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산 파이리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앨범산 파이리들

453 2014.10.21 10:49

짧은주소

본문

앨범 뜯어봤어?
다른데서 보니까 이번에도 무지두꺼운 거 같던데
사진 잘나왔어?
궁그미궁구미?.?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0:50

사진퀄좋으면서 두꺼우면 환영인데..ㅋㅋ미리티져사진으로 풀린거생각하면 걱정이되긴한다...ㅠ
근데 아무리 두꺼워도 섀도우 로봇대가리보단 얇을듯?ㅋㅋㅋㅋ
아 내앨범은 언제오나??

파이리2 2014.10.21 10:52

섀도우가 그렇게 두꺼웠어? 난 늦덕이라 아직 그건 못샀는데 그것도 궁금하다;;

파이리3 2014.10.21 10:53

섀도우는 사진이 많아서 두꺼운게 아니라 그냥 케이스만 컸어..... 마치 한국과자처럼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1 10:56

=1
맞아 걍 상자가 두꺼웠음.ㅡㅡ 벽돌이야완전
그나마 앨범한개면 ..음..? 하다가도 그러려니하는데
서너장 넘어가면 노답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둘곳이없음

파이리5 2014.10.21 10:53

깔끔해~~~새도우는 진짜...ㅋㅋㅋ 호신용이고
이것도 살짝 두꺼운데 디자인은 깔끔해서 맘에들고...응모엽서도그럭저럭무난 황금빛

파이리6 2014.10.21 10:57

사진은?사진은? 이뻐?*_*

파이리7 2014.10.21 10:58

아직 밖이라서 못봣엉 ㅠㅠ 포카확인만하구 가방으로....흡...보고얘기해줄겡

파이리8 2014.10.21 10:59

응응 기다릴게~_~ㅋㅌ

파이리9 2014.10.21 11:16

북마크 받았어? 그건 어때?
우리 도에는 핫트랙스가 없어서 ㅠㅠㅠㅠ 다른 데 사는 친구한테 이따 부탁할까 하는데 포스터 수준이면 걍 두라고 하려고 ㅋㅋㅋㅋ
바쁜 직장인 퇴근길 러시에 내 친구를 몰아 넣으려면 수준이 좀 나와줘야 덜 미안하지;

파이리10 2014.10.21 11:34

북마크 사진 뜬거같던데 그것도 그냥 이미 공개된 사진 재탕인거 같더라...........

파이리11 2014.10.21 11:24

아맞다 응모권은 언플콘마쟈? 응모권 뭔지 궁금ㅋㅋ
말이 따로 안나오는거보니 언플콘 맞나ㅋㅋ

파이리12 2014.10.21 11:30

나 곧 카페갈건데 가서 사진찍어올랴줄겡 북마크는기대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21 11:33

혹시 가격 얼마인지 물어봐도 될까? 이번 앨범 비싸던데 인터넷 핫트랙스는 할인해주는거 같아서 인터넷으로 살까 고민중이야

파이리14 2014.10.21 11:33

정가는 16500인듯하고 할인해서 14100

파이리15 2014.10.21 13:39

온라인은 신나라에서 사야 한터에 들어갈껄??
오프에선 핫트랙스 신나라 둘 다 집계되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