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가 한국에 없어서 하는 말이지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가 한국에 없어서 하는 말이지만

850 2014.10.28 18:13

짧은주소

본문

지금 머리
은근히 쥐파먹은 머리 아니니? ㅋㅋㅋㅋ
어제는 기광이가 넘 잘생쁨이어서 잘 몰랐는데
사진 다시 보다보니 엄청 솎아놨더라 ㅋㅋㅋㅋ
스타일링이 나쁘진 않아서 그냥저냥 넘어갈 순 있지만 ^^;;;;;
왜 저렇게 짧게 잘랐지?하는 궁금증도 들고 ㅎㅎㅎㅎ
저렇게 뭉텅뭉텅 잘라놓는게 유행인가 싶기도 하다  ㅎㅎ
그래도 예전처럼 머리때문에 부들부들할 정도로 심하게 쥐파먹은 건 아니라 나름 귀엽다고 생각해 ㅎㅎㅎㅎㅎ
사실 기광이가 저런 헤어스타일 하니 만져보고 싶어서 손이 부들부들 떨려.. 귀여워 ㅠㅠ 기광빨 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18:15

막 머리 요러케요러케 손가락으로 흐트려 보고 싶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앙 귀여워 쥬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8 18:16

2222222나도 어제 사진 보면서 손가락으로 이케이케 해보고 지옥가고싶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8 18:20

지옥ㅋㅋㅋㄲㅋㅋㅋㅋ ㅋㅋㅋ

파이리4 2014.10.28 18:19

왜케 머리를 솎아내는거지???
근데 너 파이리 지금 기광이 한국없다고 뒷담하는거냐능
기광이 오면 일러야디 트윗멘션으로
그러면 기광이는



아무 반응이 없겠디 ㅠㅠ 내 트윗따위 보지못할테니까

파이리5 2014.10.28 18: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비행기 타고 가서 이거 못 봄 트윗도 못 봄 사실 기광이 뒷담화가 아니라 레카 뒷담화에 가깝다 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8 18:22

근데...제목말이야~~ㅋㅋㅋ기광이가 한국에 없는거랑 기광이 머리랑 뭔상관이야~ㅋㅋㅋㅋㅋ걍 제목이 귀여워서ㅋㅋㅋㅋㅋ나도 기광이 머리 만져보고 싶음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28 18:27

기광이 머리 만지고 싶은게 결론이라 ㅋㅋㅋㅋ 기광이가 보면 안될 것 같아 ㅎㅎㅎㅎㅎㅎ

파이리8 2014.10.28 18:28

원글 파이리 귀여워ㅋㅋㅋㅋ진짜 뒷담 같쟈냐ㅋㅋ ㅋㅋ

파이리9 2014.10.28 18:26

레카 머리 잘 못함. 의상팀도 바뀌고 안무팀도 바꾸는데 레카만 꾸준인 이유는 뭐지요........ 레카 숱치는 가위 다 감춰버리고 싶어.

파이리10 2014.10.28 18:29

내가 음방 보다가 쟤들 뭔데 저렇게 메이크업도 머리도 이상하지??하고 웃었는데 걔들도 레카더라 ... 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8 19: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스트만 희생양인건 아니구나..근데 유독 기광이한테만 얼굴 잘생겼다고 막하는것도 아니고.

파이리12 2014.10.28 19:11

이기관 댄디컷 이기광 스핀스왈로펌 이기광 투블럭 이기광 베이비펌 등등
기광이 머리로 많이 화제가 되었잖아. 그래서 더 욕심내는 게 아닐까 싶다 ㅋㅋㅋㅋ
원래 미용실에서 연예인 누구 머리 하나 나오면 그 미용실 입소문 타잖아...

파이리13 2014.10.28 18:38

음방보다가 쟤들 의상 진짜 별로다 뭐저런거입혀;;~~싶어서보면 런던ㅋㅋㅋㅋ의상팀 바뀐김에 헤어도 바꾸지ㅠㅠㅜㅜㅜ

파이리14 2014.10.28 18:38

아 웃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28 19:33

난 지금 머리 좋은뎅...짱 귀여움..

파이리16 2014.10.28 19:50

야 니들 기광이 한국에 없다고 뭐하냐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황동물들 귀욥다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0.28 19:50

머리랑 조금 상관 없긴하나,
가끔 애들 옷 안 다려 입히나 그런 생각들때도 있어,
셔츠 목부분같은 경우는 아무리 눕거나 놀아도 구겨지지 않는데 가끔 보면 목부분에 구김이 있어,
다림질 안하나 그런생각 들때도 있어,

파이리18 2014.10.28 19:57

난 지금 머리도 귀엽다고 생각하는데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