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스타그램ㅋㅋ 856 2014.10.21 14:2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8w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나 진짜 깜놀ㅋㅋㅋㅋㅋㅋ귀신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넘 잘생겼쟈낭ㅜㅜㅜㅜㅜㅜ +사진..을 가져올 줄 몰..라서 못올렸..어ㅜ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4:26 알람이 떠서 봤어ㅋㅋㅋㅋ 놀라서 소리지름ㅋㅋㅋㅋ 0 0 알람이 떠서 봤어ㅋㅋㅋㅋ 놀라서 소리지름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1 14:27 @B2stGK 우리 벤에 귀신이 산다...ㅎㄷㄷㄷ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0cmjS1CAAENAux.jpg:large> @B2stGK 우리 벤에 귀신이 산다...ㅎㄷㄷㄷ 파이리3 2014.10.21 14:29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만 보고 에고~멋있어 어딜봐서 귀신이얔ㅋㅋ이랬는데 다시보니까 뒤에 두준이가 있어서 엄청놀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만 보고 에고~멋있어 어딜봐서 귀신이얔ㅋㅋ이랬는데 다시보니까 뒤에 두준이가 있어서 엄청놀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1 14:29 기광이 앞머리 숱 친거야?ㅋㅋㅋ풍성한게 이쁜데ㅠㅠ 그래도 잘생겼어ㅠㅠ 0 0 기광이 앞머리 숱 친거야?ㅋㅋㅋ풍성한게 이쁜데ㅠㅠ 그래도 잘생겼어ㅠㅠ 파이리5 2014.10.21 14:35 내말이ㅠㅠ기광이 믿고 머리 막하나봐ㅠ 0 0 내말이ㅠㅠ기광이 믿고 머리 막하나봐ㅠ 파이리6 2014.10.21 14:38 머리 촥- 가라앉아보여 ㅠㅠㅠ 0 0 머리 촥- 가라앉아보여 ㅠㅠㅠ 파이리7 2014.10.21 14:30 리다 사진 보고 놀라서 소리지름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기광이 볼이 홀쭉하네 ㅠㅠ 살 좀 쪄야겠다 ㅠㅠㅠㅠ 0 0 리다 사진 보고 놀라서 소리지름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기광이 볼이 홀쭉하네 ㅠㅠ 살 좀 쪄야겠다 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1 14:30 기광이 나쁜남자처럼 나왔어~~~새로운 모습인데 멋지다!!! 0 0 기광이 나쁜남자처럼 나왔어~~~새로운 모습인데 멋지다!!! 파이리9 2014.10.21 14:42 22222222222 엄청 매력있게 나왔음;;;;;;;;;;; 0 0 22222222222 엄청 매력있게 나왔음;;;;;;;;;;; 파이리10 2014.10.21 15:01 333 매력퍽발;;; 상남자가타;; 0 0 333 매력퍽발;;; 상남자가타;; 파이리11 2014.10.21 14:31 '인스타G'라는 어플을 깔면 인스타 사진 영상 다운가능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92528 여기 들어가면 사진 올리는 법 나와있어~ 참고해~ 0 0 '인스타G'라는 어플을 깔면 인스타 사진 영상 다운가능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92528 여기 들어가면 사진 올리는 법 나와있어~ 참고해~ 파이리12 2014.10.21 14:33 ㅈ.