리 오래오래 같이 달려나가자 ♥힐링천사야 늘 받기만해서 미안하고 정말 우울할 때 무기력할 때 기광이로 인해서 함박웃음짓고 힘날 때가 정말 많아^-^ 앞으로도 오래오래 좋은 추억 같이 만들어가자~♥
사실 기광이의 팬이 되기까지 고민도 많았고 쉬운건 아니였어 그런데 그런 고민 싹다잊어버릴만큼 그냥 기광이 하나만 봤을 때 내가 너무 좋아하고있더라구ㅎㅎ그래서 이 마음 오래오래 간직하고싶어 처음 느꼈던 이 감정들이 계속되고싶어ㅎㅎ 매일매일 좋아지는 기광아 축하해^-^
기광아~~사랑해
언제까지고 너만 볼꺼얌
항상 내게 힘이돼준 기광이
넌 천사야 고마워~~
우리 오래오래 보자 사랑해~~♡♡♡
기광아~5년동안 너무 수고했어 앞으로 더 반전하는 기광이가 되길바래 사랑해♥항상 곁에서 지켜줄께!!
아무말필요없어 넌 천사고 나의숨이야ㅠㅠ모든상황이 힘들게해도 걱정하지마~ 내가지켜줄게♥ 쭉우리이어가자 사랑해♥♥♥
고마워사랑해♥♥
기광 감쟈합니당!
밥 먹엇어?
집에 혼자 잇어 외로웟는데ㅠㅠ 요즘 기광이 방송 많이 한다^.^
Congratulations!!!
공구에서 시디 구입^^ 좀잇으면 받겟지>.
시간이 참 빠르다...소듕히 보내야지~ 오늘 하루도 잘보내자^^
꽝천사. 익익왕. 꽝아지. 2쁘니...... 별명도 많네~
오빵 사당행~
정말 오늘은 설레는 하루^^
기광아! 쌩유~
광코리 잘지키갯습니다ㅋ
스케할때 셔츠입을꼬야~??
세계 최고 가수 기광이~
기광아 사랑해♡
가수해쥐서 정말 고마워♡
꽝아 공부하기 참 힘들다..ㅠㅠ
모든지 열정을 갖고 집중한다는건 어려운것같아..
매번 느끼는건데 기광아 늘 열정을 갖고 바쁘게 살아가는 모습을 보면서 부럽기도하고그래
5년동안 그리고 그 이전부터 꿈을 이루기위해 열심히 달려온 기광이가 참 멋있다 행복한 사람이 되고싶다고 그랬지? 기광이의 행복에 보탬이 될 수 있는 팬이 되고싶어 오래오래 함께하자 늘 항상 니편이야♥ 지켜줄께♥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드는 미소를 가진 우리 기광이..♡
너의 미소 띈 얼굴을 볼 때면 나도 모르게 따라 웃게 되더라~
지난 시간 웃고 울게 한 참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이러한 과정 덕분에 기광이는 더욱 성숙한 멋진 남자가 된 것 같아.^^ 팬들이 지켜보는 곳에서만큼은 투정 한번 부리지 않고 매번 괜찮아요~라고만 해서 가끔은 서운하기까지도 했어.. 하지만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고 팬들 마음 헤아릴 줄 아는 속깊은 마음 씀씀이에 또한번 감동하게 되고.. 감동의 깊이만큼 기광이가 더 좋아졌어~ 지난 5년보다 기광이가 앞으로 보여줄 모습이 더 기대되고 설렌다. 오래보자 기광아^-^♡
보고싶어. 정말정말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많이사랑해
5년이라는 시간동안 힘들때도 지칠때도 많았을텐데, 늘 웃어주고 빛나줘서 너무 고마워! 너의 노래, 너의 춤, 너의 무대를 보면서 늘 행복했어! 앞으로 기광이가 보여줄 많은것들 기대하고 응원할게! 반짝반짝 빛나는 기광아. 5주년 축하하고 고맙고 많이 사랑해♡ 지켜줄게 기광아!!!!!!!!!!!!!!!!!!!!!
다른말 보다. 고마워-
기광아.. 내가 널 사랑한다
기광아 응원할게 넌 뭐든지 할 수 있어 더 더 멋진 모습 보여주고 착한 모습 변치마 기도할게♥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