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지난 5년동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진짜 지난 5년동안

750 2014.10.21 19:15

짧은주소

본문

정말이지 나 기광이 때문에 버텼어
큐브가 이렇게 빅똥을 선사해도
내쿠크가 다부셔져도 멘탈이 너덜너덜해줘도
기광이땜에 참고 버텼는데
어제 기광이의 사과를 보고 진짜 길에서
펑펑울었다 왜 잘못한거 하나도 없는
소중한 기광이가 사과를 할까 정작 잘못한 큐브는
입다물고있는데... 왜  불면 날아갈까 만지면 부서질까
무서워 소중히 아끼고 아끼는 기광이가 ....
진짜 나 어제는 그만둘까 이 생각도 들더라
진짜...  어떻게 좋아지진 않고 더 나빠지기만 하는지
그러다 내가 여기서 포기하면 우리 기광이
누가 지켜주지? 누가 우리 광덕들 이야기 들어주지?
이런생각이 들더라 약해지지말자 더 강해지자
아무리 큐브가 돌을 던져도 더 단단해져서 돌 다
막아줘야지 기광이 지켜줘야지!!!!
내가 할수있는 모는걸 다해서 지켜내야지
생각했어! 우리 앞으로 더 단단해져서
우리 기광이의 꿈을 지켜주자 !!!!!!!!
너무 힘들고 멘탈이 너덜너덜 해져도
우리 기광이만 믿고 으쌰으쌰하자!
 
진짜 우리 파이리들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야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9:17

난 비스트랑 기광이랑 파이리들만믿고 팬질한다

파이리2 2014.10.21 19:17

기광아..지켜줄게...

파이리3 2014.10.21 19:18

진짜 기광이만 믿고 가는거야...

파이리4 2014.10.21 19:19

울기광 알게되서 진짜 다행이야. 나도 휘청한적 몇 번 있었는 데 모두가 있어서 잘 버틸 수 있었던 것 같아.
아이돌 5년차, 가수가 아니라 소속사가 위기네
우리 잘 이겨내자

파이리5 2014.10.21 19:21

쓰나미같이 엿투척하는데 그래도 그런거다짚어치우고 그냥 기광이가 좋다..
처음 좋아했을 때도 나스스로 걸림돌이 많았는데.. 그냥 기광이하나만 보고 그런거 싹다무시하고
기광이가 너무 좋아서 광덕된거라서...
더 찰싹붙어있을거야

파이리6 2014.10.21 19:23

나두 어제 기광이 사과하는거 보고 넘 속이상해서 울었다. 예전트윗에서 억지 돋는 타팬덤때문에 기광이가 사과했을때 울고 두번째였어.. 진짜 속상하고 힘든 일 너무나 많지만 기광이한테 실망하는 일이 아닌 이상 절대 탈덕은 없다 너무 착한 기광이가 이 험난한 연예계에서 자기재능 맘껏 펼칠수 있게 끝까지 응원할거야

파이리7 2014.10.21 19:37

니 댓글 다 받는다ㅠㅠㅠㅠ 나도 그때 울고 어제가 두번째.. 하하 기광이만 믿고 가는 팬질 우리 기광이 자기 재능 마음껏 펼칠때까지 언제나 응원 할거야^-^

파이리8 2014.10.21 19:23

나도 어제 광짹뜨고 한참동안 눈물이 뚝뚝...
기광이 생각해서 약해지지말자 하면서도
눈물이 한동안 안멈춰...ㅠㅠ
힘내자 파이리들아!

파이리9 2014.10.21 19:25

나도 어제 광짹... 아 진짜 현실 눈물. 기광이가 왜ㅠㅠㅠㅠ 우리 소중한 기광이가ㅠㅠㅠㅠㅠ 레알 큡 싫어ㅠㅠㅠ

파이리10 2014.10.21 19:25

나도 어제 기광이 보고 펑펑 운뒤로 그냥 정말 기광이 하나만 보고 가자 맘먹었음ㅜㅜ 기광이 아닌 다른데에 기대같은거 하지 않고 오로지 기광이만 믿고 간다고ㅠㅠ그래야 오래오래 단단하게 버틸 수 있을 것 같아

파이리11 2014.10.21 19:27

어제 다 같은 맘이었을거야 ㅠㅠ
기광이짹보구 엉엉 울다 아 내새끼가 사과해 ㅠㅠㅠㅠ
내새끼 저런표정 안짓게 내가 웃게햐줘야지
지켜줘야지 그 생각 ㅜㅠ

파이리12 2014.10.21 19:39

나는 음원 나온 새벽의 트윗도 뭔가 다른 의미로 다가오더라고...
그냥 마음이 너무 아프더라. 여러생각도 하게되고...
며칠동안 더 마음을 다잡게 된거같아.진짜 기광이 끝까지 응원할꺼야.
우린 기광이만 믿고 생각하면서 버티자.

파이리13 2014.10.21 19:47

맞아 그 트윗도 진짜..... 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1 19:54

아 나도 그 트윗 너무.... 아 생각하니 또 눈물이

파이리15 2014.10.21 19:55

꽝모티콘하나없이
고마워 진심으로
감동이야
고마워
딱 이렇게 세줄 올렸는데 난 이 틧 보고 새벽에 한대얻어맞은거처럼 끅끅거리면서 울었어ㅠ
많은 생각이 들었는데 말안해도 뭔가 느껴져서 난 이트윗 절대 못잊을거같아..

