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앨범산 파이리들 453 2014.10.21 10:4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Gs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앨범 뜯어봤어? 다른데서 보니까 이번에도 무지두꺼운 거 같던데 사진 잘나왔어? 궁그미궁구미?.?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0:50 사진퀄좋으면서 두꺼우면 환영인데..ㅋㅋ미리티져사진으로 풀린거생각하면 걱정이되긴한다...ㅠ 근데 아무리 두꺼워도 섀도우 로봇대가리보단 얇을듯?ㅋㅋㅋㅋ 아 내앨범은 언제오나?? 0 0 사진퀄좋으면서 두꺼우면 환영인데..ㅋㅋ미리티져사진으로 풀린거생각하면 걱정이되긴한다...ㅠ 근데 아무리 두꺼워도 섀도우 로봇대가리보단 얇을듯?ㅋㅋㅋㅋ 아 내앨범은 언제오나?? 파이리2 2014.10.21 10:52 섀도우가 그렇게 두꺼웠어? 난 늦덕이라 아직 그건 못샀는데 그것도 궁금하다;; 0 0 섀도우가 그렇게 두꺼웠어? 난 늦덕이라 아직 그건 못샀는데 그것도 궁금하다;; 파이리3 2014.10.21 10:53 섀도우는 사진이 많아서 두꺼운게 아니라 그냥 케이스만 컸어..... 마치 한국과자처럼ㅋㅋㅋㅋㅋㅋㅋ 0 0 섀도우는 사진이 많아서 두꺼운게 아니라 그냥 케이스만 컸어..... 마치 한국과자처럼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1 10:56 =1 맞아 걍 상자가 두꺼웠음.ㅡㅡ 벽돌이야완전 그나마 앨범한개면 ..음..? 하다가도 그러려니하는데 서너장 넘어가면 노답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둘곳이없음 0 0 =1 맞아 걍 상자가 두꺼웠음.ㅡㅡ 벽돌이야완전 그나마 앨범한개면 ..음..? 하다가도 그러려니하는데 서너장 넘어가면 노답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둘곳이없음 파이리5 2014.10.21 10:53 깔끔해~~~새도우는 진짜...ㅋㅋㅋ 호신용이고 이것도 살짝 두꺼운데 디자인은 깔끔해서 맘에들고...응모엽서도그럭저럭무난 황금빛 0 0 깔끔해~~~새도우는 진짜...ㅋㅋㅋ 호신용이고 이것도 살짝 두꺼운데 디자인은 깔끔해서 맘에들고...응모엽서도그럭저럭무난 황금빛 파이리6 2014.10.21 10:57 사진은?사진은? 이뻐?*_* 0 0 사진은?사진은? 이뻐?*_* 파이리7 2014.10.21 10:58 아직 밖이라서 못봣엉 ㅠㅠ 포카확인만하구 가방으로....흡...보고얘기해줄겡 0 0 아직 밖이라서 못봣엉 ㅠㅠ 포카확인만하구 가방으로....흡...보고얘기해줄겡 파이리8 2014.10.21 10:59 응응 기다릴게~_~ㅋㅌ 0 0 응응 기다릴게~_~ㅋㅌ 파이리9 2014.10.21 11:16 북마크 받았어? 그건 어때? 우리 도에는 핫트랙스가 없어서 ㅠㅠㅠㅠ 다른 데 사는 친구한테 이따 부탁할까 하는데 포스터 수준이면 걍 두라고 하려고 ㅋㅋㅋㅋ 바쁜 직장인 퇴근길 러시에 내 친구를 몰아 넣으려면 수준이 좀 나와줘야 덜 미안하지; 0 0 북마크 받았어? 그건 어때? 우리 도에는 핫트랙스가 없어서 ㅠㅠㅠㅠ 다른 데 사는 친구한테 이따 부탁할까 하는데 포스터 수준이면 걍 두라고 하려고 ㅋㅋㅋㅋ 바쁜 직장인 퇴근길 러시에 내 친구를 몰아 넣으려면 수준이 좀 나와줘야 덜 미안하지; 파이리10 2014.10.21 11:34 북마크 사진 뜬거같던데 그것도 그냥 이미 공개된 사진 재탕인거 같더라........... 0 0 북마크 사진 뜬거같던데 그것도 그냥 이미 공개된 사진 재탕인거 같더라........... 