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새삼 느끼는건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Lk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 팬이라는게 자랑스럽고 행복하다
지금 계속 기광이 영상 돌려보고 음악방송도 돌려보고 엠알제거 영상도 보고 있는데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못하는게 없어ㅋㅋㅋ
거기다 항상 웃는 얼굴이라서 기광이만 보면 나도 모르게 나도 막 입가에 미소가 번지고 있고 행복해져ㅋㅋㅋ
진짜 내가 원래 아이돌을 안좋아해서 맨 처음에 기광이 좋다고 했을 때 주변 친구들이 다 뜬금없다는 반응이였는데 이젠 다 받아들이고 응원해주고 있어ㅋㅋㅋ
나 진짜 아줌마되서도 울기광에서 기광이 찬양할꺼야ㅋㅋㅋ 평생 기광이 팬할래
파이리들도 나랑 같이 오래 기광이팬 할꺼지??
이렇게 만능으로 뭐든 잘 하고 착하고 멋지고 자랑스러운 기광이를 좋아하고 팬이된게 너무 행복하고 좋아..><
새벽이라 막 내 사심을 말하고 있어.. 아침되면 분명 이 글을 읽고 부끄러워 할 수 있지만 진심을 말한거니까 후회하지는 않겠어ㅋㅋㅋㅋ
기광이는 항상 옳아 정말 좋아하지 않을수가 없다니까><
컴백일만 기다리며 하루하루 힘내서 열심히 일하고 있어야겠다ㅋㅋㅋ
지금 계속 기광이 영상 돌려보고 음악방송도 돌려보고 엠알제거 영상도 보고 있는데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못하는게 없어ㅋㅋㅋ
거기다 항상 웃는 얼굴이라서 기광이만 보면 나도 모르게 나도 막 입가에 미소가 번지고 있고 행복해져ㅋㅋㅋ
진짜 내가 원래 아이돌을 안좋아해서 맨 처음에 기광이 좋다고 했을 때 주변 친구들이 다 뜬금없다는 반응이였는데 이젠 다 받아들이고 응원해주고 있어ㅋㅋㅋ
나 진짜 아줌마되서도 울기광에서 기광이 찬양할꺼야ㅋㅋㅋ 평생 기광이 팬할래
파이리들도 나랑 같이 오래 기광이팬 할꺼지??
이렇게 만능으로 뭐든 잘 하고 착하고 멋지고 자랑스러운 기광이를 좋아하고 팬이된게 너무 행복하고 좋아..><
새벽이라 막 내 사심을 말하고 있어.. 아침되면 분명 이 글을 읽고 부끄러워 할 수 있지만 진심을 말한거니까 후회하지는 않겠어ㅋㅋㅋㅋ
기광이는 항상 옳아 정말 좋아하지 않을수가 없다니까><
컴백일만 기다리며 하루하루 힘내서 열심히 일하고 있어야겠다ㅋㅋㅋ
0

댓글목록
팬이라서 하는 말이 아니라 진짜 기광이는 못하는게 없쟈나...
근데 기광이를 더 빛나게 해주는건 가지고 있는 능력에 대해 굉장히 겸손하고 끊임없이 노력하는것과
뭔가 그걸 드러내고 튀려고 노력하지 않는점이라고 생각함
뭔가 과하고 오버스러우면 보는 사람들이 부담스러운데 기광이는 매체에서 드러나는 모습을 보면 그걸 굉장히 잘 조절하는 것 같음
그래서 가지고 있는 능력이 더 빛나보이기도하고 대중의 호감도도 높다고 생각함
이건 앞으로 기광이가 굉장히 롱런할수 있는 비결이 될 거야 ㅋㅋㅋ
이런 기광이를 알게 된 건 내 인생의 행운이고 앞으로도 오래오래 응원하고 좋아할거야 파이리들도 함께 하자 ㅋㅋ
힘들고 지친 하루를 마치고 기광이 사진하나만 봐도 입이 귀에 걸리는 나년에게 기광이는 한줄기 빛이라는_☆
ㄱㅣ광아 사랑해 사랑한다구ㅠㅠ
진짜 기광이는 자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세상 사람들 한테 자랑하고 싶어 옥상에 올라가서 소리지르고 싶음
여러분!! 이기광 아세요? 어휴, 얘가 어떤 애인지 아세요? 아, 글쎄 어쩌고 저쩌고~
처음 비스트 비가오는날엔 듣고 비스트 알아가다 아밤 활동 끝나고 기광이한테 빠졌을때만해도 이렇게 더 좋아하게 될줄 몰랐어~~~매번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기광이 내 처음이자 마지막 연예인 기광이 사랑한다!!!!!!!!!
오래 좋아할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 기광아ㅠㅠ 누군가를 남모르게 이렇게 좋아하는 감정을 갖는거 좋은것 같아 나만의 행복감이 있움ㅋㅋ 팬인건 주변사람들중 아는 사람도 있긴하지만 내 맘속을 다 아는건 아니니까ㅎㅎ
설레서 잠도 못자게 만드는 기광이ㅠㅠㅠㅠ계속계속 이마음 오래 간직하고싶어..!! 기광이가 만능엔터테이너가 되고싶다고 했잖아 사실 난 이미 기광이는 만능엔터테이너라고 생각해!! 못하는게 없잖아ㅠㅠㅠ 누구나 만능엔터테이너를 꿈꾸지만 나는 그게 노력도 중요하지만 끼도 필요하다고 생각하거든? 근데 기광이는 둘 다 갖췄어ㅠ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