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6 일은 무슨 이벤트일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10.16 일은 무슨 이벤트일까?!!

452 2014.10.08 11:36

짧은주소

본문

기사보니 앨범 음원공개20일 월요일에하고
그 주부터 음방 나오는거같고...3주는 활동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큐브형들 진짜 ㅜㅜ

그럼 데뷔일 10.16일은 뭘까나~~~
행아웃 스타캐스트처럼 길게 하는거?
팬미팅이나 언플러그콘같은 건 넘 촉박한데...뭘까..5주년인데말이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11:39

밑에 댓글에도 달았는데....'뷰티모여' 원해요....참여 못하는 팬을 위해 인터넷 생방 스트리밍도 함께....

근데...큡한테 바랠 것 바래야지....ㅠ-ㅠ

앨범 낸 것만도 감사요...

파이리2 2014.10.08 11:39

이기적인생각이지만ㅋㅋㅋ일부만 참여하는 뷰티모여나, 그런 공연보단 행아웃,스캐처럼 다들 볼수있는거했음좋겠다ㅎㅎ
사실 뭘해도좋고, 설사 16일날 암것도 없다해도 걍 두번활동하는것자체가 기적적이고 감격스럽긴하지만...무튼ㅎ

파이리3 2014.10.08 12:04

어쨋든!! 앨범도나오구ㅠ 거기에 달달한 팬송들어 잇겟지ㅠ 혹시 멤버들의 6년차의 씁쓸한 고민도 잇엇으면.. 이벤트 없어도 어려워도 계속 비스트활동하구싶어요~~~하..날씨가춥지않은데ㅠㅠ잠깐...

파이리4 2014.10.08 12:06

난 선공개곡 빠밤 나오면 좋겟다ㅠㅠ
주꽉쥐 비오날 민낯 괜찮겟니 이젠안약...을 이을 노래ㅜㅜㅜ5주년이니 팬송이어도좋을듯ㅜㅜ

글구 행아웃 같은거도 할거같아!! ㅎㅎ

파이리5 2014.10.08 19:38

무슨 이벤트인지는 모르지만 새벽부터 준비하고 있을거얌
어디든지 달려나갈 수 있게 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