고마워ㅠㅠ♡ 0 0 ㅈ.고마워ㅠㅠ♡ 파이리13 2014.10.21 14:32 둘다 귀요미들ㅎㅎ 0 0 둘다 귀요미들ㅎㅎ 파이리14 2014.10.21 14:33 아대박 ㅋㅋㅋ 나도기광이얼굴만보다가 글보고 귀신??? 어디 했는데 ㅋㅋㅋㅋ 뒤에 깜놀 ㅋㅋㅋㅋ 0 0 아대박 ㅋㅋㅋ 나도기광이얼굴만보다가 글보고 귀신??? 어디 했는데 ㅋㅋㅋㅋ 뒤에 깜놀 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21 14:34 아~ 0 0 아~ 파이리16 2014.10.21 14:36 진짜 기광이 너무 말랐다 요즘 ㅠㅠ뒤에 귀신ㅋㅋㅋ 리다도 ㅜ 한 쪽 입꼬리 올리니까 나쁜 남자같아 섹시하고 ///// 흫흐////// 근뎅 나 기광이 팔로우 햇는데 나는 왜 알림 안오지?? ㅜㅜㅜ 0 0 진짜 기광이 너무 말랐다 요즘 ㅠㅠ뒤에 귀신ㅋㅋㅋ 리다도 ㅜ 한 쪽 입꼬리 올리니까 나쁜 남자같아 섹시하고 ///// 흫흐////// 근뎅 나 기광이 팔로우 햇는데 나는 왜 알림 안오지?? ㅜㅜㅜ 파이리17 2014.10.21 14:39 앞머리왜건드린거야ㅠㅠㅠㅠㅠㅠ 기광이니까 다 이쁘지만 그래두 난 앞머리많은게좋은뎅ㅠㅠㅠㅠ 애기살은또 왜케빠진거냥ㅠㅠㅠㅠ 0 0 앞머리왜건드린거야ㅠㅠㅠㅠㅠㅠ 기광이니까 다 이쁘지만 그래두 난 앞머리많은게좋은뎅ㅠㅠㅠㅠ 애기살은또 왜케빠진거냥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21 14:39 사진 보자마자 소리 지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사진 보자마자 소리 지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21 14:39 ㅋㅋㅋㅋ귀신같이 나온 리다고 웃기고~~ㅋㅋㅋㅋ우리벤에 귀신이 산다고 멘트 날린 우래기도 웃기고~~ㅋㅋㅋㅋ이런 귀요미들^^ 0 0 ㅋㅋㅋㅋ귀신같이 나온 리다고 웃기고~~ㅋㅋㅋㅋ우리벤에 귀신이 산다고 멘트 날린 우래기도 웃기고~~ㅋㅋㅋㅋ이런 귀요미들^^ 파이리20 2014.10.21 14:41 어.....기광이 표정....ㅇ<ㅡ< 기광이 잘생긴 얼굴 보고 혼절ㅜㅜㅜㅜㅜ 귀신 보고 박장대소 ㅎㅎㅎㅎㅎ 귀신 보다 더 무시무시 ㅎㄷㄷㄷ한 기광이 미모 0 0 어.....기광이 표정....ㅇ<ㅡ< 기광이 잘생긴 얼굴 보고 혼절ㅜㅜㅜㅜㅜ 귀신 보고 박장대소 ㅎㅎㅎㅎㅎ 귀신 보다 더 무시무시 ㅎㄷㄷㄷ한 기광이 미모 파이리21 2014.10.21 14:43 헐 난 진짜 깜놀했어ㅜㅜㅜㅜㅜ무슨 귀신 어플쓴줄ㅠㅠㅠㅠㅠㅠ기광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헐 난 진짜 깜놀했어ㅜㅜㅜㅜㅜ무슨 귀신 어플쓴줄ㅠㅠㅠㅠㅠㅠ기광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0.21 14:43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9&aid=0002909605 이기광-윤두준, 장난스런 호러 셀카 ‘내가 비스트로 보이니’ 벌써 기사도 뜸 ㅋㅋ 0 0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9&aid=0002909605 이기광-윤두준, 장난스런 호러 셀카 ‘내가 비스트로 보이니’ 벌써 기사도 뜸 ㅋㅋ 파이리23 2014.10.21 14:48 기광이 얼굴 감상하다가 무심코 봤는데 기절하는줄ㅠㅠㅠㅠㅠㅠㅠㅠ리다 진짜 귀신같이 나왔어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얼굴 감상하다가 무심코 봤는데 기절하는줄ㅠㅠㅠㅠㅠㅠㅠㅠ리다 진짜 귀신같이 나왔어ㅠ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21 14:53 기광아..