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_챔 말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쇼_챔 말야

453 2014.10.23 02:39

짧은주소

본문

해외거주자로 아이디 더 만들 수 있는거 알고 있지....?
내가 지금에야 만듬ㅠ
원래 내 아이디랑 해외거주자로 아이디 4개 합해서 다섯개다.
총 5개니까 매일 3회씩 = 15표씩 투표가 되네. 우왕 진작 할껄.
근데 어디선가 해외거주자로는 4개만 만들수 있다고...내가 이걸 어디서 봤지...
그래서 혹시 몰라서 4개까지만 만들고 그만둠.

암턴 해외거주자로 하면 인증절차도 없이 그냥 되니까 다들 스밍하면서 함 가서 해봐.


http://www.mbcplus.com/program/champion/vote.html


우리 다 했어.
너만 이제 한거야.  이러면 미안 /._.\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03:08

나도 가서 만들엇다. 쇼챔 차이가 크지 않아서 나두 조바심 났었는데 계속 열심히 하자~~~~~

파이리2 2014.10.23 04:20

옹ㅠ.

파이리3 2014.10.23 06:18

ㅇㅇ 나두 아이피 바꿔가며 할수있는대로 해서 12개 만들었엌ㅋㅋㅋ 이제 역전했으니 차이 벌려놓쟈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