파이리16 2014.10.21 19:58

진짜 이런저런 궁예가 아니라
평소 쓰던 이모티콘하나없이 뭔가 음원 뜨자마자 트윗해줄거같던 기광이가 한참 지나고나서 올린 저 진심어린 세줄에 나라잃은 백성마냥 나 쳐울었잖아...

파이리17 2014.10.21 20:03

222 나도...

파이리18 2014.10.21 20:03

15=맞아맞아..ㅠㅠ 그냥 딱 저 세줄이 마음속에 와닿았어...기광이 진심이 느껴져서.....ㅠㅠ 마음이 통한다는게 이런거구나...그런생각도 들었어

파이리19 2014.10.21 20:10

나도..ㅜㅜ 이런저런 다양한 생각이랑 감정에..꾹 참고 버티던 눈물이 그냥 쏟아지더라...

파이리20 2014.10.21 20:19

맞아 그리고 평소 기광이라면 보통 고맙습니다 여러분^~^ 이런식으로 했을것같다는... 궁예짓하기싫지만

파이리21 2014.10.21 19:39

아 정말 어제 기광이 사과하는 사진 보는데 먹먹하고 답답하고 참 기분 이상하더라 뭐 큡 쓰레기라는거 초창기부터 기광이 이용해먹고 그러는거 알고 있었는데... 요즘은 정말이지 가관이더라... 큡이 처음에 기광이 데뷔시켜주고 1호 연습생으로 뽑아서 참 보는 눈이 있는 회사야라며 좋아하려했는데 이젠 내려놓고 피드백하고 ... 기광이 없음 난 정말 허무할 것 같아... 기광이가 행복했으면 좋겠는데 가장 가까운 회사가 맨날 힘들게 하네 ... 옆에서 잘 지켜주고 응원해야지

파이리22 2014.10.21 19:44

진짜 5주년이라고 애들 힘들게 자기휴가나 잠도 줄여가며 노력해서 나온 앨범인데 너무 화나고 속상하다ㅠㅠㅠㅠㅠㅠㅠ
소속사가 정말 안티인지 뭔지 너무하쟈나이건아니지!! 게다가 음원나온 새벽 늦게 올라왓던 꽝모티콘 하나 없던짹이나 어제 두손모은 기광이 짹이왜케 짠하고 맘아픈지...... 비와서구런지유독우울한오늘이얌

파이리23 2014.10.21 20:05

그래도 기광이를 비스트를 응원해~
더더더 힘내서 지켜줄게 사랑해 너무지치지만말아줘 오래보자 뿅♡

파이리24 2014.10.21 19:53

기광이 생각하면 눈물나.. 재능 많은 애를 케어는 커녕 앞길을 막으려하니.. 5년째 변하지 않으니 답답하고 화나고.. 내가 더 단단해져서 기광이 지켜주고 응원해줘야 하는데 힘줘야 되는데 자꾸 엉뚱한 곳에 힘을 빼고나면 진짜 멘탈 버티기 힘들더라.. 그래도 기광이 때문에 기광이니까 다시 버틸수 있는거 같아..

파이리25 2014.10.21 19:55

아...정말 기광이 너무좋은데 그놈의 회사가뭐길래......아 큐브는 너무싫은데 기광이가 사과하는건 더싫어... 그래서 어디에서도 회사욕도 못하겠다... 다들같은맘이겠지 진짜 우리 기광이하나만 보고가자..ㅠㅠ아 슬퍼ㅠㅠ

파이리26 2014.10.21 19:56

진짜 기광이 음원올라온날 그리고 어제 트윗 둘다 짹 미리보기로 보자마자 울면서 들어감
진짜 너무너뮤 화내고 욕하고 지쳐있을때 기광이 아이디만 봐도 기광이가 무슨말을 했단 그자체로 눈물이 터졌잖아 근데 내용보고 그냥 주저앉아서 오열했잖아
한낱 아이돌 팬이라고 누구는 무시하든말든 기광이는 내 인생의 빛이고 활력소고 감히 나같은 애가 좋아해도 되나 싶을정도로 대단하고 소중한 사람이야
너 파이리 마러럼 나 아니면 누가 기광이지켜주고 누가 열받는일에 같이 부둥부둥해주지 하면서 마음 다잡는다
내사랑 기광이 오늘 하루도 너무 사랑해 난 너만 믿고 간다

파이리27 2014.10.21 21:36

난 여태 기광이만 보고 믿고 온거야..진짜 기광이가 정말 잘해줘서..그룹활동도 개인활동도 그리구 무엇보다도 팬들한테도 변함없이 대해줘서 화나고 답답한거다 참은거다 큐브새끼들아 니넨 기광이 포함 비스트한테 잘해야돼 어떻게 5년을 넘게 일해도 바뀌는게 없냐 니넨 어우 생각하니까 또 화나 소속사인 주제에 우리 기광이 앞길을 밝혀주진 못할망정!!!!!!!!!하 진짜 우리 기광이ㅜㅜㅜㅜㅜ내가 지켜줄꺼야ㅜㅜㅜㅜㅜㅜ난 오늘도 너만 보고 간다 항상 옆에서 응원할게 기광이 넌 그냥 행복하기만 하면 돼 사랑해ㅜㅜㅜㅜㅜ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