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쇼_챔 말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HT 주소복사
본문
해외거주자로 아이디 더 만들 수 있는거 알고 있지....?
내가 지금에야 만듬ㅠ
원래 내 아이디랑 해외거주자로 아이디 4개 합해서 다섯개다.
총 5개니까 매일 3회씩 = 15표씩 투표가 되네. 우왕 진작 할껄.
근데 어디선가 해외거주자로는 4개만 만들수 있다고...내가 이걸 어디서 봤지...
그래서 혹시 몰라서 4개까지만 만들고 그만둠.
암턴 해외거주자로 하면 인증절차도 없이 그냥 되니까 다들 스밍하면서 함 가서 해봐.
http://www.mbcplus.com/program/champion/vote.html
우리 다 했어.
너만 이제 한거야. 이러면 미안 /._.\
내가 지금에야 만듬ㅠ
원래 내 아이디랑 해외거주자로 아이디 4개 합해서 다섯개다.
총 5개니까 매일 3회씩 = 15표씩 투표가 되네. 우왕 진작 할껄.
근데 어디선가 해외거주자로는 4개만 만들수 있다고...내가 이걸 어디서 봤지...
그래서 혹시 몰라서 4개까지만 만들고 그만둠.
암턴 해외거주자로 하면 인증절차도 없이 그냥 되니까 다들 스밍하면서 함 가서 해봐.
http://www.mbcplus.com/program/champion/vote.html
우리 다 했어.
너만 이제 한거야. 이러면 미안 /._.\
0

댓글목록
나도 가서 만들엇다. 쇼챔 차이가 크지 않아서 나두 조바심 났었는데 계속 열심히 하자~~~~~
옹ㅠ.
ㅇㅇ 나두 아이피 바꿔가며 할수있는대로 해서 12개 만들었엌ㅋㅋㅋ 이제 역전했으니 차이 벌려놓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