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모아뒀던 ★을 쓸때가 왔다 팬덤s쿨ㄱㄱ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LQ 주소복사
본문
팬덤스쿨 11월 회장선거에 비스트 있오
큰홈보니까 모아뒀던 별로 투표하래~
지금 비슷흐가 1위긴한데
2위랑 격차가 크진않아 ~
근데 나중에 서가대 인기투표가 또 따로있나봐 ㅋㅋ
(뭐가이렇게복잡;;;;;)
그래서 하루 별 10개 다 쏟지는말구
2위랑 격차봐가면서 별 사용하래!!
큰홈보니까 모아뒀던 별로 투표하래~
지금 비슷흐가 1위긴한데
2위랑 격차가 크진않아 ~
근데 나중에 서가대 인기투표가 또 따로있나봐 ㅋㅋ
(뭐가이렇게복잡;;;;;)
그래서 하루 별 10개 다 쏟지는말구
2위랑 격차봐가면서 별 사용하래!!
0

댓글목록
드뎌 쓰는거냐ㅋㅋ 화이링~!!!
출동~~~
프로필에 광쁘 사진넣고 댓글도 마니마니 달쟈~~~~~
빗군들 팬중에 파이리가 이렇게 많아요~~~~~~하구^^
팬덤스쿨 레츠꼬~~
진짜 드디어 쓴다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존좋
별쓰러가장ㅋ
다들 별 쓴거니ㅜㅠ 어젠 졌어ㅜㅜ
계속 이기고 있었는데 막판에 뒤집혔어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