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화보들 진짜 맘에 든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L4 주소복사
본문
항상 뷰티 화보를 찍었으면 했다
왜냐하면 기광이는 피부도 좋고 잘생겼으니깐.
하지만 알다시피 뷰티 화보는 여성 연예인 위주라 남자 연옌들은 거의 안(못?)찍잖아.
근데 찍으심!!!!
대박 ㅠㅠㅠㅠ
딱 내가 원하는 피부와 이목구비 매력이 그대로 드러나는 누드 메이크업으로 ㅠㅠ
거기에 남자 연예인들은 좀처럼 시도하기 어려운 강렬한 아이메이크업까지!!!!
행복해~~ㅠㅠ
ps. 이번 화보들은 뷰티쁠도 그렇고 아레나도 그렇고 퍼스트룩까지
짙은 아이라인을 그려내는 아이돌식 메이크업을 벗어던져서 정말 맘에 든다.
무대에서야 멋지지만 평소에 그런 메이크업을 하는 건 오히려 기광이의 잘생김을 가린다고 생각해서 아쉬울 때가 있었는데...
이거야말로 니즈 충족이다 ㅠㅠ
왜냐하면 기광이는 피부도 좋고 잘생겼으니깐.
하지만 알다시피 뷰티 화보는 여성 연예인 위주라 남자 연옌들은 거의 안(못?)찍잖아.
근데 찍으심!!!!
대박 ㅠㅠㅠㅠ
딱 내가 원하는 피부와 이목구비 매력이 그대로 드러나는 누드 메이크업으로 ㅠㅠ
거기에 남자 연예인들은 좀처럼 시도하기 어려운 강렬한 아이메이크업까지!!!!
행복해~~ㅠㅠ
ps. 이번 화보들은 뷰티쁠도 그렇고 아레나도 그렇고 퍼스트룩까지
짙은 아이라인을 그려내는 아이돌식 메이크업을 벗어던져서 정말 맘에 든다.
무대에서야 멋지지만 평소에 그런 메이크업을 하는 건 오히려 기광이의 잘생김을 가린다고 생각해서 아쉬울 때가 있었는데...
이거야말로 니즈 충족이다 ㅠㅠ
1

댓글목록
기광이 정말 잘 생기고 피부 좋고 선도 고와서 뷰티 화보 완전 적절해ㅋㅋ 많이 찍어주면 고맙긔~~♡
화보들이 분위기가 다 달라서 너무 좋아ㅠㅠ기광이의 다양한 매력이 잘 보이네
@onthemove_gk
트위터에서 이거봣는데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기모델이 여깄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비오템 생각했었는데 ㅠㅠㅠㅠㅠㅠ 기광이 피부에 꿀발랐어 ㅠㅠ
ㅇㅇ! 진짜 좋다 ㅠㅠㅠ뷰티화보라니!! 남자연옌들도 잘 못찍쟈나 근데 우래기가 찍었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우리 기광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할때마다 대박이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이럴 수 있어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