파이리11 2014.10.21 11:24 아맞다 응모권은 언플콘마쟈? 응모권 뭔지 궁금ㅋㅋ 말이 따로 안나오는거보니 언플콘 맞나ㅋㅋ 0 0 아맞다 응모권은 언플콘마쟈? 응모권 뭔지 궁금ㅋㅋ 말이 따로 안나오는거보니 언플콘 맞나ㅋㅋ 파이리12 2014.10.21 11:30 나 곧 카페갈건데 가서 사진찍어올랴줄겡 북마크는기대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 0 0 나 곧 카페갈건데 가서 사진찍어올랴줄겡 북마크는기대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21 11:33 혹시 가격 얼마인지 물어봐도 될까? 이번 앨범 비싸던데 인터넷 핫트랙스는 할인해주는거 같아서 인터넷으로 살까 고민중이야 0 0 혹시 가격 얼마인지 물어봐도 될까? 이번 앨범 비싸던데 인터넷 핫트랙스는 할인해주는거 같아서 인터넷으로 살까 고민중이야 파이리14 2014.10.21 11:33 정가는 16500인듯하고 할인해서 14100 0 0 정가는 16500인듯하고 할인해서 14100 파이리15 2014.10.21 13:39 온라인은 신나라에서 사야 한터에 들어갈껄?? 오프에선 핫트랙스 신나라 둘 다 집계되고~ 0 0 온라인은 신나라에서 사야 한터에 들어갈껄?? 오프에선 핫트랙스 신나라 둘 다 집계되고~
댓글목록
사진퀄좋으면서 두꺼우면 환영인데..ㅋㅋ미리티져사진으로 풀린거생각하면 걱정이되긴한다...ㅠ
근데 아무리 두꺼워도 섀도우 로봇대가리보단 얇을듯?ㅋㅋㅋㅋ
아 내앨범은 언제오나??
섀도우가 그렇게 두꺼웠어? 난 늦덕이라 아직 그건 못샀는데 그것도 궁금하다;;
섀도우는 사진이 많아서 두꺼운게 아니라 그냥 케이스만 컸어..... 마치 한국과자처럼ㅋㅋㅋㅋㅋㅋㅋ
=1
맞아 걍 상자가 두꺼웠음.ㅡㅡ 벽돌이야완전
그나마 앨범한개면 ..음..? 하다가도 그러려니하는데
서너장 넘어가면 노답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둘곳이없음
깔끔해~~~새도우는 진짜...ㅋㅋㅋ 호신용이고
이것도 살짝 두꺼운데 디자인은 깔끔해서 맘에들고...응모엽서도그럭저럭무난 황금빛
사진은?사진은? 이뻐?*_*
아직 밖이라서 못봣엉 ㅠㅠ 포카확인만하구 가방으로....흡...보고얘기해줄겡
응응 기다릴게~_~ㅋㅌ
북마크 받았어? 그건 어때?
우리 도에는 핫트랙스가 없어서 ㅠㅠㅠㅠ 다른 데 사는 친구한테 이따 부탁할까 하는데 포스터 수준이면 걍 두라고 하려고 ㅋㅋㅋㅋ
바쁜 직장인 퇴근길 러시에 내 친구를 몰아 넣으려면 수준이 좀 나와줘야 덜 미안하지;
북마크 사진 뜬거같던데 그것도 그냥 이미 공개된 사진 재탕인거 같더라...........
아맞다 응모권은 언플콘마쟈? 응모권 뭔지 궁금ㅋㅋ
말이 따로 안나오는거보니 언플콘 맞나ㅋㅋ
나 곧 카페갈건데 가서 사진찍어올랴줄겡 북마크는기대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
혹시 가격 얼마인지 물어봐도 될까? 이번 앨범 비싸던데 인터넷 핫트랙스는 할인해주는거 같아서 인터넷으로 살까 고민중이야
정가는 16500인듯하고 할인해서 14100
온라인은 신나라에서 사야 한터에 들어갈껄??
오프에선 핫트랙스 신나라 둘 다 집계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