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 어쩜 저렇게 춤 잘추냐 ㅜ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기광 어쩜 저렇게 춤 잘추냐 ㅜㅜ

524 2014.10.31 20:22

짧은주소

본문

메인댄서의 위엄..♥

막 물흘러가듯이 추는 것도 좋고 찰진것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줄땐 줄 줄 알고 뺄땐 뺄 줄 알고...
진짜 춤 1그램도 모르는 내가봐도 정말 잘추는게 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춤은 타고나는 게 큰 거 같은데
기광인 타고남+노력까지 해서 정말 더 잘하는 것 같아 ㅠㅠ

광쁘팬인게 자랑스럽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요즘 넘넘 멋있어 이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진짜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20:27

이기광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진짜 남자다워보여서 넘 좋아 ㅋㅋㅋㅋㅋㅋ살빠져서 날카로운?느낌도 좋고 ㅠㅠ

파이리2 2014.10.31 20:34

tumblr_ne2eqoQ9Fo1s0r1muo9_400.gif

기광이 정말 못하는게 없어ㅋㅋㅋㅋㅋㅋ진짜 했다하면 다잘함ㅇㅇ 신기해ㅠㅠ

파이리3 2014.10.31 20:39

모든 다 잘하니까 이기광ㅠㅠ어쩜 이름도 이기광이야ㅠㅜㅜㅠ

파이리4 2014.10.31 20:39

그니까...다 너무 잘하고 위트 넘치고 분위기 잘 맞추니까...레알 인간이 아닌 다른 존재가 잠시 내려온게 아닐까 하는 스토리를 쓰게돼!!!

파이리5 2014.10.31 21:44

기광이 연옌안했음 어쩔뻔했을까? 기광이 못본다늘건 생각하기도 싫다

파이리6 2014.10.31 23:20

메인댄서♥♥♥

파이리7 2014.11.01 01:23

아 진짜 좋아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