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법은 방송 초반에 프롤로그가 있더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정법은 방송 초반에 프롤로그가 있더라!

451 2014.09.12 14:38

짧은주소

본문

방송에 쓰일 주요장면들 쭈우욱 묶어서 미리 보여주는 ㅋㅋㅋㅋ 흐름을 보여준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보다보면 몇분정도 응? 읭? 뭐야? 하다가 아~ 이제 시작하는 거구나 함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12 14:40

맞아 그렇더라. 간만에 봤는데 뭐지? 저게 뭐지? 이 프로가 원래 저렇게 1회에 다보여주나??? 싶을 정도로
쭉 보여줘 ㅋㅋㅋㅋ

파이리2 2014.09.12 14:44

정법 열심히봤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정법기대돼ㅠㅠㅠ

파이리3 2014.09.12 14:44

그런게잇구나 처음부터 놓치지않고 봐주겠어!!!

파이리4 2014.09.12 14:46

맞아ㅋㅋㅋㅋ나도 첨에 당황해써ㅋㅋㅋ

파이리5 2014.09.12 15:15

시작점을 놓치지말아야겠당ㅋ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