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쁘당 즐겁당 조으당 ~-~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쁘당 즐겁당 조으당 ~-~

498 2014.10.22 13:41

짧은주소

본문

점심시간이라 쏘핫 들으면서 쉬는 데
왜이렇게 마음이 설레냐 ><
노래따라서 마음이 붕붕뜬다♥♥

오늘도 기광이가 너무 보고싶댱'_'♥♥♥♥♥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13:42

파이리도 좋은 하루 보내>.

파이리2 2014.10.22 13:43

아휴 바빠서 밥도 못먹고 회의실로 이동중에 울기광 들어왔더니 천ㄱ사님 사진이 있넹ㅋㅋㅋㅋㅋ 기분좋아진당 >

파이리3 2014.10.22 13:43

ㅈ.웅 파이리들도 즐거운 하루보내~~♥

파이리4 2014.10.22 13:45

즐거운하루보내장~~~^^

파이리5 2014.10.22 13:48

다들 즐거운 하루 행복한 하루 보내!! 나도 그럴거야!!

파이리6 2014.10.22 13:51

나오늘 점심먹으러 쌀국수 집에갔는데 7집 전곡 틀어줬어 ㅋㅋㅋㅋ즐거운하루보내~

파이리7 2014.10.22 13:53

남은 오후도 화이팅! 즐겁게 보내자~^^

파이리8 2014.10.22 14:10

ㅇㅇ 쏘핫 들으면 진짜 기분 좋아지는거 같아~ㅎㅎ 노래가 해피해피하다ㅋㅋ

파이리9 2014.10.22 14:35

여기 댓글 맘 따숩다 ㅜㅜ 파이리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돼!!

파이리10 2014.10.22 14:43

다들 맛있는것두 먹구 좋은하루 보내~~^-^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