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목소리 들엌ㅋㅋ + 설여대 얼굴책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목소리 들엌ㅋㅋ + 설여대 얼굴책

834 2014.10.22 11:28

짧은주소

본문

아까 올라온 준형이 인스타 영상에
기광이 목소리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조금 나오는 목소리에도 좋아서
오전부터 실실거린당 ㅋㅋㅋㅋㅋ


기광이웃는얼굴만 보이긔..☆다른건안보인다안보인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11:29

나도 이거 계속 들어ㅠㅠㅠ 울애기ㅡ오늘 빨간 모자쓸거야? 웅? 무슨 얘기해?
오구오구 아 감질맛난다 진짴ㅋㅋ

파이리2 2014.10.22 11:33

그나저나 설여대 사진에서 울애기 하나같이 이쁜것좀보ㅑ;; 진짜 왕자님갘애
근데 저 손좀 보라긔 미친 개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마이크 쥔 손하며 쭉 핀 다른 손가락하며ㅠㅠㅠ

파이리3 2014.10.22 11:31

나도 이거 듣고 끙끙 앓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간모자 어쩌고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끙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2 11:42

나도 이거 보고 기광이 목소리 몇번 돌려 들었지 ㅋㅋㅋㅋ
오구오구 목소리만 들어도 좋은 내새끼~~

파이리5 2014.10.22 11:50

빨간모자가 안 어울릴것같다는거 같지?
목소리 진짜 좋아~~~

파이리6 2014.10.22 11:53

울기광이ㅋㅋㅋㅋㅋ목소리도 힐링

파이리7 2014.10.22 11:56

그러고보니 기광이 코트 소매가 길어서 접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씹덕이야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8 2014.10.22 11:59

애기 웃는게 너무 이뻐 빛이난다ㅠㅠ끙끙

파이리9 2014.10.22 11:59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 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심장욱씬거렼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22 13:08

소매 접구 손 쪼꼬미 ㅠㅠ****

파이리11 2014.10.22 11:58

내가봤을땐 빨간모자가 별로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22 12:13

기광이 얼굴에 낛이 나가서 여자사람을 못 봄

파이리13 2014.10.22 12:14

헤어스타일 너무 예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2 12:26

하하하....다하다

파이리15 2014.10.22 12:2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22 12:27

목소리 구여워 ㅠㅠ빨간불 뭔얘기짘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0.22 12:27

따뜻한허그~

파이리18 2014.10.22 12:28

아 씹덕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아주는 것도 어쩜 씹덕이냐

파이리19 2014.10.22 12:32

목소리 더더더 듣고 싶고ㅠㅠㅠㅠㅠ안아주는 표정 ;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22 12:33

마이크 잡고 있는 손. 이케이케 ㅠㅠㅠㅠ 씹_더규ㅠㅠ

파이리21 2014.10.22 12:46

영상 소리는 안 들었는데 들어봐야겠다ㅎㅎ
전생에 저 분은 어떤 좋은 일을 하셨길래 기광이 품에ㅠㅠㅠㅠ

힐링미소 아침부터 보니까 좋다~

파이리22 2014.10.22 12:59

기광이는 진짜 왕쟈님같구나 웃는게 너무너무 이쁘다ㅠㅠㅠ 웃는거 보니까 기부니 좋다ㅎㅎ

파이리23 2014.10.22 13:01

오빠 귀티 좔좔~~~~❤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