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분 보틀인증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스탭분 보틀인증

1,113 2014.10.08 16:21

짧은주소

본문

10693372_1957894131015888_1568254690_n.j
@sshyemi
#stylelog #bottle #lifeisonetwo 기광팬들 센스가 어마어마





와우-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16:21

진짜 기분 좋다ㅎㅎㅎㅎㅎㅎ

파이리2 2014.10.08 16:22

아이고 고맙습니다ㅠㅠ암만생각해도 보틀에 기광이 티 안내길 진짜 잘한거 같다ㅋㅋ

파이리3 2014.10.08 16:23

222

파이리4 2014.10.08 16:33

33333
일반인이 보기엔 뭔가 의미있는 문구같은데
스타일로그팀에서 보기엔 스타일로그 티낸거고
팬입장에서 보기엔 기광팬 티낸거고~~~
ㅋㅋㅋㅋㅋ 진짜 이 의견 낸 파이리 센스 쩔어 bbbbbbb

파이리5 2014.10.08 18:21

마자마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반인이 보면 뭔가 있어보이는데 뭔지는 모르겠고

스타일로그팀이랑 기광팬은 아는.... 또 너무 서포트 느낌도 없구!!

대박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8 18:20

진짜 대박이야 ㅠㅠㅠㅠㅠ 진짜 센스 쩔어 ㅠㅠㅠ

파이리7 2014.10.08 16:23

올~~~~~!!쒼나ㅎㅎㅎㅎㅎ

파이리8 2014.10.08 16:24

근데 어제 촬영 늦게까지한거같지? 뭔가 느낌이 그래 ㅋㅋㅋㅋ 어제 늦게 스텝인증부터 오늘뜬 것도 글코 ㅋㅋㅋ그래서 궁예지만 기광이도 인증못햇던 것도 같고 ㅠㅠ그래도 잘 된 거 보니까 넘 뿌듯하고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8 16:25

아아 너무 행복하다 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08 16:26

저거 멘트보자마자 우리 다 빵터져서 저거하자고 한거 보면 그만큼 센스있던 문장이었떤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센스쩔 bbㅋㅋ

파이리11 2014.10.08 16:26

기광이팬이라서 행복하당ㅎㅎㅎㅎㅎㅎ

파이리12 2014.10.08 16:33

캬 기분 좋구만~~~ㅋㅋㅋ 인생 뭐 있나 완 투 면 되지ㅋㅋㅋ

파이리13 2014.10.08 16:33

저 문구 보면볼수록 센스대박임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08 16:40

뿌듯 으쓱

파이리15 2014.10.08 16:45

씐나씐나
스록선생님들 감쟈~~~~

파이리16 2014.10.08 16:48

우리가 기광이 팬이닷ㅋㅋㅋ인증 감쟈드림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08 16:49

예스예스예스~~~인생은 원투

파이리18 2014.10.08 16:51

저물통 나도 갖고싶다ㅠㅠㅠㅠㅠㅋㅋㅋ

파이리19 2014.10.08 16:58

나두 ㅠㅠㅋㅋ

파이리20 2014.10.08 17:00

나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나 만들까봐 ㅋㅋㅋㅋ

파이리21 2014.10.08 17:13

찾아보는데 개인적으로 소량하면 좀 가격이 쎄구나 ㅠㅠ흡 아쉬워 ㅋㅋ

파이리22 2014.10.08 17:15

공구..하고싶...드아

파이리23 2014.10.08 17:31

거기가 어딘지 갈쳐줄수있어?
난 한개사도 문구원하는 대로 새겨주는 곳을 못찾겠어ㅠ 다 스티커뿐이야ㅠ

파이리24 2014.10.08 16:56

인증 감쟈합니다! 이쁘다~ 나두 가지고싶네~ 일코용으로 딱이야! 파이리들은 알아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5 2014.10.08 17:53

ㅋㅋㅋ 이거 진짜 센스 쩔어~ 알아주시는 스텝분들도 감쟈삽니다 ㅋㅋㅋ

파이리26 2014.10.08 18:06

이쁘다ㅠㅠㅠㅠ울집엔 걍 음료수 패트병뿐....또르르....ㅡ.ㅡ;;

파이리27 2014.10.08 18: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짱!!!! 나두저거가지구시퐁 흑흑

파이리28 2014.10.08 18:13

파이리들 공구 안되나?ㅠㅠㅠㅠㅠ
갖고싶다ㅠㅠㅠㅠ
저기다 뭐담아 마시면 꿀맛일겨~

파이리29 2014.10.08 18:27

우리도 공구하자

파이리30 2014.10.08 18:35

내가 저거 공구진행 안한거 진짜 후회했잖아ㅠㅠ보틀 딱 왔는데 넘 예뻐가지구 훔치고 싶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1 2014.10.08 18:42

저거 진행될때 공구하자고 말해볼려다가
괜히 총대 더 정신없어질것 같아서 말안했었거든ㅠㅠㅠㅠ흑ㅠㅠㅠ

파이리32 2014.10.08 18:45

총대야??

파이리33 2014.10.08 19:15

웅ㅋㅋ보틀 진짜 예쁨ㅠㅠㅠㅠㅠㅠ

파이리34 2014.10.08 22:14

우와와♥

파이리35 2014.10.08 23:19

나그기광팬임!!!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