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2:00 컬투쇼(기광제외) 563 2014.10.20 15:2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L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이거 하나 써주는 게 어려우ㅓ? 진짜 궁금해서 그래 ㅋㅋㅋㅋ트윗도 하기싫으면 스케줄에 저렇게라도 표시를 ㅎㅐ줬어야지 진심 홧병....화가난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26 아 시바련들ㅋㅋㅋ 헛웃음이 나오네 0 0 아 시바련들ㅋㅋㅋ 헛웃음이 나오네 파이리2 2014.10.20 15:26 첨에 스케쥴표보다 팬들이 먼저 알아냈쟈나 ㅋㅋㅋㅋㅋ 진짜 이 짜증과 허무함을 풀데가업ㄱ어서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음 0 0 첨에 스케쥴표보다 팬들이 먼저 알아냈쟈나 ㅋㅋㅋㅋㅋ 진짜 이 짜증과 허무함을 풀데가업ㄱ어서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음 파이리3 2014.10.20 15:27 손가락 놀리는게 그렇게 힘드냐 시벌탱 0 0 손가락 놀리는게 그렇게 힘드냐 시벌탱 파이리4 2014.10.20 15:28 팬들 어떻게 엿먹일까 생각하고 한게 아니라면 놀라울 지경 0 0 팬들 어떻게 엿먹일까 생각하고 한게 아니라면 놀라울 지경 파이리5 2014.10.20 15:28 염빙ㅡㅡ 0 0 염빙ㅡㅡ 파이리6 2014.10.20 15:31 할일이 워낙 많잖아... 출근해서 간단하게 아침먹어야지.. 인터넷 좀 하다보면 점심때구.. 점심 먹고오면 졸리니까 잠깐 커피먹으면서 티타임 가지다가 4시쯤 출출하니까 간식먹고 그러다가보면 퇴근시간이네... 0 0 할일이 워낙 많잖아... 출근해서 간단하게 아침먹어야지.. 인터넷 좀 하다보면 점심때구.. 점심 먹고오면 졸리니까 잠깐 커피먹으면서 티타임 가지다가 4시쯤 출출하니까 간식먹고 그러다가보면 퇴근시간이네... 파이리7 2014.10.20 15:44 전화계속하는데 전화도 드럽게 안 받는다 뭘 잘못하긴 했나봐 안 받는거보니 0 0 전화계속하는데 전화도 드럽게 안 받는다 뭘 잘못하긴 했나봐 안 받는거보니 파이리8 2014.10.20 15:58 스케줄 올릴때 네글자 덧붙이는게 그렇게 힘드나? 일도 더럽게 못하면서 욕처먹을짓만 골라하넼ㅋ 0 0 스케줄 올릴때 네글자 덧붙이는게 그렇게 힘드나? 일도 더럽게 못하면서 욕처먹을짓만 골라하넼ㅋ
댓글목록
아 시바련들ㅋㅋㅋ 헛웃음이 나오네
첨에 스케쥴표보다 팬들이 먼저 알아냈쟈나 ㅋㅋㅋㅋㅋ
진짜 이 짜증과 허무함을 풀데가업ㄱ어서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음
손가락 놀리는게 그렇게 힘드냐 시벌탱
팬들 어떻게 엿먹일까 생각하고 한게 아니라면 놀라울 지경
염빙ㅡㅡ
할일이 워낙 많잖아... 출근해서 간단하게 아침먹어야지.. 인터넷 좀 하다보면 점심때구..
점심 먹고오면 졸리니까 잠깐 커피먹으면서 티타임 가지다가 4시쯤 출출하니까 간식먹고 그러다가보면 퇴근시간이네...
전화계속하는데 전화도 드럽게 안 받는다 뭘 잘못하긴 했나봐 안 받는거보니
스케줄 올릴때 네글자 덧붙이는게 그렇게 힘드나? 일도 더럽게 못하면서 욕처먹을짓만 골라하넼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