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자 다들 숨 좀 돌렸나? 인제 스록 달릴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불판]자자 다들 숨 좀 돌렸나? 인제 스록 달릴까??

1,003 2014.10.31 20:32

짧은주소

본문

스록은 정말 안끝났음 좋겠어.
기광이가 계속~ 쭈욱~ 했음 좋겠다.
스록 보는 내내 광대가 내려오질 않어 ㅋㅋ
주름 생긴다. :<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20:33

죠아써!!!!!!!!!!!!!!!!!!!
음식대기완료
입은 벌리고 눈은 기광이만 보면 된다!!

파이리2 2014.10.31 20:34

스록 진짜 너무 좋아ㅠㅠ기광이도 다양한 경험해봐서 좋을것같구 반응도 좋고 기광이 귀여운 모습 많이 볼수있어 좋고...평생 했으면 좋겠당..

파이리3 2014.10.31 20:35

완전 진심 소취...제바류

파이리4 2014.10.31 20:35

야그거아냥 ㅠㅠ벌써 반이상지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나 ㅠㅠ

파이리5 2014.10.31 20:36

스록 엠씨 사정상 못하게 된다면 드라마 기원해볼래ㅠㅠ

파이리6 2014.10.31 20:39

목록 불판이라고 해야지~~

파이리7 2014.10.31 20:44

고맙 수정 완료

파이리8 2014.10.31 20:39

스록 한시즌만할듯..

파이리9 2014.10.31 20:47

크리스마스전에 끝난다고 여자엠씨가 그랬어ㅠㅠ아쉽다..

파이리10 2014.10.31 20:40

댓글 이라도 볼께ㅠ 많이 달려줘 파이리들아 ㅠ

파이리11 2014.10.31 20:49

오늘은 '가을의 로맨스를 부르는 청담동'이야

파이리12 2014.10.31 20:50

오늘따라 왜이렇게 늦징

파이리13 2014.10.31 20:53

인테리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31 20:55

우리애기 집에 책이많대ㅠㅜㅠㅜㅠㅠㅠㅠ 내방과는 정반대구나....ㅎㅎ

파이리15 2014.10.31 20:55

기광이가 은근 책이 많대!!! 사실 이부분은 신선한 충격이야...멋진충격

파이리16 2014.10.31 20:58

22222222 뭔가.... 오빠같아ㅠㅜㅠ 지적여보여....

파이리17 2014.10.31 20:59

포토북이나 만화책도 있겠지?ㅋㅋ

파이리18 2014.10.31 21:01

기광이 귀여워 쥭겠다ㅋㅋㅋ

파이리19 2014.10.31 21:02

귀여워~~~상우형 놀리기 ㅋㅋ

파이리20 2014.10.31 21:03

스티커 사진 찍는거 미친ㅠㅠ

파이리21 2014.10.31 21:08

아 광대야 지금 기광이 안나오니까 그만 내려와..

파이리22 2014.10.31 21:12

ㅋㅋㅋㅋㅋㅋ내 광대도 지 멋대로임ㅋㅋㅋ

파이리23 2014.10.31 21:12

형아랑 친하게 지내는게 귀욥당ㅠㅠ

파이리24 2014.10.31 21:14

당충전 ㅋㅋㅋㅋ왜케 귀엽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31 21:16

비긴 어게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6 2014.10.31 21:23

헐 기광이 애교..... 나만 숨이 안쉬어지니......

파이리27 2014.10.31 21:23

욤 이래 아우 귀여웤ㅋㅋㅋㅋㅋ

파이리28 2014.10.31 21:27

뒷짐지고 걷고있어 귀요미 ㅋㅋㅋㅋ

파이리29 2014.10.31 21:28

다 먹었냐구 동생 챙겨주는 자상한오빠쟈냐... 왜때문에 내주변엔 저렇게 훈훈한 자상한 오빠 없는거죠?

파이리30 2014.10.31 21:29

어 여기서 그 sia? 그거 찍은건가부다잉

파이리31 2014.10.31 21:32

촙촙촙촙촙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2 2014.10.31 21:34

기광이처럼 상큼한 음료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31 21:38

기광이 오늘 졸귀 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덕방송이야

파이리34 2014.10.31 21:39

스록 왜케 짧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보여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10.31 21:39

오늘 진짜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매번 잼있었지만 오늘은 진짜 광대 터지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6 2014.10.31 21:40

빨리 끝난 느낌~ 너무 잼있고 행복해

파이리37 2014.10.31 21:42

너므 좋다 행복하다. ㅋ

파이리38 2014.10.31 21:43

누나 하는데 ㅜㅜ

파이리39 2014.10.31 21:43

으앙ㅋㅋㅋㅋㅋ난 집중해서 보느라 달리진못했지만 넘 잼나다ㅠㅠㅠㅠ
이케 한시간내내 흐믓하게 티비보는거 정말 나한텐 드믄일인데ㅠㅠㅠㅠㅠㅠㅠ감동이야ㅠㅠ

파이리40 2014.10.31 21:45

한시간내내 미소ㅋㅋ

파이리41 2014.10.31 21:44

상우형님 너무 좋으신분이다 둘이 착해서 잘맞아~~~입술도 인정해주시고 ㅋㅋ

파이리42 2014.10.31 21:44

ㅠㅠㅠㅠㅠㅠㅠ집중 못했어ㅠㅠㅠ또 봐야되는데

파이리43 2014.10.31 21:54

오늘진짜 잼났어 유난히 더 달콤해보이는 거 왜 때문이지ㅠㅠ

파이리44 2014.10.31 22:06

당 충전한 느낌ㅇㅇ

파이리45 2014.10.31 21:55

오늘 달글이 적네 꿀잼이었는데 ㅠㅜㅜ

파이리46 2014.10.31 21:57

파이리들 할로윈이라고 놀러나갔나봐 .. 외롭다...불타는 할로윈 금요일밤 ㅠㅠ
니들 이러기야~기광이 한국 없다고 놀러나가냐~!!!

파이리47 2014.10.31 21:58

난 달릴 수 없었돠ㅠㅠㅠㅠㅠ졸라 한장면도 안놓치고보겠다고 봤거등ㅋㅋㅋㅋㅋ

파이리48 2014.10.31 21:59

달릴수가 없쟈나ㅋㅋㅋㅋ 한컷도 눈을 떼기 싫었어ㅋㅋㅋㅋㅋ

파이리49 2014.10.31 21:58

오늘 꿀포인트 많아서 복습 많이해야할거같아~~~

파이리50 2014.10.31 22:03

난 광이 안 보일때 얼른 달리다가 다시 화면에 고정했엉

파이리51 2014.10.31 22:05

천잰데?0?

파이리52 2014.10.31 22:27

기광이 나오는 방송은 같이 달릴수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직 기광이만 집중해야해서.오늘 애기 유난히 더 이쁜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3 2014.10.31 22:49

입술 컷 캡쳐해줄 파이리는 없나? ^^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