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진짜 출출하다 컵라면 하나 추천할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3s 주소복사
본문
비스트 새로나온 노래를 너무 집중해서 들었더니 배가고파..
그런 의미에서 컵라면 하나 추천할게
GS25에서만 파는거 같은데 홍석천의 매운치즈볶음면 진짜 맛있다
치즈볶이에 매운맛 섞인 맛인데 진짜 맛있어..
치즈볶이가 느끼해서 다 못먹는 파이리들 있으면 이걸 먹어봐
매콤한게 느끼함을 잡아줘서 맛있음 진짜...맛있어...
혹시나 덧붙이는데 홍석천하고 관련 1도 없음!!!
♥비스트 대박 이기광 대박♥
그런 의미에서 컵라면 하나 추천할게
GS25에서만 파는거 같은데 홍석천의 매운치즈볶음면 진짜 맛있다
치즈볶이에 매운맛 섞인 맛인데 진짜 맛있어..
치즈볶이가 느끼해서 다 못먹는 파이리들 있으면 이걸 먹어봐
매콤한게 느끼함을 잡아줘서 맛있음 진짜...맛있어...
혹시나 덧붙이는데 홍석천하고 관련 1도 없음!!!
♥비스트 대박 이기광 대박♥
0

댓글목록
그거 신라면이랑불닭볶음제치고1등먹었대 ㅋㅋㅋㅋㅋㅋㅋ인기많나봄
헉 그래? 역시.. 내 혀 틀리지 않았어..!!! 진짜 맛있어..
형 여기서 뭐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파이리형.. 나 진지해.. 꼭 먹어봐... 맛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이 글 왜이렇게 웋ㅅ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부터 빵터짐 ㅋㅋㅋㅋ 아 기분 존구렸는데 파이리덕분에 웃음 ㅠㅠㅋㅋㅋㅋ 참고로 나도 그거 먹어봄ㅋㅋㅋㅋ마시써
종이용기였으면 전자렌지로 추가로 돌려 먹으면 더 마싯을탠데 아쉽
내 덕에 웃었다니 기분 좋기광^-^ 내가 이거 한입만 먹고 사진찍으려고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먹어서 사진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먹어보고싶어졌엌ㅋㅋㅋㅋ
먹어봨ㅋㅋㅋ진짜 맛있어!!!!!!!!!!!!!! 후르륵챱챱
나도 아까 그거 먹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물보다 치즈가 훨 낫드랔ㅋㅋㅋㅋㅋㅋㅋㅋ 식혜까지 주니까 개이득!!!!
치즈 쬲!!!! 진짜 식혜까지 붙여서 주니까 개이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