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몰람ㅅ는데 ...... 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난몰람ㅅ는데 ...... ㅜ

986 2014.10.22 18:39

짧은주소

본문

6년 전 ㅇㅍㅎㅇ 무대에 이기광이? '방울 모자 눌러쓴 소년'

비스트 이기광이 과거 ㅇㅍㅎㅇ의 무대에 백업댄서로 올랐던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난몰랐는데 .. 그런거였어 ??;;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18:41

응 기광이도 백댄서 했어~

파이리2 2014.10.22 18:42

꽤 유명한 얘긴데 ㅎㅎ
나 이때 백댄서 기광이 보고 엄청 매력있다고 생각해서 이 분들 팬도 아닌데 백댄서 보려고 무대 챙겨봤었다 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2 18:42

늦덕이구나?? 공부 더 해야겠넹ㅋㅋ 이거 전에도 한참 기사났던건데 오늘 갑자기 왜 났징??

파이리4 2014.10.22 18:46

ㅇㅍㅎㅇ분들도ㅕ음원내고ㅕ그래서낸듯

파이리5 2014.10.22 18:44

그 땐 회사가 같았으니 선배가수 무대에 참가한 거지.
기광인 에이스 연습생이었으니까^-^

파이리6 2014.10.22 18:45

회사가 안같았는데???

파이리7 2014.10.22 18:45

22회사다름

파이리8 2014.10.22 18:46

첨에 jyp에 있다가 옮긴 걸로 알아~

파이리9 2014.10.22 18:47

jyp에서 큐브로가뜸

파이리10 2014.10.22 18:46

같은 소속사 아니었어~

파이리11 2014.10.22 18:48

=원댓 헐...중간에 회사 옮긴 줄...잘못 알았나 봄

파이리12 2014.10.22 18:50

ㅇㅍㅎㅇ 그당시에 울ㄹ ㅣㅁ이었엉

파이리13 2014.10.22 18:45

뜬금없이 오늘 왜 기사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분1초기광이는 사랑이야ㅠㅠㅠ♡

파이리14 2014.10.22 18:46

이때 공방보러갔던 팬들이 ㅇㅍㅎㅇ 백댄서 잘생겼다고 눈이간다는 후기도 많았댘ㅋㅋ

파이리15 2014.10.22 18:48

어떤 남초사이트에 올라왔넼ㅋㅋ 기사도 그래서 하난가봐 기자가 인터넷게시물보고 기사쓴듯

파이리16 2014.10.22 18:54

이거보니까 쇼크때 같이 사진찍은것도 생각나ㅋㅋㅋㅋㅋㅋ또또 에이스타일이라는 그룹이었나 거기 멤버가 기광이한테 춤배웠다는 것도 생각난다ㅋㅋ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0.22 19:26

22 글고 엠라나와서 미쓰라형이 친하다고하니까 꽝이가 깍듯하게 인사하는 사이라곸ㅋㅋㅋ마지막에 쓰라형한테 앵길때 사랑스러워서 오열 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22 19:39

헐 그거 어디서봐? 아 숨이 안쉬어질거같아ㅠㅠ

파이리19 2014.10.22 18:55

흐릿해도 존잘이다 울기광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22 18:58

헐 나도 공부더해야겠다ㅠㅠㅠㅠㅠㅠ 열심히 공부한다고 했는데 우리 기광이 그동안 너무 열심히 살아서 봐야할게 너무 많다

파이리21 2014.10.22 18:59

기광이도 백댄서했었지~ 이때도 존잘ㅠㅠ

파이리22 2014.10.22 19:00

칼스마가 보인다.... 멋진 기광이ㅠㅠㅠ

파이리23 2014.10.22 19:12

늦덕 ㅠㅜ ㅇㅍㅎㅇ랑 앨범 같이 나와서 기사떴어 ㅋ
더공부해야겠다 ㅠㅜ

백댄서했을줄은 알았는데 ㅇㅍㅎㅇ 일줄은 ...
그럼 누구누구 백댄사로 했어 ??
그때도 애기 인기좋았구나 ㅜㅜㅜㅜ 미안 ㅜㅜㅜ 몰라봐서

파이리24 2014.10.22 19:27

백댄서 ㅇㅍㅎㅇ만한걸로알아~ 기광이가 가수준비하는 연습생이었구 경험차 무대선거라고 생각해

파이리25 2014.10.22 19:30

데뷔초에 입덕하고 1분1초만 하도 돌려봐서 언니가 맨날 너 ㅇㅍㅎㅇ팬이냐고 물어봤었던...ㅋㅋㅋㅋㅋㅋ아련아련~

파이리26 2014.10.22 21:50

그 분들 무대에 백댄서로 섰었는데.. 이젠 서로 순위를 다투는? 그룹이 되었네..
우리 기광이 많이 컸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22 23:30

OML♥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