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밖에 없다 진짴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L9 주소복사
본문
해결사돋넼ㅋㅋㅋㅋ
물론 아직도 빡치는건 여전하지만... 그래도....
뭔가 울기광도 조용해짐ㅋㅋㅋㅋㅋ
파이리들 기광이말이라면 온순해지쟈나 ㅠㅠ
기광아 사랑해 지켜줄게 ㅜㅜ
물론 아직도 빡치는건 여전하지만... 그래도....
뭔가 울기광도 조용해짐ㅋㅋㅋㅋㅋ
파이리들 기광이말이라면 온순해지쟈나 ㅠㅠ
기광아 사랑해 지켜줄게 ㅜㅜ
0

댓글목록
처음부터 기광이밖에 없었어ㅠㅠ기광이만믿고가는거지ㅠㅠㅠㅠ기광아 지켜줄께
기광이가 저러케 사진을 올리고 저러케 이쁜 말을 하는데 더이상 입에서 불 쏘면서 지랄지랄거릴순 없쟈나ㅠㅠ
흡
기광아 사랑해ㅠㅠ
기광아 사랑해ㅠㅠㅠㅠ너만 믿고 간다ㅠㅠㅠㅠ
ㅠㅠㅠㅠㅠ난기광이가 사과하니까 더 열나 더눈물나고ㅠㅠㅠ기광이가왜?!?!?!? 이런느낌이야 진짜 더 눈물나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평정광이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