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가 한국에 없어서 하는 말이지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8O 주소복사
본문
지금 머리
은근히 쥐파먹은 머리 아니니? ㅋㅋㅋㅋ
어제는 기광이가 넘 잘생쁨이어서 잘 몰랐는데
사진 다시 보다보니 엄청 솎아놨더라 ㅋㅋㅋㅋ
스타일링이 나쁘진 않아서 그냥저냥 넘어갈 순 있지만 ^^;;;;;
왜 저렇게 짧게 잘랐지?하는 궁금증도 들고 ㅎㅎㅎㅎ
저렇게 뭉텅뭉텅 잘라놓는게 유행인가 싶기도 하다 ㅎㅎ
그래도 예전처럼 머리때문에 부들부들할 정도로 심하게 쥐파먹은 건 아니라 나름 귀엽다고 생각해 ㅎㅎㅎㅎㅎ
사실 기광이가 저런 헤어스타일 하니 만져보고 싶어서 손이 부들부들 떨려.. 귀여워 ㅠㅠ 기광빨 ㅠㅠㅠㅠㅠ
은근히 쥐파먹은 머리 아니니? ㅋㅋㅋㅋ
어제는 기광이가 넘 잘생쁨이어서 잘 몰랐는데
사진 다시 보다보니 엄청 솎아놨더라 ㅋㅋㅋㅋ
스타일링이 나쁘진 않아서 그냥저냥 넘어갈 순 있지만 ^^;;;;;
왜 저렇게 짧게 잘랐지?하는 궁금증도 들고 ㅎㅎㅎㅎ
저렇게 뭉텅뭉텅 잘라놓는게 유행인가 싶기도 하다 ㅎㅎ
그래도 예전처럼 머리때문에 부들부들할 정도로 심하게 쥐파먹은 건 아니라 나름 귀엽다고 생각해 ㅎㅎㅎㅎㅎ
사실 기광이가 저런 헤어스타일 하니 만져보고 싶어서 손이 부들부들 떨려.. 귀여워 ㅠㅠ 기광빨 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막 머리 요러케요러케 손가락으로 흐트려 보고 싶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앙 귀여워 쥬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222222나도 어제 사진 보면서 손가락으로 이케이케 해보고 지옥가고싶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옥ㅋㅋㅋㄲㅋㅋㅋㅋ ㅋㅋㅋ
왜케 머리를 솎아내는거지???
근데 너 파이리 지금 기광이 한국없다고 뒷담하는거냐능
기광이 오면 일러야디 트윗멘션으로
그러면 기광이는
아무 반응이 없겠디 ㅠㅠ 내 트윗따위 보지못할테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비행기 타고 가서 이거 못 봄 트윗도 못 봄 사실 기광이 뒷담화가 아니라 레카 뒷담화에 가깝다 ㅋㅋㅋㅋㅋ
근데...제목말이야~~ㅋㅋㅋ기광이가 한국에 없는거랑 기광이 머리랑 뭔상관이야~ㅋㅋㅋㅋㅋ걍 제목이 귀여워서ㅋㅋㅋㅋㅋ나도 기광이 머리 만져보고 싶음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머리 만지고 싶은게 결론이라 ㅋㅋㅋㅋ 기광이가 보면 안될 것 같아 ㅎㅎㅎㅎㅎㅎ
원글 파이리 귀여워ㅋㅋㅋㅋ진짜 뒷담 같쟈냐ㅋㅋ ㅋㅋ
레카 머리 잘 못함. 의상팀도 바뀌고 안무팀도 바꾸는데 레카만 꾸준인 이유는 뭐지요........ 레카 숱치는 가위 다 감춰버리고 싶어.
내가 음방 보다가 쟤들 뭔데 저렇게 메이크업도 머리도 이상하지??하고 웃었는데 걔들도 레카더라 ...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스트만 희생양인건 아니구나..근데 유독 기광이한테만 얼굴 잘생겼다고 막하는것도 아니고.
이기관 댄디컷 이기광 스핀스왈로펌 이기광 투블럭 이기광 베이비펌 등등
기광이 머리로 많이 화제가 되었잖아. 그래서 더 욕심내는 게 아닐까 싶다 ㅋㅋㅋㅋ
원래 미용실에서 연예인 누구 머리 하나 나오면 그 미용실 입소문 타잖아...
음방보다가 쟤들 의상 진짜 별로다 뭐저런거입혀;;~~싶어서보면 런던ㅋㅋㅋㅋ의상팀 바뀐김에 헤어도 바꾸지ㅠㅠㅜㅜㅜ
아 웃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지금 머리 좋은뎅...짱 귀여움..
야 니들 기광이 한국에 없다고 뭐하냐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황동물들 귀욥다 ㅋㅋㅋㅋㅋㅋㅋ
머리랑 조금 상관 없긴하나,
가끔 애들 옷 안 다려 입히나 그런 생각들때도 있어,
셔츠 목부분같은 경우는 아무리 눕거나 놀아도 구겨지지 않는데 가끔 보면 목부분에 구김이 있어,
다림질 안하나 그런생각 들때도 있어,
난 지금 머리도 귀엽다고 생각하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