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촬영있어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촬영있어서

473 2014.10.20 15:11

짧은주소

본문

빠진다고 한줄 얘기하는게 그렇게 어렵나
븅딱같은 줄세우기는 트윗으로 잘도 날렸으면서 이런 건 왜 공지 안세우ㅏ주는데 진짜 빡친닼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11

제발 공지좀!!!!!!!!!!!!!!!!!!!!!!!!!!!!!!!!!!!!!!!!!!!!

파이리2 2014.10.20 15:12

거지같은 새끼들.

파이리3 2014.10.20 15:13

개색히들
스케줄 빠질 때 공지안해 준게 처음이 아니다
니들 진짜 부메랑 쳐맞아라

파이리4 2014.10.20 15:13

진짜 나쁜놈들

파이리5 2014.10.20 15:15

진짜 멱살잡고싶어

파이리6 2014.10.20 15:15

자꾸 기광이때만 이러지... 사과라도 제대로 해라 진짜... 쏘핫도 이렇게 싹 넘어가고.

파이리7 2014.10.20 15:18

아놔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