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기광 어쩜 저렇게 춤 잘추냐 ㅜ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7w 주소복사
본문
메인댄서의 위엄..♥
막 물흘러가듯이 추는 것도 좋고 찰진것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줄땐 줄 줄 알고 뺄땐 뺄 줄 알고...
진짜 춤 1그램도 모르는 내가봐도 정말 잘추는게 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춤은 타고나는 게 큰 거 같은데
기광인 타고남+노력까지 해서 정말 더 잘하는 것 같아 ㅠㅠ
광쁘팬인게 자랑스럽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요즘 넘넘 멋있어 이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진짜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물흘러가듯이 추는 것도 좋고 찰진것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줄땐 줄 줄 알고 뺄땐 뺄 줄 알고...
진짜 춤 1그램도 모르는 내가봐도 정말 잘추는게 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춤은 타고나는 게 큰 거 같은데
기광인 타고남+노력까지 해서 정말 더 잘하는 것 같아 ㅠㅠ
광쁘팬인게 자랑스럽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요즘 넘넘 멋있어 이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진짜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이기광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진짜 남자다워보여서 넘 좋아 ㅋㅋㅋㅋㅋㅋ살빠져서 날카로운?느낌도 좋고 ㅠㅠ
기광이 정말 못하는게 없어ㅋㅋㅋㅋㅋㅋ진짜 했다하면 다잘함ㅇㅇ 신기해ㅠㅠ
모든 다 잘하니까 이기광ㅠㅠ어쩜 이름도 이기광이야ㅠㅜㅜㅠ
그니까...다 너무 잘하고 위트 넘치고 분위기 잘 맞추니까...레알 인간이 아닌 다른 존재가 잠시 내려온게 아닐까 하는 스토리를 쓰게돼!!!
기광이 연옌안했음 어쩔뻔했을까? 기광이 못본다늘건 생각하기도 싫다
메인댄서♥♥♥
아 진짜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