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스케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 스케줄-

910 2014.10.04 14:01

짧은주소

본문

안녕 나는 면세점에 근무하는 파이리야~

오늘 5시에 비스트 일본뷰티와 팬미팅 있나봐~

어제, 오늘 비스트  팬미팅 단체 ***명 들어왔어 ^^  꺄앜 너무 감격 스러움ㅎ

내가 면세점 일한지 이년이 넘었지만 비스트 팬미팅 단체 본건 이번이 처음이거든 ㅜ ㅜ

원래 면세점 고객 80%정도가 중국 고객이거든~
일본고객은 그나마 연예인 팬미팅 단체들로 명맥을 유지해

J**,장**, 김**, 동***, 뭐 이런 팬미팅 단체는 수시로 와 ~ 그것도 몇천명 단위로~

그리고 몇십명 단위로 별의별 연예인 단체도 많이 오는데 비스트는 한번도 온적이 없었다는 ㅜ ㅜ

넘넘 슬펐어 ㅜ ㅜ 지난번 뷰쇼에 오지않을까 했는데 그때도 안오고 ~
다른 팬덤은 공연때 ,앨범낼때 ,드라마, 영화 들어갈때 수시로 오거든~

그러던중 이번에 정말 온거야 ㄷㄷㄷㄷ

인원수는 많지않아, 가족적인 분위기일 것 같아~~
완전 부럽부럽

비스트 일본팬들 부끄럼 많이 타더라 ㅎㅎ
아마 자주 안 와봐서 그런가봐 ㅎ

다른 팬들은 하도 많이 와서 그런거 없는데

암튼 오늘 특히 기광 좋아한다는 일본팬분이랑 기뻐서 손잡고 콩콩 뛰었어 ^^^^^^^

면세점에서 일 하면서 이렇게 뿌듯한건 오늘이 첨인듯 ^^^^^^^^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4 14:03

우와~ 오늘 무지 바쁘네~ 일본 뷰티 부럽다

파이리2 2014.10.04 14:04

헐 부러워 퓨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4 14:07

부럽부럽ㅠㅠ 진심부럽ㅠㅠ

파이리4 2014.10.04 14:12

파이리랑 일본팬이랑 손잡고 콩콩뛴거ㅓ 상상하니까 기염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4 14:12

콩콩 뛰었구나 ㅎㅎㅎ 귀여워^^ 나도 가족적인 팬미팅가고 싶다ㅠㅠㅠ

파이리6 2014.10.04 14:13

파이리 완전 귀엽당 ㅋㅋ♥

파이리7 2014.10.04 14:15

헐~~~부럽

파이리8 2014.10.04 14:32

콩콩ㅋㅋㅋㅋ 귀여운 파이리같으니라구ㅋㅋㅋㅋㅋ 비스트는 혹시 오며가며 못보는거냐눙? 기광이 보면 좋겠다~~

파이리9 2014.10.04 14:34

한쿡도 조촐하게 팬미팅 해주세호 나도 기광이 가까이 보고 싶다ㅠㅠㅠ

파이리10 2014.10.04 15:38

오늘 그 송도 페스티벌도 있지않아?
팬미팅있는 거 첨 알았다능 ㅎㅎ 콘서트
다녀온디 얼마안됏는데 또 보고싶다ㅠㅠ

파이리11 2014.10.05 03:53

와우 콩콩 귀여운 파이리 같으니라구.기광이 직접 봤겠구나 >_< 은근 광덕들 곳곳에 있어ㅋㅋㅋㅋㅋㅋ

뒤늦게봤지만 요런 깨알정보 고마웡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