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검색하다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그냥 검색하다가...

447 2014.10.21 20:36

짧은주소

본문

보이스펙트가 배출해낸 스타는 누가 있나요?

아이돌 가수들이 데뷔 전 보컬 트레이닝을 위해 많이 찾죠.
시스타의 효린, 시크릿의 선화, 인피니트의 성규, 비스트 기광이 등 지금은 데뷔 5~7년 된 친구들이 많은 것 같아요.
실제로 캐스팅을 해서 보컬을 가르친 샤넌이라는 친구도 있고요. 




 자신의 가르침을 받고 프로로서 활동하는 가수들을 보면 기분이 남다를 것 같아요.

가수들의 고민은 늘 노래죠. 고민이 많고 욕심이 많은 친구들을 보면 더 마음이 가요.
예를 들어 기광이의 경우 목소리에 저음이 많아 평소 말할 때도 음 이탈이 나던 친구였어요.
그래서 레슨을 받기 시작했는데 워낙 노래 욕심이 많아 빠르게 향상되더군요.



-----
네이버 검색하다가 발견했어
히든싱어 트레이너분 인터뷰 내용인데... 기광이 부분은 이게 다야..
의외면서도 노력을 거듭해서 이만큼 노래를 잘부르게 됐구나싶어!



출처는 여기! http://zine.istyle24.com/Feature/FeatureView.aspx?Idx=18824&Menu=1&Page=1&Field=T&Key=&OrderId=1



혹시 문제있거나 거슬리면 얼른 삭제할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0:43

헐 광쁘 평소 얘기할 때 나긋나긋한 목소리 짱좋인데 원래 목소리가 저음이었나봐 첨 알았닥

파이리2 2014.10.21 20:50

저음이구나 울 기광이... 근데 고음도 젤 높이 올라간다는... 음역대가 어케 되는거야??ㅠ

파이리3 2014.10.21 20:53

봐봐 저렇게 노력하고 재능도 많은 애가 우리 기광이잖아 ㅜㅜ

파이리4 2014.10.21 21:08

얼마나 노력했으면 저음인 애가 고음도 잘 올라갈까~ 나 들으면서 얘 득음했나 이런 생각하는데 우와~ 역시 우리 기광이얌

파이리5 2014.10.21 21:10

말할땐 저음더 많긴하지만 씐날때나 그럴땐 톤 엄청 높다고 생각하는데 ㅋㅋ노래할때도 미성이라고 생각하는데.. 물론 저음도 기깔나지만 ㅋㅋ같은멤버가 비스트내에서 젤 높다고도 인증했고.. 뭔가 색다른 얘기같아서 기광일 또 알게된거같다♥

파이리6 2014.10.21 21:28

우왕 기광이 정말 열심히 했다 ㅠㅠㅠㅠㅠ 파이리야 이건 자료로 해도 되지않나??

파이리7 2014.10.21 21:36

ㅈ. 응? 짧은 내용인데 자료로 해도 되는거야?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