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안무멈칫한거본싸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안무멈칫한거본싸람???

594 2014.10.25 16:46

짧은주소

본문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덕ㅠㅠㅠㅠ
근데 사녹 몇번했길래 그걸로 내보낸거지??ㅋ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6: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데 사녹많이했을텐데왜그걸내보낸거지?

파이리2 2014.10.25 16:47

완전 귀여워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칫하고 심각한표정으로 집중해서 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5 16:48

뒤에 만지는거 보니까 마이크에 문제있어서 그런거 같은데 그걸 내보내네ㅠㅠ

파이리4 2014.10.25 16:48

ㅈ.아 그랬어??나 온에어로보느라 화질존구여서 자세한건안보임ㅠㅠㅠ암튼 아쉽지만 일단 오늘은 기분좋다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5 16:52

나두 봤어ㅠㅠ기광이만 보느라 ㅠㅠ내가 다봤다고ㅠㅠ

파이리6 2014.10.25 16:48

나도봤어ㅋㅋㅋ왜그걸내보냈지?ㅋㅋ

파이리7 2014.10.25 16:48

집중집중하고 다음 동작하던데- 짧은 시간인데 오랫동안 멈칫 한 느낌 ㅋㅋ

파이리8 2014.10.25 16:48

그거 보고 순간 기광아!!!ㅋㅋㅋㅋ 다른게 그정도 다 커버했잖아 아 멋있어 기광이 ㅠㅠㅠ

파이리9 2014.10.25 16:49

씹덕ㅜㅜ

파이리10 2014.10.25 16:50

기광.jpg ㅋㅋㅋㅋㅋㅋ 엄청 당황했을텐데 왤케 귀엽냥.

파이리11 2014.10.25 16:50

귀여웡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5 16:51

디엠비로 보다가 수신이 잘못되서 그러는줄알앗어ㅋㅋㄱㅋㅋㅋ 어떻거ㅣ저런것도 씹덕터지냐♥

파이리13 2014.10.25 16:56

편집좀하지 녹화를 몇번했는데ㅠㅠ 급했나보다

파이리14 2014.10.25 17:01

다시 봤더니 뒤에 마이크가 빠졌더라 ㅠㅠ

파이리15 2014.10.25 17:02

에공ㅠㅠㅜㅠ

파이리16 2014.10.25 17:07

ㅠㅠ

파이리17 2014.10.25 17:06

다 중국가서 편집 급하게했나 저걸 못잡냐ㅠㅠ

파이리18 2014.10.25 18:45

그거 다른 애들이 기광이 인이어 빠져서 그랬다던데???

파이리19 2014.10.25 18:45

근데 왜 그걸 내보낸걸까.....ㅋㅋㅋㅋㅋㅋㅋㅋ 카감이 몰랐나보지 뭐ㅋㅋ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25 20:33

난 내보낸게 왜 더 좋지 ㅠㅠ 씹덕이야 그런모습도좋아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