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플콘 티켓말이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언플콘 티켓말이야

544 2014.10.26 16:11

짧은주소

본문

그거 당첨될 확률 자체는 낮지만 그래도 한번 신청해볼까?
나 지방 파이린데다가 정확한 날짜도 안나왔고 내가 서울에 갈 수 있는 날에 걸릴지도 모르겠고ㅠㅠ
거기다 우체국 가서 보내야하자나 근데 우체국에 엄마 아시는 분이 일하고 계셔서
나 일코ㅠㅠ
그냥 빨간우체통에 넣어도 요새도 거기서 편지 꺼내가시니?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6:13

야 무조건 당연히 응모해야지!!!어차피 운이야
1장이던 10장이던 누가될지몰라!!!!!무조건 응모해ㅋㅋ

파이리2 2014.10.26 16:15

일단 응모는 해봐!!!!
나도 시험땜에 집에 못가서 오늘 친구시켜서 광화문 싸인회도 응모하고 앨범뜯어서 엽서응모도 해달라고부탁함........또 집으로 온건 엄마아빠 시켜서 해달라구함ㅋㅋㅋㅋㅋ 이렇게라도 하고싶었으......

파이리3 2014.10.26 16:18

ㅈ. 빨간 우체통에 넣어도 될까?
우체국 직접 안가고ㅠㅠ

파이리4 2014.10.26 16:22

근데 저번에 우표값 얼마짜리인지 헷갈려서 이번엔 안전하게 우체국감! 근데 우체통도 되긴될걸? 난 반송은 안됐어서..ㅎㅎ

파이리5 2014.10.26 16:25

빨간 우체통 좀 불안하지않앙?ㅠㅠ

파이리6 2014.10.26 16:28

울아파트 바로 앞에 우체통 보니깐 매일 정해진 시간쯤에 수거하러 오시더라 걱정ㄴㄴ

파이리7 2014.10.26 16:34

그럼 우체통으로 해야겠다ㅠㅠ 도저히 우체국은 못가겠어ㅠㅠ
그래서 저번 앨범 응모도 못했거든 ㅠㅠ

파이리8 2014.10.26 16:34

우표는 그냥 문구사 가서 우표 달라해서 주는거 아무거나 그거 붙이면 되는거야?

파이리9 2014.10.26 16:43


대신 우표값 모자르게 붙이면 반송되니깐 검색해서 넉넉히 붙여

파이리10 2014.10.26 16:58

우표값이 모자르다니? 이게 무슨 소리야?

파이리11 2014.10.26 17:09

규격에따라서 우표붙이는거 달라지잖아 ~ 우표적게붙이면 반송된다궁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