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덕이라고 칭해줘서 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광덕이라고 칭해줘서 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05 2014.10.20 17:03

짧은주소

본문

그냥 미안하다라고 했어도 현눈터졌겠지만
광덕이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해줘서 더 미치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심장이 터져버릴 거 같아


뭐 이런애가 다있지? 진짜 멘탈이 남다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새끼 멘탈 더 강하게 만들어야지 ㅠㅠ내 멘탈이 기광이에 비하면 너무 약한거같애 ㅠㅠ
기광일 지켜주려면 더 단단해져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 힘내자 우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7:05

내말이 ㅠㅠ나 오열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17:06

나도 그거보고 더 오열 ㅜ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0 17:07

그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심장 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17:07

그치 어제 오늘 일은 광덕 아니면 누가 그 마음 알겠어...기광이가 그마음 알아줘서 미안하고 고맙고 그렇다

파이리5 2014.10.20 17:07

나도 그것때문에 계속 읽고 또 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0 17:07

나도ㅠㅜㅜㅜ광덕들만 알수있는 그런감정들이있자나ㅠㅠ그걸 기광이가 알아주는것같은 기분에 더 막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20 17:07

더 와닿아 광덕이라고 해줘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0 17:08

광덕 아니면 이해 못하겠지.. ㅠㅠㅠㅠㅠㅠ
기광이가 우리 맘 알아주는거 같아서 미안하고 고맙고..
기광아 우리가 더 잘할게 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하고 기쁘기만 해도 모자랄 시간에 미안해 ㅠㅠ

파이리9 2014.10.20 17:09

나도ㅠㅜㅠㅜ 광덕이라고 해줘서 더 울컥 ㅠㅠㅠㅠ 우리 마음에 약발라주는 거 같아ㅠㅠ 진짜 막 시간이 갈수록 더 기광이에 대한 마음이 더더더더더 단단해지는 거 같아

파이리10 2014.10.20 17:09

광덕들만 알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0 17:11

진짜 광덕 하나에 기광이가 뭘 사과하고 어디까지 아는지 딱 알겠더라. 그래서 더 속상하긴 하지만 우리끼리만 공유하는 그런게 확 느껴졌어ㅠ 남들은 몰라..모르더라구ㅠㅠ

파이리12 2014.10.20 17:12

광덕에서 모든걸 다 느꼈어 나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0 17:13

광덕 아니면 모를 감정..................

파이리14 2014.10.20 17:19

진짜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평생울꺼 다울고있어

파이리15 2014.10.20 17:22

광덕이라 행복하다ㅠ.ㅠ

파이리16 2014.10.20 21:53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