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는 잘못없는데 왜 광덕은 고통받아야 되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는 잘못없는데 왜 광덕은 고통받아야 되냐....

652 2014.10.20 15:29

짧은주소

본문

참... 그렇다

기광이만큼 바른 청년 메이저 아이돌 덕질하는데, 이렇게 맘고생하는건 왜죠..?



기광이는 걍 예쁜얼굴보여주고 춤잘추고 노래잘하고 노래잘만들고 항상 노력하고 좋은 모습 보여주는데
기광이는 다 잘하는데..

단지 그거 좀 보려는 광덕들은 고통받는 이 현실이 참....... 같잖다..
이쯤 되면 일부러 그러는거같기도 하고.. 시벌탱?



영고광덕..........
사람 갖고 노는것도 아니고, 공지한번 띄워주는게 뭐 그렇게 어렵나..
손가락이 닳나 서버가 마비되나...



그래도 지켜줄께 기광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얼마전에 단체사진에서 짤린거 봤을때도 화났고
쏘핫까지 그냥 쌍욕하고 말았는데, 뜬금없이 라디오스케쥴 빠져있다는 말까지 들으니까 서러워서 눈물난다..


꾸역꾸역 밟혀도 꾸역꾸역 일어나서 끝까지((((((((((((((기광이))))))))))))))))))
ㅜㅜㅜㅜ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32

늦덕인데도 멘탈 너덜너덜해지려 그러는데 광덕들 어떻게 버텼음? 난 소속사 병신병신소리만 들었지 이정도 일 줄은 몰랐어ㅋㅋ

파이리2 2014.10.20 15:34

22 입덕한지 100일도 안됐는데 멘탈 걸레됨 당장 오늘만해도 새벽부터 진심 5년은 늙은거같아 한숨도 못자고 시벌탱

파이리3 2014.10.20 15:39

ㅋ.. 강해져라 이건 아무것도 아냐^.^

파이리4 2014.10.20 15:34

기광이가 잘하는거 하고싶은거 지원 안해주고 고생만 하는 프로에 꽂고 삽질시키고...
이번처럼 이렇게 실력 보여줬는데도 이걸 밀어주진 못할 망정 자꾸... 그냥 쌓이고쌓이니 좋은 말 안나오고 자꾸 속상하다...

파이리5 2014.10.20 15:34

아무래도 재미붙이고 연구하는거 같아.. 날이 가면 갈수록 점점 더 빅똥투척.. 투척주기도 점차 짧아지고 있어..

파이리6 2014.10.20 15:45

에효.....

파이리7 2014.10.20 15:49

진심 이러기도 싶지않아 ~~

파이리8 2014.10.20 15:42

은따당한다는 것 같단 댓글이 이렇게 와닿을 수가 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20 15:44

이건 좀

파이리10 2014.10.20 15:46

소속사에서 광덕들 은따시키는 것 같다고...ㅠㅠㅠ공지도 안알려주고 보너스 트랙도 안알려주고...

파이리11 2014.10.20 15:47

내가달았는데 그렇게 느껴진다고 ㅋㅋㅋ 버젓이 있는데 아무것도 안알려주는게 은따당하는거같다고 한거임

파이리12 2014.10.20 15:47

5년내내 쉬지않고 똥투척을 해대서 익숙해질만도 한데 그냥 빡침만 더 커질뿐.. 진짜 영고광덕..

파이리13 2014.10.20 15:53

진심 기광이 좋아하는게 너무 힘들다 ㅠㅠㅠ
근데 애는 너무 예뿌고 좋고 …

파이리14 2014.10.20 15:53

나도 늦덕인데 진짜 쉽진 않네 너덜너덜 해지고 다시 기광이 약 바르고ㅠㅜ

파이리15 2014.10.20 15:54

나 입덕1달차인데ㅋㅋㅋㅋㅋㅋ와 뭐이런.......기광아 사랑해ㅠㅠㅠ

파이리16 2014.10.20 15:56

괜차나 쿠크가 반복되니 광덕심이 콘크리트같이 단단해졌어 그거 하나는 고맙네ㅋ...ㅋㅋ

파이리17 2014.10.20 16:01

이제 그만할때도 됐는데.. 영고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20 16:08

파이리들아 힘내자 !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