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파냄새쩐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5j 주소복사
본문
만원버스에 파 안고 타니까 향수가 따로없네. ^.T
지하철은 어떻게 버티죠... 지옥철 2호선인데
파이리들아 나에게 철면피를 다오ㅜㅠ
지금 가도 선착순에 들 수 있을까 일단 가고는 있는데ㅜㅜ
지하철은 어떻게 버티죠... 지옥철 2호선인데
파이리들아 나에게 철면피를 다오ㅜㅠ
지금 가도 선착순에 들 수 있을까 일단 가고는 있는데ㅜㅜ
0

댓글목록
존나웃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들고 오면 너 파이린줄 알껰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와도 될거같앸ㅋㅋㅋㅋㅋ
ㅋㅋㅋㅋ너오면유명인사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이동잠깐햇는데안정권일거가타
진정한'파'이리ㄷㄷㄷㄷㄷㄷㄷㄷㄷ
긍데 내리면 일단 빨리와... 인원세보진못했는데삼백번대진입햇다는얘기두잇넹
파이리들은 너 파이리를 알아보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심히와 ㅋㅋㅋㅋㅋㅋㅋ
ㅈ차막혀서 지금 지하철 타는데 30분넘겠다퓨ㅠㅠ
줄 서 있는 데 아버님도 계셔....딸내미를 위한걸까..갑자기 짠내나.... 아버님화이팅..
알고보니 남팬 공카닉네임:오직기광만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터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무실에서 졸라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ㅋㅋㅋㅋㅋ대박멋지닼ㅋㅋㅋㅋ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터짐
아미친이분남음 퓨ㅠㅠㅠㅠㅠ허리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얼른
출구계단꺼지 서잇네 ㅠㅠ 지금 비맞고 서잇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