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머리 짧아진 거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HP 주소복사
본문
안녕하세요 보고
어제 게릴라 데이트 머리 보니깐 더 짧아보여서
길이는 비슷한 것 같은데 엄청 솎아낸 느낌??
거의 두상이 다 드러날 정도로 솎아낸 것 같던데
볼륨을 안줘서 그래 보이는 건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더 짧아진 거야? 그대로인거야???
내 눈에만 그래 보이는건가???
(그래...내가 좀 눈썰미가 없어...ㅠ_ㅠ)
어제 게릴라 데이트 머리 보니깐 더 짧아보여서
길이는 비슷한 것 같은데 엄청 솎아낸 느낌??
거의 두상이 다 드러날 정도로 솎아낸 것 같던데
볼륨을 안줘서 그래 보이는 건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더 짧아진 거야? 그대로인거야???
내 눈에만 그래 보이는건가???
(그래...내가 좀 눈썰미가 없어...ㅠ_ㅠ)
0

댓글목록
내가 보기에도 그랭 ㅋㅋㅋ
솎아낸듯 애기같아귀여웡
ㅈ. 역시..볼때마다 계속 솎아내지는 것처럼 보이더라고 ㅋㅋㅋ 활동동안 어디까지 솎아내나 보자~~^^;;;
특히 앞머리를 많이 솎은거 같아 ...... 안솎은게 더 이뿐거가튼데
그것도 근데 기광이라서 귀여움ㅋㅋㅋㅋㅋ
탈색 염색 많이해서 상해서 자꾸 솎나~ 뭔가 휑하게 느껴지는 거지 파이리들
숱많아 보이는 거 매력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