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게좋게 생각하고 싶은데 속상한 건 어쩔 수 없네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좋게좋게 생각하고 싶은데 속상한 건 어쩔 수 없네ㅠ

480 2014.10.20 01:33

짧은주소

본문

보기 불편한 글이라니깐 지울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34

다른 멤버들 얘기는 안해도 될 거 같아.

파이리2 2014.10.20 01:34

나도...공감..

파이리3 2014.10.20 01:36

222222
굳이....

파이리4 2014.10.20 01:34

맞아.....ㅠㅠ 같이 공개됬으면 훨씬 성적도 좋았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사스가 기광!!!

파이리5 2014.10.20 01:35

나도속상해죽겠음 ㅠ어차피다른데가선말도못하는거 울기광에서라도편하게징징댈거야ㅠ샹ㅠㅠ너나우리괜찮니?힘내쟈ㅠㅠ

파이리6 2014.10.20 01:35

나도... 솔직히 속상했음ㅠㅠ
진짜 큐브 병신짓에 이게 뭐야....
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파이리7 2014.10.20 01:35

다른멤버 인스타 얘기는 여기서 안해도 될꺼같아.

파이리8 2014.10.20 01:35

기쁘고 행복하고 고마운 마음안에 속상함 느끼는 파이리 여기 추가

파이리9 2014.10.20 01:35

나도 공감.. 그 생갇하고 있었음... 그

파이리10 2014.10.20 01:36

이 글보고 오열 ㅠㅠㅠㅠ 우리 기광이 정말 수고햤어ㅠㅠㅠ 사랑햐ㅠㅠ

파이리11 2014.10.20 01:37

타멤버 얘기 피드백해줘

파이리12 2014.10.20 01:37

다른멤버 얘기 언급 댓츠노노 그 부분만 수정해줘 파이리~~~♡

파이리13 2014.10.20 01:39

그래. 그 부분만 수정 부탁할게 파이리 ~~~~ ♡

파이리14 2014.10.20 01:38

대박이라 댓글단건 멜뮤 순위에다 단거야.
그리고 어쨌든 타이틀 만든 프로듀선데 잘되면 비스트에게 좋은건데 이런건 여기서 언급안해도될것같애

파이리15 2014.10.20 01:38

나 이거 몰랐던 일인데, 너 파이리가 굳.이. 안 알려줘도 되었을 걸....이러지 말자...

파이리16 2014.10.20 01:40

22222 난 다른멤버 인스타 안봐서... 몰라도 될일이였는데...

파이리17 2014.10.20 01:38

나도 그리 혼자만 느낌 니맘 이해해 피드백요청

파이리18 2014.10.20 01:40

에휴 진짜 좋은 날 꼭 이렇게 초를 치더라... 화가 나고 찝찝해서 잠도 안올것 같다ㅠㅠ

파이리19 2014.10.20 01:47

피드백으로 수정되었지만 니 맘 100% 이해한다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