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프리뷰 보는데 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프리뷰 보는데 ㅠㅠㅠ

570 2014.10.03 10:54

짧은주소

본문

왜 숨이 차지?
숨이 차ㅠㅠㅠㅠㅠㅠㅠ
숨차 죽겠어
심장도 너무 빨리 뛰고ㅠㅠㅠㅠ
아 뭐지 왜이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10:56

그게 정상인게야~~~

파이리2 2014.10.03 10:56

정상이네

파이리3 2014.10.03 10:56

진짜 보고있어도 보고시퍼 ㅠㅠㅠㅠㅠㅠ왤케 오랜만인거같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03 11:03

나둥... 좋으다ㅠㅠㅠ

파이리5 2014.10.03 11:09

숨이 막혀와 가슴이아파
니생각을 하면할수록 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3 13:04

심장아파ㅜ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03 15:07

그러지ㅠ 산소탱크사야겟...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