좋은인생이엇...나쥬그ㅁ 0 0 기광아..좋은인생이엇...나쥬그ㅁ 파이리25 2014.10.21 14:55 나왜욕하구감탄이다나오넹 ㅠ.ㅠ 0 0 나왜욕하구감탄이다나오넹 ㅠ.ㅠ 파이리26 2014.10.21 14:56 평~~~생기광이팬!!! 0 0 평~~~생기광이팬!!! 파이리27 2014.10.21 15:02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 귀신이 나타났쪄?? ㅏ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 귀신이 나타났쪄?? ㅏ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알람이 떠서 봤어ㅋㅋㅋㅋ 놀라서 소리지름ㅋㅋㅋㅋ
@B2stGK 우리 벤에 귀신이 산다...ㅎㄷㄷㄷ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만 보고 에고~멋있어 어딜봐서 귀신이얔ㅋㅋ이랬는데 다시보니까 뒤에 두준이가 있어서 엄청놀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앞머리 숱 친거야?ㅋㅋㅋ풍성한게 이쁜데ㅠㅠ 그래도 잘생겼어ㅠㅠ
내말이ㅠㅠ기광이 믿고 머리 막하나봐ㅠ
머리 촥- 가라앉아보여 ㅠㅠㅠ
리다 사진 보고 놀라서 소리지름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기광이 볼이 홀쭉하네 ㅠㅠ
살 좀 쪄야겠다 ㅠㅠㅠㅠ
기광이 나쁜남자처럼 나왔어~~~새로운 모습인데 멋지다!!!
22222222222
엄청 매력있게 나왔음;;;;;;;;;;;
333 매력퍽발;;; 상남자가타;;
'인스타G'라는 어플을 깔면 인스타 사진 영상 다운가능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92528
여기 들어가면 사진 올리는 법 나와있어~ 참고해~
ㅈ.고마워ㅠㅠ♡
둘다 귀요미들ㅎㅎ
아대박 ㅋㅋㅋ 나도기광이얼굴만보다가 글보고 귀신??? 어디 했는데 ㅋㅋㅋㅋ 뒤에 깜놀 ㅋㅋㅋㅋ
아~
진짜 기광이 너무 말랐다 요즘 ㅠㅠ뒤에 귀신ㅋㅋㅋ 리다도 ㅜ
한 쪽 입꼬리 올리니까 나쁜 남자같아 섹시하고 ///// 흫흐//////
근뎅 나 기광이 팔로우 햇는데 나는 왜 알림 안오지?? ㅜㅜㅜ
앞머리왜건드린거야ㅠㅠㅠㅠㅠㅠ 기광이니까 다 이쁘지만 그래두 난 앞머리많은게좋은뎅ㅠㅠㅠㅠ
애기살은또 왜케빠진거냥ㅠㅠㅠㅠ
사진 보자마자 소리 지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귀신같이 나온 리다고 웃기고~~ㅋㅋㅋㅋ우리벤에 귀신이 산다고 멘트 날린 우래기도 웃기고~~ㅋㅋㅋㅋ이런 귀요미들^^
어.....기광이 표정....ㅇ<ㅡ<
기광이 잘생긴 얼굴 보고 혼절ㅜㅜㅜㅜㅜ
귀신 보고 박장대소 ㅎㅎㅎㅎㅎ
귀신 보다 더 무시무시 ㅎㄷㄷㄷ한 기광이 미모
헐 난 진짜 깜놀했어ㅜㅜㅜㅜㅜ무슨 귀신 어플쓴줄ㅠㅠㅠㅠㅠㅠ기광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9&aid=0002909605
이기광-윤두준, 장난스런 호러 셀카 ‘내가 비스트로 보이니’
벌써 기사도 뜸 ㅋㅋ
기광이 얼굴 감상하다가 무심코 봤는데 기절하는줄ㅠㅠㅠㅠㅠㅠㅠㅠ리다 진짜 귀신같이 나왔어ㅠㅠㅠㅠㅠㅠ
기광아..좋은인생이엇...나쥬그ㅁ
나왜욕하구감탄이다나오넹 ㅠ.ㅠ
평~~~생기광이팬!!!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 귀신이 나타났쪄?? ㅏ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